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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마케팅 칼럼

카페마케팅 네이버 카페 방문수 고민을 하고 있다면

카페마케팅 진단소 2021. 8. 16. 23:37

 

카페마케팅 네이버 카페 방문수 고민을 하고 있다면

 

 

안녕하세요. 카페마케팅 교육 및 대행 10년차 마케팅진단소입니다.

네이버카페를 운영하다 보면 처음 생각했던 부분과 다르게

카페마케팅이 어렵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게시글을 계속 작성해도 검색하면 최신순에만 보이거나

네이버 카페 방문수는 조금씩 늘어나고 있지만 회원이 늘지 않는 경우

또는 회원은 늘고 있지만 카페 활성화가 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인터넷에 검색해서 여러 카페마케팅 관련 영상 및 글들을 보고

카페를 잘 키우시는 분들도 있지만

잘못된 내용, 해당 업종에 맞지 않는 내용등으로 인해

시간낭비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네이버카페를 운영하다 보면 매니저 아이디로

여러 쪽지를 받게 되는데

네이버 카페 방문수, 등급, 회원가입을 늘려준다고 하거나

또는 카페 지수 및 활성화를 해준다는 제안을 받게 됩니다.

이런 업체 중에서는 검증 되지 않은 프로그램,

네이버가 제제하는 어뷰징 방식을 이용하기 때문에

해당 업체에 카페를 맡겼다가 카페가 망가지는 일도 벌어집니다.

검증되지 않은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지금 당장 네이버 카페 방문수가

늘어나고 카페등급이 올라가도

결국 카페가 저품질이 되어 게시글을 작성해도

관련도순에 노출이 되지 않거나 심한 경우 카페명도 검색하면

나오지 않는 일이 벌어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카페마케팅 교육을 하면서 여러 카페들을 보면

네이버 카페 방문수를 늘리기 위해

카페 주제와 상관 없는 맛집, 여행, 유머, 연예인 소식글만

올리다가 아이디가 망가지고 시간낭비만 하는 일도 많이 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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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 마케팅진단소는​

10년 동안 네이버 카페 교육 및 대행 진행 경험

이론적인 이야기가 아닌 현재 운영하고 있는 카페에 적용 가능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네이버카페 방문수를 늘리지 않고 마케팅심리를 이용

온라인마케팅에 대한 전체적인 구조, 실제 업무하는 방식

교육 이후에도 컨설팅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 현재 네이버 카페 운영을 하면서 아래와 같은 문제로

고민 하고 있다면 즉시 저희 마케팅진단소에 연락 주셔서

불필요한 시간 및 비용낭비를 줄이셔야 합니다.

카페를 처음 시작해서 무엇부터 해야 될지 몰라 막막할 때

현재 운영하고 있는 카페에 대해 진단을 받고 싶을 때

네이버카페에 글을 작성하면 검색 최신순에만 보일 때

네이버 카페 방문수가 적어 고민일 때

네이버카페 글 작성에 많은 시간이 걸릴 때

효율적인 네이버카페 운영 방법을 배우고 싶을 때

카페를 통한 수익구조가 궁금할 때

컨텐츠 및 컨셉에 대해 고민을 하고 있을 때

아이디 및 카페 저품질과 최적화에 대해 궁금할 때

회원가입 증가 및 카페 활성화에 대해 알고 싶을 때

 

저희 마케팅진단소에서 진행하는 카페마케팅교육을

듣게 되면 불필요한 시행착오를 겪지 않고

효율적으로 네이버카페 운영을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카페 방문수 늘리기: 효과적인 카페마케팅은?

 

네이버카페 방문수를 늘리기 위해서는 2가지가 필요합니다.

1. 사람들이 검색하는 유형

2. 네이버 카페 상위노출 로직

 

1. 사람들이 검색하는 유형

 

네이버 카페 방문수를 늘리기 위해서는

카페에 방문하는 사람들 심리를 알아야 합니다.

사람들이 여러 매체 중 카페를 보는 이유부터

해당 카페 주제에 관심 있는 사람들이

검색하는 유형에 대해 이야기를 합니다.

 

당연히 운영하고 있는 카페마다 사람들이

검색하는 유형은 다릅니다.

단순히 맘카페는 주부

주식카페는 주식을 하는 사람들

중고차카페면 중고차를 사거나 팔고 싶은 사람

을 이야기 하는 것이 아니라

 

해당 주제는 사람들이 카페글을 볼 때 최신순으로 정렬해서도 보는지

어떤 키워드를 검색하는지

그리고 사람들이 어떤 컨텐츠에 반응하는지 등

이론적인 이야기가 아닌 실제 경험에서 얻은 노하우를 전수합니다.

 

 

2. 네이버 카페 상위노출 로직

 

사람들이 어떤 심리로 네이버카페를 이용하는지 알아도

카페글이 노출이 되지 않으면 의미가 없습니다.

아무리 카페에 좋은 컨텐츠가 있어도

사람들이 해당 글을 보고 클릭을 해야 의미가 있기 때문에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최신 상위노출 로직과

카페 유입을 늘릴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알려드려서

네이버 카페 방문수가 자연스럽게 늘 수 있게 만들어 드립니다.

 

 

카페마케팅 교육은 1대1로 진행합니다.

 

교육을 신청하시는 분들마다 카페 주제도 다르고

네이버 상위노출 로직에 대한 이해도

마케팅 예산, 카페 관리 직원 유무, 카페에 투자할 수 있는 시간

네이버 아이디 보유량, 카페 최적화 유무 등등

여러 요소들이 다르기 때문에

단체교육이 아닌 1대1 맞춤형 교육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카페마케팅 교육을 1대1로 진행을 하기 때문에

교육커리큘럼 자체가 불필요한 내용이 없습니다.

또한 교육을 받으면서 편하게 질문도 가능하고

단순히 이론적인 내용을 배우는 것이 아니라

실무에 바로 적용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카페 방문수를 늘리고 싶어서 고민인데

단순히 좋은 컨텐츠를 올리세요. 같은 뻔한 이야기를 하지 않습니다.

또는 회원가입이 증가가 목적이 아닌 상위노출이 목적인데

네이버카페 역사 같은 도움도 되지 않는 이야기를 하지 않습니다.

1대1 맞춤형 카페마케팅 교육으로

지금 궁금하고 답답한 부분들을 배울 수가 있습니다.

 

 

카페마케팅 교육 전문가에게 배워야 합니다.

A는 카페에 글을 하나만 작성해도 회원가입이 1,000명이 늘어나지만

B는 매일 글을 수십 개씩 올려도 100명도 늘지 않습니다.

A는 5분만에 대충 작성한 글이 상위노출이 됩니다.

B는 3시간 동안 열심히 글을 작성해도 상위노출이 안됩니다.

 

A는 컨텐츠를 만드는 데 3시간이 걸립니다.

B는 컨텐츠를 만드는 데 15분이면 됩니다.

 

A는 네이버 카페 방문횟수가 높아도 매출영향이 없습니다.

B는 카페 방문횟수는 적어도 매출에 도움이 됩니다.

 

A는 아이디 관리를 못해서 작성한 모든글이 최신순에만 나옵니다.

B는 아이디가 저품질이 잘 되지 않아 상위노출이 누적됩니다.

 

A는 마케팅 비용을 많이 쓰고 있지만 효율이 나오지 않습니다.

B는 마케팅 비용을 많이 쓰지 않아도 사업이 계속 잘됩니다.

 

A와 B의 차이는 카페마케팅 교육 유무 입니다.

물론 독학으로 네이버 상위노출 로직도 연구해서

상위노출도 잘 하고 카페도 활성화를 시킨 사람도 있습니다.

하지만 10년 동안 수 많은 네이버카페를 보면서 느낀 점은

대부분 혼자서 비효율적으로 운영을 하다가

포기하는 경우가 더 많았습니다.

 

카페마케팅 교육 커리큘럼 예시

*교육 내용은 문의 주신 분 상황 및 업종에 따라 변경이 될 수 있습니다.

1. 상위노출 노하우, 아이디 및 카페 저품질 예방법

10년 동안 교육을 하면서 얻은 데이터와

지금 현재도 대행 및 연구을 하면서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신 네이버 상위노출 로직과

네이버 아이디 및 카페가 저품질이 되는 유형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카페에 좋은 컨텐츠가 있어도 노출이 되어야 의미 있습니다.)

2. 네이버카페 아이디 최적화로 만들기 및 포스팅방법

카페마케팅을 하는데 있어 네이버 아이디 상태가 정말 중요합니다.

아이디가 좋지 않은 흔히 말하는 저품질 아이디는

최적화카페에 글을 올려도 검색에 제대로 반영이

되지 않고 최신순에만 검색이 됩니다.

아이디를 최적화로 만드는 방법을 이론이 아닌

실제 업무에 적용할 수 있게 알려드립니다.

또한 포스팅을 할 때 상위노출이 잘 될 수 있게

제목, 본문 그 외 다른 요소들까지

직접 실습을 하면서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단순히 로직적인 이야기를 하는 것이 아니라

마케팅적인 글쓰기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3. 최적화 카페 없이 마케팅을 하는 방법​, 카페 분석체크

최적화카페가 없거나 지금 운영하고 있는 카페가 저품질이라면

비용 추가 없이 해당 상황에 맞는 마케팅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현재 운영하고 있는 카페 로직상태 체크 및

다른 매체(블로그)마케팅 분석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4. 네이버카페 회원가입 효율적으로 늘리는 방법

​회원가입이 늘어날 수 있게 카페 내 구조를 변경해드리고

컨텐츠를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교육 내용은 검증 되지 않은 프로그램을 통한 방법이 아니며

경쟁카페 회원들에게 초대 및 품앗이 같은

비효율적인 방법도 아닙니다.

해당 카페 주제에 맞는 회원들이 모일 수 있게

게시판 생성 및 컨텐츠를 만드는 방법,

카페 대문 및 타이틀 기획, 컨셉 설정

그리고 전체적인 온라인마케팅 구조를 잡아드립니다.

 

5. 효율적인 네이버카페 운영 방법

이벤트 관리, 아이디 관리 및 키워드 관리, 아이피에 대해서,

카페 외 다른 매체들 활용 방법 등등

효율적인 네이버카페 운영방법과

카페를 운영하면서 꼭 알아야 되는 노하우를 제공합니다.

* 네이버카페 마케팅 교육은 위에 언급하였듯이

교육 받으시는 분들마다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위에 언급한 교육 커리큘럼 외에

다른 내용들이 추가가 될 수 있습니다.

 

 

카페마케팅 교육 인터넷에 검색을 하면 나오는

뻔한 이야기들 하지 않습니다.

 

네이버카페 방문수 늘리고 싶고

회원가입도 늘어나며 활성화가 되고 싶다면

교육을 받는 것이 가장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경쟁업체는 지금도 효율적으로

카페마케팅을 하고 있는데

혼자서 로직 및 컨텐츠에 대해 연구를 하면서

시간을 낭비하고 있을 필요 없습니다.

 

상담은 언제든지 받고 있으니

부담 갖지 마시고 편하게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