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카페 마케팅교육 효율적인 방법으로 활성화하자

 

 

네이버카페 마케팅 교육 및 대행 10년차 마케팅진단소입니다.

오늘 지역카페를 운영하고 계신 대표님 교육을 진행하고

사무실로 가는 중에 쇼핑몰 카페를 운영하시는 분께서

카페마케팅 교육 관련해서 전화가 왔었습니다.

통화 중에 정말 좋은 이야기가 나와서

오늘 글을 한번 작성하고자 합니다.

문의주신 분께서 여러 고민들을 이야기하였지만

가장 기억에 남은 부분은 효율이었습니다.

"카페쪽은 잘 모르지만 독학으로 배워서 잘 할 수 있을 것 같다"

"하지만 지금 하고 있는 본업이 있는데 혼자서 연구할 시간이 없다."

"전문가에게 배워서 하는 것이 효율이겠다."

라고 말씀을 하셨습니다.

 

효율은 저희 마케팅진단소에서도 항상 강조하는 부분입니다.

네이버카페 마케팅 교육을 할 때도 이야기를 하지만

교육 전에도 항상 강조하는 부분입니다.

다들 본업이 있는데 상위노출 연구하고 저품질이 뭔지

최적화하는 방법은 등등 로직 연구하는데 시간을

낭비하는 것 자체가 비효율입니다.

특히 로직 같은 경우 계속 변하고 각 분야마다 상황이 다르며

무엇보다 인터넷에는 검증 되지 않은 이야기

잘못된 정보, 오래된 이야기로 인해

혼자서 연구하는 것 자체가 비효율적입니다.

물론 혼자서 연구해서 상위노출도 잘하고

아이디도 저품질이 잘 안되는 분들도 계시지만

대부분은 운영하다가 아이디 및

카페가 저품질이 되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또한 네이버카페 마케팅은 단순히 로직만 알아서 되는 분야가 아닙니다.

회원들을 모으고 활성화를 시키는 방법은

각 분야마다 그리고 같은 분야여도 상황에 따라

마케팅 방법이 다양하기 때문에

전문가에 도움이 필요합니다.

네이버 카페 만들기는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지만

카페마케팅을 잘하기 위해서는

카페 컨셉, 카페명 정하기, 대문 및 타이틀에 들어가야 되는 요소

게시판 구성, 유입용 컨텐츠 및 신뢰용 컨텐츠 등등

신경 써야 되는 부분들이 많습니다.

실제로 저희 마케팅진단소에서 네이버카페 마케팅교육을

받으신 분들께서는 다들 이렇게 이야기를 합니다.

 

"네이버 카페마케팅 단순히 글을 써서 상위노출만이 아니구나"

"카페 회원을 모으는 방법이 초대쪽지만이 아니구나"

"그 동안 너무 비효율적으로 운영을 했다."

 

 

네이버카페 마케팅교육 이론적인 이야기는 NO

 

네이버카페 마케팅교육을 듣고 싶지만 망설여지는 이유가 있을 것입니다.

배운다고 해서 잘 할 수 있을까?

교육 내용이 너무 뻔하지 않을까?

우리 업종하고 안 맞지 않을까?

그래서 교육을 듣게 되면 효과가 과연 있을까?

10년 동안 네이버카페 마케팅 교육 및 대행을 하면서

교육을 받으시는 분들께서 걱정되는 부분이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교육 내용 자체가

항상 효율적이고 실무에 바로 적용 가능한 이야기를 합니다.

결국 핵심은 교육 받은 이후가 교육전과 달라져야 하기 때문에

이론적인 이야기는 최소화하고 구체적인 업무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지금 현재 아래와 같은 고민을 하고 계신다면

바로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게시글을 계속 작성해도 검색하면 최신순에만 보이거나

네이버 카페 방문수는 조금씩 늘어나고 있지만 회원이 늘지 않는 경우

또는 회원은 늘고 있지만 카페 활성화가 되지 않는 경우

카페를 운영하지만 사업홍보에 전혀 도움 되지 않는 경우

 

10년 동안 네이버카페 마케팅교육 및 대행을 통해 얻은 데이터와

지금 현재도 연구하면서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위와 같은 고민들을 효율적으로 해결할 수 있게 만들어 드립니다.

 

 

 

네이버카페 마케팅교육 맞춤형 교육 진행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단체교육방식이 아닌

1대1 맞춤형 교육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1대1 교육이지만 직원 참여도 가능하고 비용 추가는 없습니다.)

그리고 교육 받으시는 분들마다

마케팅 예산, 카페 관리 직원 유무, 카페에 투자할 수 있는 시간

네이버 아이디 보유량, 카페 최적화 유무 등등

여러 요소들이 다르기 때문에 1대1교육으로 진행을 해서

가장 효율적인 방법으로 카페마케팅을 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네이버카페 마케팅교육을 1대1로 진행으로 인한 장점이 많습니다.

교육커리큘럼 자체가 불필요한 내용이 없고

직접 실습도 가능합니다.

또한 교육을 받으면서 편하게 질문도 가능하고

교육 받으시는 분 지식상황에 맞춰 진행하기 때문에

내용이 어렵지도 않고 그렇다고 해서

기초적인 이야기만 하지도 않습니다.

 

단순히 "좋은 컨텐츠를 올리세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같은 뻔한 이야기가 아닌

제가 직접 10년 동안 대행 및 교육 그리고 연구를 하면서

얻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교육을 합니다.

 

 

 

네이버카페 마케팅교육 전문가에게 배워야 합니다.

A는 카페에 글을 하나만 작성해도 회원가입이 1,000명이 늘어나지만

B는 매일 글을 수십 개씩 올려도 100명도 늘지 않습니다.

A는 5분만에 대충 작성한 글이 상위노출이 됩니다.

B는 3시간 동안 열심히 글을 작성해도 상위노출이 안됩니다.

 

A는 컨텐츠를 만드는 데 3시간이 걸립니다.

B는 컨텐츠를 만드는 데 15분이면 됩니다.

 

A는 네이버 카페 방문횟수가 높아도 매출영향이 없습니다.

B는 카페 방문횟수는 적어도 매출에 도움이 됩니다.

 

A는 아이디 관리를 못해서 작성한 모든글이 최신순에만 나옵니다.

B는 아이디가 저품질이 잘 되지 않아 상위노출이 누적됩니다.

 

A는 마케팅 비용을 많이 쓰고 있지만 효율이 나오지 않습니다.

B는 마케팅 비용을 많이 쓰지 않아도 사업이 계속 잘됩니다.

 

A와 B의 차이는 네이버카페 마케팅교육 유무 입니다.

물론 독학으로 네이버 카페 만들기 이후

카페 운영을 잘 해서 카페 활성화를 시키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은 3개월도 못 가서 카페 운영을

포기하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카페마케팅 교육 커리큘럼 예시

*교육 내용은 문의 주신 분 상황 및 업종에 따라 변경이 될 수 있습니다.

1. 상위노출 노하우, 아이디 및 카페 저품질 예방법

10년 동안 교육을 하면서 얻은 데이터와

지금 현재도 대행 및 연구을 하면서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신 네이버 상위노출 로직과

네이버 아이디 및 카페가 저품질이 되는 유형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카페에 좋은 컨텐츠가 있어도 노출이 되어야 의미 있습니다.)

2. 네이버카페 아이디 최적화로 만들기 및 포스팅방법

카페마케팅을 하는데 있어 네이버 아이디 상태가 정말 중요합니다.

아이디가 좋지 않은 흔히 말하는 저품질 아이디는

최적화카페에 글을 올려도 검색에 제대로 반영이

되지 않고 최신순에만 검색이 됩니다.

아이디를 최적화로 만드는 방법을 이론이 아닌

실제 업무에 적용할 수 있게 알려드립니다.

또한 포스팅을 할 때 상위노출이 잘 될 수 있게

제목, 본문 그 외 다른 요소들까지

직접 실습을 하면서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단순히 로직적인 이야기를 하는 것이 아니라

마케팅적인 글쓰기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3. 최적화 카페 없이 마케팅을 하는 방법​, 카페 분석체크

최적화카페가 없거나 지금 운영하고 있는 카페가 저품질이라면

비용 추가 없이 해당 상황에 맞는 마케팅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현재 운영하고 있는 카페 로직상태 체크 및

다른 매체(블로그)마케팅 분석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4. 네이버카페 회원가입 효율적으로 늘리는 방법

​회원가입이 늘어날 수 있게 카페 내 구조를 변경해드리고

컨텐츠를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교육 내용은 검증 되지 않은 프로그램을 통한 방법이 아니며

경쟁카페 회원들에게 초대 및 품앗이 같은

비효율적인 방법도 아닙니다.

해당 카페 주제에 맞는 회원들이 모일 수 있게

게시판 생성 및 컨텐츠를 만드는 방법,

카페 대문 및 타이틀 기획, 컨셉 설정

그리고 전체적인 온라인마케팅 구조를 잡아드립니다.

 

5. 효율적인 네이버카페 운영 방법

이벤트 관리, 아이디 관리 및 키워드 관리, 아이피에 대해서,

카페 외 다른 매체들 활용 방법 등등

효율적인 네이버카페 운영방법과

카페를 운영하면서 꼭 알아야 되는 노하우를 제공합니다.

* 카페마케팅 교육은 위에 언급하였듯이

교육 받으시는 분들마다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위에 언급한 교육 커리큘럼 외에

다른 내용들이 추가가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네이버 카페 만들기 전 단계인 경우

카페컨셉에 대해 교육을 하고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신다면

블로그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합니다.

 

 

 

 

네이버카페 마케팅교육 시간 및 비용 낭비가 아닙니다.

경쟁업체는 전문가에게 교육을 받고 효율적으로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데 혼자서 로직 연구 및 카페활성화에 대해

고민을 하는 것 자체가 비효율입니다.

 

카페마케팅 교육 및 대행 상담은 언제든지 받고 있으니

부담 갖지 마시고 편하게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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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마케팅진단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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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2021.09.03 23:1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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