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카페 방문횟수 늘고 있지만 매출은 변화 없다면!

 

 

사업홍보를 위해 또는 커뮤니티 카페를 운영해서

배너광고 수익을 얻기 위해

네이버카페를 시작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게시글을 계속 작성해도 검색하면 제대로 나오지 않는 상황

네이버 카페 방문횟수는 좀처럼 늘지 않고 있으며

회원가입도 늘어나지 않아 활성화가 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에 카페마케팅 관련 영상 및 글도 보고 있지만

모르는 용어도 많고 막상 업무에 적용하려고 보면

해당 주제하고 맞지 않아 도움이 되지 않거나

예전 로직, 잘못된 내용으로 인해 시간낭비만 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그리고 네이버 카페 방문횟수, 등급, 회원가입을 늘려준다는

업체에 카페를 맡겼다가 카페가 망가지는 일도 벌어집니다.

검증되지 않은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당장 네이버 카페 방문횟수가

늘어나도 결국 카페가 저품질이 되어 게시글을 작성해도

관련도순에 노출이 되지 않거나 심한 경우 카페명도 검색하면

나오지 않는 일이 벌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카페를 운영하시는 분들 중에 네이버 카페 방문횟수를

늘리기 위해 카페 주제와 상관 없는 맛집, 여행, 유머, 연예인 소식글만

올리다가 아이디가 망가지고 시간낭비만 되는 일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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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 마케팅진단소는​

10년 동안 네이버 카페 교육 및 대행 진행 경험

이론적인 이야기가 아닌 현재 운영하고 있는 카페에 적용 가능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네이버카페 방문횟수를 늘리지 않고 마케팅심리를 이용

온라인마케팅에 대한 전체적인 구조, 실제 업무하는 방식

비용 추가 없는 무제한 컨설팅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 현재 네이버 카페 운영을 하면서 아래와 같은 문제로

고민 하고 있다면 즉시 저희 마케팅진단소에 연락 주셔서

불필요한 시간 및 비용낭비를 줄이셔야 합니다.

네이버카페에 글을 작성하면 검색 최신순에만 보일 때

네이버 카페 방문횟수가 너무 적을 때

네이버카페를 처음 시작해서 방향성을 못 잡고 있을 때

네이버카페 글 작성에 많은 시간이 걸릴 때

효율적인 네이버카페 운영 방법을 배우고 싶을 때

카페를 통한 수익구조가 궁금할 때

컨텐츠 및 컨셉에 대해 고민을 하고 있을 때

 

저희 마케팅진단소에서 진행하는 네이버 카페 마케팅교육을

듣게 되면 불필요한 시행착오를 겪지 않고

효율적으로 네이버카페 운영을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카페 방문횟수 늘리기: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

 

 

네이버 카페 방문횟수도 많고 회원도 늘고 있는 것 같지만

정작 운영하고 있는 사업 매출에는

영향을 주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최초 카페마케팅을 하게 된 목적에서 벗어나서

단순히 카페 키우는 것에만 생각에 사로 잡혀

등급 올리기, 방문 횟수 올리기만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물론 그 외에도 여러 이유가 있지만

제가 이렇게 이야기한 이유는

최근에도 주식리딩업체, 쇼핑몰, 중고차딜러 분을 대상으로

교육을 하였는데 전부 공통적으로 카페에 연예인소식, 맛집, 유머글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카페 주제와 상관 없는 글은 쓴 이유는

사실 알고는 있습니다.

현재 하고 있는 주제가 많은 사람들이 검색하지 않기 때문에

또는 구체적으로 어떤 컨텐츠를 올려야 될지 모를 때

등등 그 원인은 알고 있습니다.

 

네이버카페 방문횟수를 늘리기 위해서는 2가지가 필요합니다.

1. 사람들이 어떤 키워드를 검색을 하고 있는지

2. 상위노출 로직

 

1. 사람들이 어떤 키워드를 검색을 하고 있는지

 

네이버 카페 방문횟수를 늘리기 위해서

저는 먼저 어떤 사람들이 방문을 했으면 좋겠는지에

대해 이야기를 합니다. 운영하고 있는 카페마다

당연히 다르겠죠. 주부카페는 당연히 주부

주식카페는 주식을 하는 사람들

중고차카페면 중고차를 사거나 팔고 싶은 사람

당연한 이야기입니다.

하지만 정말 진지하게 생각을 했는지

고민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네이버 키워드광고 또는 대행사들이 영업하는 키워드가 아닌

실제 고객들이 검색을 하는 유형과 심리를 알아야 합니다.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제가 10년 동안 여러 네이버카페를

대행하면서 얻은 노하우를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2. 상위노출 로직

 

사람들이 어떤 심리로 네이버카페를 이용하는지 알아도

카페글이 노출이 되지 않으면 의미가 없습니다.

아무리 카페에 좋은 컨텐츠가 있어도

사람들이 방문을 해야 의미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최신 상위노출 로직과

카페 유입을 늘릴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알려드려서

네이버 카페 방문횟수가 자연스럽게 늘 수 있게 만들어 드립니다.

 

 

네이버카페 마케팅 교육은 1대1 진행

마케팅진단소는 단체교육이 아닌

1대1(직원참여 가능)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교육 받으시는 분들마다 상황이 전부 다릅니다.

단순히 카페 주제뿐만 아니라

네이버 상위노출 로직에 대한 이해도

카페에 투자할 수 있는 시간

관리 직원 유무, 마케팅 예산, 네이버 아이디 보유량

카페 최적화 유무 등등 여러 요소들이 다르기 때문에

단체교육이 아닌 1대1 맞춤형 교육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1대1로 교육이 진행되기 때문에 여러 장점들이 있습니다.

일단 교육 받으시는 분 지식상황에 맞춰 교육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초보자도 쉽게 배울 수 있고

교육중에 언제든지 편하게 질문도 가능하며

교육 내용도 이론적인 이야기가 아닌

구체적인 업무가이드를 만들어 드립니다.

 

네이버 카페 방문횟수 늘리고 싶어서 고민인데

단순히 좋은 컨텐츠를 올리세요. 같은 뻔한 이야기를 하지 않습니다.

현재 상황에 맞춰 당장 해야 될 업무, 문제점이 있다면 개선할 부분들

앞으로 마케팅 방향성 등 실무교육입니다.

 

네이버카페는 전문가에게 배워야 합니다.

A는 카페에 글을 하나만 작성해도 회원가입이 1,000명이 늘어나지만

B는 매일 글을 수십 개씩 올려도 100명도 늘지 않습니다.

A는 5분만에 대충 작성한 글이 상위노출이 됩니다.

B는 3시간 동안 열심히 글을 작성해도 상위노출이 안됩니다.

 

A는 컨텐츠를 만드는 데 3시간이 걸립니다.

B는 컨텐츠를 만드는 데 15분이면 됩니다.

 

A는 네이버 카페 방문횟수가 높아도 매출영향이 없습니다.

B는 카페 방문횟수는 적어도 매출에 도움이 됩니다.

A와 B의 차이는 네이버카페 마케팅교육 유무 입니다.

물론 독학으로 네이버 상위노출 로직도 연구해서

상위노출도 잘 하고 카페도 활성화를 시킨 사람도 있습니다.

하지만 10년 동안 수 많은 네이버카페를 보면서 느낀점은

대부분 혼자서 비효율적으로 운영을 하다가

포기하는 경우가 더 많았습니다.

 

네이버카페 마케팅교육 커리큘럼 예시

*교육 내용은 문의 주신 분 상황 및 업종에 따라 변경이 될 수 있습니다.

1. 상위노출비법, 아이디 및 카페 저품질 예방법

10년 동안 교육을 하면서 얻은 데이터 및

지금 현재도 대행을 하면서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신 네이버 상위노출 로직, 아이디 및 카페가 저품질이 되는 유형

최적화 원리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네이버카페 방문횟수가 늘고 회원가입이 늘어나기 위해서는

상위노출은 기본적으로 알아야 합니다.

 

2. 네이버카페 아이디 최적화로 만들기 및 포스팅방법

카페마케팅을 하는데 있어 네이버 아이디 상태가 정말 중요합니다.

아이디가 좋지 않으면 흔히 말하는 저품질 아이디면

최적화카페에 글을 올려도 검색에 제대로 반영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포스팅을 할 때 상위노출이 잘 될 수 있게

제목, 본문 그 외 다른 요소들까지

직접 실습을 하면서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단순히 로직적인 이야기를 하는 것이 아니라

카페에 글을 쉽게 쓸 수 있게 컨텐츠를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3. 최적화 카페 없이 마케팅을 하는 방법​, 카페 분석체크

최적화카페가 없거나 지금 운영하고 있는 카페가 저품질이라면

비용 추가 없이 해당 상황에 맞는 마케팅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현재 운영하고 있는 카페 로직상태 체크 및

다른 매체(블로그)마케팅 분석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4. 네이버카페 회원가입 효율적으로 늘리는 방법

​회원가입이 늘어날 수 있게 카페 내 구조를 변경해드리고

컨텐츠를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교육 내용은 검증 되지 않은 프로그램을 통한 방법이 아니며

경쟁카페 회원들에게 초대 및 품앗이 같은 비효율적인 방법도 아닙니다.

해당 카페 주제에 맞는 회원들이 모일 수 있게

게시판 생성 및 컨텐츠를 만드는 방법,

카페 대문 및 타이틀 기획, 컨셉 설정

그리고 전체적인 온라인마케팅 구조를 잡아드립니다.

 

5. 효율적인 네이버카페 운영 방법

이벤트 관리, 아이디 관리 및 키워드 관리, 아이피에 대해서,

카페 외 다른 매체들 활용 방법 등등

효율적인 네이버카페 운영방법과

카페를 운영하면서 꼭 알아야 되는 노하우를 제공합니다.

 

* 네이버카페 마케팅 교육은 위에 언급하였듯이

교육 받으시는 분들마다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위에 언급한 교육 커리큘럼 외에

다른 내용들이 추가가 될 수 있습니다.

 

네이버카페 방문횟수, 카페등급, 회원가입 등등

늘어나지 않고 있어서 고민이거나

카페마케팅이 제대로 되고 있지 않다면

교육을 듣는 것이 빠른 해결방법입니다.

 

교육 자체가 시간 및 비용이 아깝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교육을 듣지 않고 시행착오를 겪는 것이

더 큰 시간과 비용 낭비입니다.

 

경쟁업체는 지금도 효율적으로

네이버카페를 운영하고 있는데

혼자서 로직 및 컨텐츠에 대해 연구를 하면서

시간을 낭비하고 있을 필요 없습니다.

 

상담은 언제든지 받고 있으니

부담 갖지 마시고 편하게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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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마케팅진단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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