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마케팅교육 후기 카페활성화에 대한 고민 있었던 대표님!

 

 

사업홍보를 위해 블로그 및 카페를 개설하였지만

매출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고 시간만 낭비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디자인도 잘 하였고 글도 계속 작성하고 있지만

검색을 하면 view탭은 커녕 카페 및 블로그탭에도 보이지가 않고

최신순에만 검색이 잡혀 방문자도 늘지 않고

활성화가 되지 않는 분들이 많습니다.

또는 상위노출 노하우가 있어 노출을 잘 하고 있어도

활성화가 되지 않아 고민인 분들도 많습니다.

 

오늘 이야기할 바이럴마케팅교육 사례도

현재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 및 카페가 노출도 되지 않고

마케팅적으로 활성화가 되지 않아 답답해 하신 케이스였습니다.

특히 운영하고 있는 네이버카페를 커뮤니티로 해서

다른 업체들도 입점하는 형태를 원하셨는데

회원이 늘지 않아 많이 답답해 하신 상황이었습니다.

통화를 해서 이야기를 나누어 보니 사무실이 걸어서

갈 수 있을 정도로 가까와서 전화 상담하고 바로 만나서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만나서 본격적인 바이럴마케팅 교육 전에

먼저 운영하고 계신 블로그 및 카페에 대해 점검을 하였습니다.

처음 전화로 상담을 하였을 때는 운영하고 있는

카페가 노출이 잘 되지 않는다고 하였지만

점검 결과 카페는 이상이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카페 영역 노출 같은 경우 최적화카페, 아이디, 게시판

아이피, 글제목 그 외 여러 요소들이 있는데

이번에 바이럴마케팅교육을 받으신 분 같은 경우

카페가 문제가 아니라 글을 작성하는 아이디가 문제였습니다.

만약 교육을 받지 않았다면 카페가 문제라고 잘못 판단을 하여

카페를 포기하는 상황이 올 뻔 했습니다.

 

일단 현재 로직적인 문제점을 알았기 때문에

아이디를 최적화 하는 방법 및 저품질 예방법과

구체적인 업무 가이드를 만들어 드렸습니다.

또한 멀쩡한 최적화카페도 저품질이 올 수 있기 때문에

저품질이 오게 되는 유형에 대해 설명 또한 하였습니다.

이렇게 바이럴마케팅교육을 할 때 먼저 운영하고 있는 매체에

대해 로직적인 점검을 하고 인터넷에 떠도는 속설들이 아닌

제가 10년 동안 대행 및 연구를 하면서 얻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업무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그러면 바이럴마케팅교육이 로직만 알려드리고 끝인가?

아닙니다. 로직은 말 그대로 네이버 블로그 및 카페를

운영하기 때문에 알아야 될 필수적인 부분이고

본격적인 마케팅 교육을 진행합니다.

이번에 교육을 받으신 분 같은 경우 특히 회원수를 모으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회원을 모을 수 있는 여러 기법들을 알려드렸습니다.

여기서 기법은 단순히 품앗이를 하거나 다른 카페 초대장 보내기

같은 이야기가 절대 아닙니다.

또한 카페 주제와 상관 없는 회원을 모으는 방법도 아닙니다.

자세한 내용은 교육 핵심 내용이기 때문에 지금 이 글에서

오픈을 할 수가 없으며 교육을 할 때 구체적으로 알려드립니다.

 

끝으로 저희 마케팅진단소에서 진행하는 바이럴마케팅교육은

1회성으로 끝이 아닙니다. 로직은 계속 변하고

마케팅 환경도 계속 변하기 때문에

교육 이후에도 비용 추가 없이

무제한으로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바이럴마케팅교육을 받으신 분께는 첫 날이기 때문에

구체적인 상위노출 방법 및 아이디 관리방법을 교육하였고

회원을 모으는 방법과 당장 이번주에 해야 될 업무를 알려드렸습니다.

그리고 이후에 작성하는 글 및 카페 구조에 대해 점검을 약속드렸습니다.

 

마케팅진단소는 인터넷에 떠도는 이야기를 짜집기한 교육이 아닙니다.

"양질의 글을 쓰세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같은 무책임한 이야기를 하지 않습니다,

해당 업종하고 상관 없는 예시 및 이론적인 이야기만 하는 곳이 아닙니다.

 

바이럴마케팅교육을 받고 즉시 효과가 올 수 있는 교육만 합니다.

상담은 언제든지 받고 있으니 부담 갖지 마시고

편하게 연락 주시면 지금 하고 있는 고민이

너무나도 쉽게 해결 될 수 있습니다.

 

바이럴마케팅교육 끝나고 사무실에서 즐거운 마음으로 커피를 마셨습니다~

 

 

바이럴마케팅교육이 끝나고 교육 받으신 대표님께서 이야기를 더 나누고 싶어

근처 카페에서 사업에 대해 이야기를 더 하고 커피를 선물 받고

사무실에 도착하게 되었습니다.

매번 교육 끝날 때 듣는 이야기로 바이럴마케팅 단순하게 생각을 하였는데

교육을 듣고 나니 고정관념에서 벗어났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여러분들도 바이럴마케팅교육을 듣고 기존에 사로 잡혀 있던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효율적인 마케팅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Posted by 마케팅진단소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