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마케팅 교육대행

문의 : 010-8723-9034 카카오톡 tata2435 궁금하신 사항은 부담없이 문의주세요.

2021/09/16 2

카페마케팅! 네이버카페 운영에 있어 잘못된 방법은.

카페마케팅! 네이버카페 운영에 있어 잘못된 방법은.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 및 대행 10년 경력 마케팅진단소입니다. 매년 수 많은 카페들이 생겨나고 있지만 대부분은 3~6개월 운영하다가 포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포기하는 카페들을 보면 특징들이 있습니다. 1. 처음부터 카페 게시판을 많이 만들어 놓는 경우 2. 카페 주제하고 상관 없는 게시판을 만드는 경우 3. 다른 업체 광고글을 무분별하게 받아 광고글로만 도배되는 경우 4. 불법적인 프로그램 사용을 해서 카페 등급을 올리는 경우 5. 네이버카페 로직 및 마케팅경험 없이 카페를 운영하는 경우 위에 1,2,3번 같은 케이스는 카페마케팅을 하면서 해당 카페를 보는 사람들 심리를 모르는 케이스입니다. 카페마케팅을 한다는 것은 사람들이 해당 카페를 보는..

네이버 카페 등급은 높지만 활성화는 안되는 원인

네이버 카페 등급은 높지만 활성화는 안되는 원인 네이버카페 마케팅 교육 및 대행 10년 경력 마케팅진단소입니다. 여러 카페들을 보면 겉으로는 카페 등급도 높고 게시글도 많이 있어 보이지만 막상 자세히 살펴보면 활성화가 되어 있지 않은 카페들이 있습니다. 카페 등급은 높지만 활성화가 안 된 원인들을 보면 1. 네이버 카페 등급 올려주다는 업체에 맡긴 경우 2. 카페 주제와 상관 없는 맛집, 유머, 연예인 글을 쓰는 경우 3. 뉴스기사 스크랩, 쿵쿵따, 끝말잇기 등로 글을 채우는 경우 4. 카페 운영자끼리 품앗이를 해서 서로 가입을 하는 경우 위와 같은 방식으로 운영을 해서 네이버 카페 등급은 높아졌어도 카페활성화 및 마케팅효과는 얻지 못 합니다. 물론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이제 만든 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