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마케팅 교육대행

문의 : 010-8723-9034 카카오톡 tata2435 궁금하신 사항은 부담없이 문의주세요.

2021/07 6

카페마케팅 교육 후기 (네이버 아이디 관리는?)

카페마케팅 교육 후기 (네이버 아이디 관리는?) 네이버카페 교육 및 대행을 10년 동안 꾸준하게 진행하고 있는 마케팅진단소입니다. 카페마케팅 교육을 진행하면서 여러 마케팅기법에 대해 교육하기 전에 네이버 아이디 관리방법에 대해 교육을 진행합니다. 많은 분들께서 네이버 아이디 관리를 제대로 하지 못해 아이디가 저품질이 오게 되고 저품질로 인해 기존에 작성했던 모든글들이 관련도가 풀려 그 동안 열심히 작성한 포스팅들이 의미가 없어지는 경우가 생깁니다. 예전에는 카페마케팅에 관한 정보가 별로 없어서 많은 초보자분들이 특정 아이디 한개만 갖고 하루에 많은 포스팅을 하거나 아이디 저품질 전조 증상을 모르고 운영하는 등으로 인해 아이디가 망가졌다면 요즘에는 오히려 인터넷에 너무 많은 카페마케팅 정보로 인해 아이디가..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 저품질 아이디 및 카페 활성화는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 저품질 아이디 및 카페 활성화는 요즘 카페마케팅 관련 상담을 하면 저품질 아이디 관련해서 질문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셀클럽, 아이보스 같은 커뮤니티에도 "갑자기 아이디가 저품질이 되었다."는 글들도 올라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번에 저희 마케팅진단소에서 진행하는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을 받은 대표님께서도 최근 운영하고 있는 아이디들이 저품질이 되어 카페마케팅 교육에 대해 알아보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또한 현재 운영하고 있는 카페가 활성화가 되지 않아 단순히 로직 적인 교육뿐만 아니라 마케팅 방법에 대해 관심이 많은 상황이었습니다.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네이버카페 교육 및 대행을 10년 동안 진행하면서 네이버카페 상위노출 원리 아이디 저품질 및 최적화 방법과 같은 로직교육 카페 ..

카페마케팅 교육 네이버 카페 만들기에 대해 고민?

카페마케팅 교육 네이버 카페 만들기에 대해 고민? 네이버카페 마케팅 교육 및 대행을 10년 동안 진행하면서 매년 반복적으로 들리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카페마케팅은 이제 끝이다. 로직이 바뀔 때마다, 아이디 저품질 대란이 발생할 때 view탭이 생겼을 때, 새로운 매체들이 나올 때 등등 이유는 제 각각 다르지만 매년 반복적으로 들리는 이야기는 "카페마케팅은 이제 효과가 없다."입니다. 하지만 지금 당장 네이버 카페 홈에 들어가서 카페 랭킹에 들어가서 새싹, 잎새 단계 카페들을 보면 네이버카페를 이용해서 마케팅을 잘 하고 있는 카페들도 보입니다. 그리고 저도 카페마케팅 사업을 하면서 네이버카페를 이용해 사업홍보에 많은 도움을 얻고 있는 경우 배너광고 및 각종 제휴로 수익을 얻고 있는 분들을 많이 보고 있습니..

카페마케팅 요즘 트렌드와 로직상황은?(교육후기)

카페마케팅 요즘 트렌드와 로직상황은?(교육후기)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 및 대행을 10년 동안 진행하고 있는 마케팅진단소입니다. 카페마케팅 교육을 진행하다 보면 정말 다양한 상황을 많이 겪습니다. 단순히 여러 업종들을 만나는 것을 이야기 하는 것도 아니고 아이디 저품질, 카페 최적화 유무만이 아니라 같은 업종이어도 상위노출 로직은 잘 알고 있으니 회원가입 증가 및 카페활성화만 배우고 싶은 분도 있고 오로지 네이버 상위노출 로직 및 요즘 대행사들이 업무를 하는 방식에 대해 배우고 싶은 분도 있습니다. 물론 2가지 전부 원하시는 분도 당연히 있습니다. 오늘 이야기할 카페마케팅 교육 진행 사례는 블로그 로직도 잘 알고 있고 카페 로직도 어느 정도 잘 알고 계셨지만 view탭 통합 이후 카페마케팅을 진행하지 않..

카페마케팅 교육 오래된 네이버카페 활성화 문의

카페마케팅 교육 오래된 네이버카페 활성화 문의 네이버카페 마케팅 교육 및 대행 10년 경력을 갖고 있는 마케팅진단소입니다. 카페교육을 진행하다 보면 종종 오랜기간 방치한 카페를 다시 시작하고 싶어서 문의를 주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늘 이야기할 사례도 2008년도에 네이버카페를 개설해서 열심히 운영을 하다가 다른 업무로 인해 카페 운영을 방치한 케이스였습니다. 회사 내에서 새로운 앱 개발을 할 예정이라서 신규앱 홍보 목적도 있고 네이버카페 자체를 다시 예전처럼 활성화를 하고 싶다고 하셨습니다.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이런 경우 먼저 카페 품질부터 확인을 합니다. 2013년 3월에 최적화카페 개념이 생긴 이후로 기존에 만든 카페들 같은 경우 오랜기간 방치하였을 때 카페 자체가 저품질이 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입..

카페마케팅 교육 후기(경쟁업체를 이기고 싶다)

카페마케팅 교육 후기(경쟁업체를 이기고 싶다)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 및 대행을 10년 동안 진행하고 있는 마케팅진단소입니다. 네이버카페를 운영하면서 경쟁업체가 운영하고 있는 카페도 계속 살펴보고 인터넷에 있는 여러 카페마케팅 영상을 보고 따라 하지만 활성화도 안되고 카페글도 노출이 되지 않아 답답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에 저희 마케팅진단소에서 교육을 받으셨던 대표님께서도 지금 현재 경쟁업체 2곳이 카페를 운영하고 있으며 관련된 키워드를 검색하면 경쟁업체 2군데가 나란히 상위노출 되고 있으며 카페 내부를 봐도 고객들 후기가 많은 상황이었습니다. 해당 대표님께서는 직원들에게 항상 경쟁업체처럼 똑같이 글을 쓰라고 이야기를 했지만 글들이 제대로 검색도 되지 않고 사람들이 활동할 수 있게 게시판도 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