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카페 마케팅교육 진행사례, 카페활성화에 대한 고민

 

 

네이버대표카페 운영 및 여러 카페들 대행경험을 통해 얻은 카페활성화노하우

수백 개의 아이디 실험을 통해 얻은 네이버 로직들

교육 이후에도 진행되는 온라인마케팅 컨설팅

 

안녕하십니까 카페마케팅 교육 및 대행 경력 10년차 마케팅진단소입니다.

오늘 이야기할 네이버카페 마케팅교육 진행사례는

주식리딩카페를 운영하면서 가지등급까지 키우고 회원들도 어느 정도 모았지만

더 이상 확장이 되는 느낌이 들지 않아 교육을 신청하신 케이스입니다.

 

마케팅교육을 신청하신 대표님 같은 경우 현재 다른 사업도 진행하고 있으며

유튜브 및 블로그도 진행을 해서 카페에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운영하고 계신 카페를 보았을 때 회원들을 활용하여 글을 남기게 하는 구조까지는

좋았지만 아이디 저품질 및 최적화등 로직에 대한 부분을 모르고 있어서

비효율적으로 운영을 하는 경우가 보였으며

유입용 컨텐츠에 대한 부분이 부족한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일단 네이버카페 마케팅교육을 진행하기 전에

최적화, 상위노출, 저품질 등 로직에 대한 기본개념과 함께

아이디 상태별로 어떤 포스팅을 해야 되는지 기본 구조를 잡아드리고

본 교육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주식리딩 분야 카페를 교육할 때 포스팅에 대해

실습도 진행을 하는데 특히 키워드 및 제목에 대해

전략을 세워드립니다. 아이디 상태별로 어떤 키워드를 써야 되고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종목추천, 주식리딩같은 키워드가 아닌

실제 주식을 하는 사람들은 검색을 하지만 대행사들은 영업을 하지 않아

상위노출도 쉽고 유입도 늘어날 수 있는 제목들을 알려드립니다.

단순히 특정 테마주 같은 부분을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제가 직접 경험해서 얻은 키워드들과 로직에 맞춰 제목을 만드는 법

그리고 본문 내용도 다양한 형태에 컨텐츠를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사실 주식리딩 분야 같은 경우 로직을 잘 안다고 해서 카페가 커지는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주식에 대한 분석을 잘 한다고 해서 커지는 것도 아니고

가지등급만 올라가도 한계가 보이게 됩니다.

단순히 카페에 글을 쓰는 방식만 알려드리는 것이 아니라

유입이 늘어나고 그 사람들이 활동을 하여 활성화가 될 수 있게

저희 마케팅진단소만에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같은 주식리딩 분야라고 해도 마케팅전략은 매번 다릅니다.

이번에 교육 받으신 대표님 같은 경우 인력 및 시간이 부족한 상황인데

제가 무리하게 여러 매체를 알려드리고 글도 많이 작성해야 된다고

교육을 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맞지 않는 교육입니다.

교육받으시는 분 지식상황, 카페 최적화 유무, 아이디 보유량

마케팅 인력 및 예산등을 전부 고려하여 현실적인 카페마케팅 방법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이번에 네이버카페 마케팅교육을 진행하면서 이번 주에 해야 될 업무에 대해

정리를 해드렸고 앞으로 글을 쓰시거나 교육 받으시는 데로

카페를 변경하였을 때 다시 한번 컨설팅을 약속해 드렸습니다.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교육을 진행하고 끝이 아니라 교육 이후에

직접 카페를 운영할 때 효과적으로 마케팅을 할 수 있게 코치를 하고 있으니

여러분들도 걱정 하지 마시고 편하게 문의 주시면 됩니다.

 

네이버 카페마케팅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거나 편하게 연락 주셔서 상담을 받으시면 됩니다.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인터넷에 떠도는 뻔한 이야기들 하지 않습니다.

직접 경험한 내용 중 성공사례들을 교육 커리큘럼으로 만들고

교육 받으시는 분 상황에 맞춰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혼자서 고민할 필요 없이 편하게 저희 마케팅진단소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728x90
Posted by 마케팅진단소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