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카페 활성화 카페마케팅대행으로 해결!

  

 

 네이버에 검색을 하면 정말 많은 보험카페들이 있습니다.

 

경쟁이 치열하다 보니 이제 막 생성한 보험카페는 마케팅을 하는데

 

어려움을 겪을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다고 카페 운영을 포기하기는 싫고

 

카페활성화를 위해서 여러 방법도 해보았지만 막막하신 분들 많이 계실 것입니다.

 

 

 

예전에 보험카페 활성화에 대해서 상담을 받으셨던 수강생분도

 

카페 운영은 어려워하셨습니다.

 

블로그를 여러 개 운영하시면서 글을 쓰는 건 어렵지 않았지만

 

카페는 활성화가 되지 않아 고민이 많으셨습니다.

 

그래서 그냥 블로그에 있는 자료를 스크랩하는 형태로만 운영을 하고 계셨습니다.

 

사실 제 개인적인 생각은 블로그를 잘 해도 카페 운영을 별개라고 생각합니다.

 

카페를 잘 키우는 사람은 블로그도 잘 키우지만 블로그를 잘 한다고 해서

 

카페를 잘 키우는 건 아니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카페는 단순히 글만 쓰는 게 아니라 사람들 반응을 일으키고

 

회원관리나 대문 디자인 등 여러 가지 신경 쓸 요소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겉으로는 디자인도 좋지 않고 카페가 활성화가 안된 것처럼 보인 카페라도 

 

실제로는 매출이 많이 나오는 곳도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그냥 글만 쓰는데

 

집중을 하는 경향이 있는데 하지만 지금 경쟁카페가 넘쳐나고 있는 상황에서

 

단순히 글만 쓰는데 집중해서는 안 됩니다.

 

다른 마케팅 채널을 믹스하여 유입을 하는 방법도 생각하고

 

글 자체도 평범한 정보글은 의미가 없습니다.

 

 

 

이미 보험에 관심 있는 사람은 다른 곳에서 많은 정보를 알고 있기에

 

카페내에 있는 컨텐츠가 뻔한 내용이라면 굳이 가입하고 활동할 이유가 없습니다.

 

그리고 회원을 유도할 필요가 없어도 카페내에 디자인이나

 

컨텐츠에 신경을 써야 됩니다.

 

보험카페마케팅 대행을 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했던 부분은 

 

보험에 관심있는 사람이 카페에 들어왔을 때 한 눈에 정보를 파악할 수 있게

 

대문 구조를 잡는 것이었고 두 번째로 보험리모델링 개념과

 

필요한 이유를 컨텐츠화 하였습니다.

 

 

 

 

보험리모델링이 있지만 필요성을 크게 못 느끼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카페마케팅대행을 하면서 보험리모델링 진행사례 그리고

 

여러 마케팅 기법들을 사용하여 카페 방문자들이

 

문의를 할 수 있게 구조를 잡았습니다.

 

마케팅진단소에서 진행하는 카페마케팅 대행은 단순히 글을 쓰는 게 아니라

 

해당 업체 사업을 대행하는 생각으로 수익이 날 수 있는 구조를 만들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글만 집중을 하는 게 아니라 전체적인 분위기, 경쟁카페 비교 분석

 

회원들 심리, 다른 마케팅 채널 등 여러 가지 요소를 고려하여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카페마케팅대행을 맡겨도 효율이 잘 안나는 이유는 이런 전체적인 요소들을

 

고려하지 않고 글에만 집중하기 때문입니다. 경쟁카페가 계속 생겨나고 있는데

 

같은 방식으로만 운영해서는 안 됩니다.

 

카페를 직접 운영을 하고 계신다면 컨텐츠에 대한 고민과

 

주변 환경에 대한 분석을 해야 되며

 

어떻게 해야 될지 방법을 모르겠다면 부담 갖지 마시고

 

저희 마케팅진단소로 문의를 주시길 바랍니다.

 

무료로 카페 진단도 하고 있으니 편하게 연락을 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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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마케팅진단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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