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마케팅 교육대행

문의 : 010-8723-9034 카카오톡 tata2435 궁금하신 사항은 부담없이 문의주세요.

2022/02 4

네이버카페 회원수 늘리기 카페마케팅 교육이 먼저!

네이버카페 회원수 늘리기 카페마케팅 교육이 먼저! 사업홍보에 대해 고민이 있는 회사 대표님 또는 홍보팀 직원 마케팅 대행사를 운영하고 있거나 대행사 또는 프리랜서로 일하는 경우 그리고 지역 카페를 통해 배너광고 수익을 얻고 싶으신 분들 그 외 여러 곳에서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에 대해 문의를 하고 있습니다. 카페마케팅 교육에 대해 배우고 싶어하시는 분들을 보면 상위노출, 저품질, 최적화 등 로직에 대해 배우고 싶은 경우 카페 컨셉 및 컨텐츠 등 운영 방향에 대해 배우고 싶은 경우 네이버카페 홍보 및 회원수 늘리기 등 활성화에 대해 배우고 싶은 경우 그 외 여러 경우들이 있습니다.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11년 동안 카페마케팅 교육을 하면서 얻은 마케팅 노하우 네이버 대표카페 운영 및 여러 카페들을 대행하면서..

b2b 영업 카페마케팅 교육 진행 후기입니다.

b2b 영업 카페마케팅 교육 진행 후기입니다. 이론적인 이야기에서 끝이 아닌 실제 업무에 적용 가능한 현실적인 카페마케팅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마케팅진단소입니다. 네이버 대표카페 운영 및 여러 카페들을 대행하면서 얻은 마케팅 노하우와 200개가 넘는 아이디를 갖고 지금도 여러 실험을 하여 정리한 네이버 로직에 대한 부분들(저품질, 최적화, 누락 등등) 그리고 11년 동안 카페마케팅 교육을 진행하면서 얻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실제 운영하고 있는 카페에 적용할 수 있는 마케팅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카페마케팅 교육은 1대1(직원 및 동업자 참여 가능, 추가비용발생 없음)방식으로 진행이 되고 교육 받으시는 분 업종, 카페 최적화 유무, 아이디 보유량 마케팅 인력 및 예산, 하루에 투자할 수 있는 시간 카페마케팅에..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 커뮤니티 활성화 진행후기~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 커뮤니티 활성화 진행후기~ 실제 운영하고 있는 네이버카페에 적용할 수 있는 현실적이고 효과적인 카페마케팅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마케팅진단소입니다.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네이버 대표카페 운영 및 여러 카페들을 대행하면서 얻은 마케팅 노하우와 200개가 넘는 아이디를 갖고 여러 실험을 통해 얻은 네이버 로직에 대한 정리 그리고 11년 동안 카페마케팅 교육을 진행하면서 얻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구체적인 업무가이드 및 마케팅 방향성 그리고 온라인마케팅 구조에 대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은 1대1(직원 참여 가능)과외방식으로 진행이 되고 교육 받으시는 분 업종, 카페 최적화 유무 아이디 보유량, 마케팅 인력 및 예산 하루에 투자할 수 있는 시간 카페마케팅에 대한 이해..

카페마케팅 강의 진행 후기, 원어민 강사님 교육

카페마케팅 강의 진행 후기, 원어민 강사님 교육 다들 명절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오늘 오전에 급하게 카페마케팅 강의 약속이 잡혀서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저번 주에 카페마케팅 관련해서 상담은 하였지만 구체적인 날짜는 잡지 않은 상황인데 마침 오늘 스케줄이 서로 맞아서 교육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이야기할 카페마케팅 강의 진행 후기는 한국에서 생활을 오래해서 한국말을 하는데 있어 어려움도 없고 1대1 영어 수업은 계속 하고 계셨던 원어민 강사님이었으며 현재 카페는 개설하였지만 어떻게 운영을 해야 되는지 그리고 홍보 방법에 대해서 고민이 많았던 상황이었습니다. 현재 운영하는 카페를 보았는데 대문 구성도 마케팅적으로 빈약한 부분이 많았으며 게시판 구성은 제가 이미 예상했던 대로 전형적인 교육 위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