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마케팅 교육대행

문의 : 010-8723-9034 카카오톡 tata2435 궁금하신 사항은 부담없이 문의주세요.

2021/12 5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 진행후기(블로그만 오래 운영한 경우)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 진행후기(블로그만 오래 운영한 경우) 네이버 대표카페 운영 및 여러 카페들을 대행한 경험과 200개가 넘는 아이디를 갖고 여러 실험을 통해 얻은 로직들 10년 동안 카페마케팅 교육을 하면서 얻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이론적인 이야기가 아닌 실제 업무에 적용 가능한 카페마케팅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마케팅진단소입니다. 오늘은 블로그 3개를 운영하고 있었던 분양사무소 대표님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 진행을 했었던 이야기를 하고자 합니다. 교육을 신청하신 대표님 같은 경우 최근에 운영하던 블로그 2개가 문제가 생겼고 카페는 예전에 만든 카페가 2개 정도 있다고 하셨습니다. 만나서 본격적인 교육을 진행하기 전에 기본적으로 몇 가지 질문을 드리면서 카페마케팅에 대한 이해도를 확인하는데 블로그를 오..

네이버카페 게시글 검색 문제발생! 마케팅교육을 듣자

네이버카페 게시글 검색 문제발생! 마케팅교육을 듣자 안녕하세요. 네이버 대표카페 운영 및 여러 카페들 대행을 통해 얻은 마케팅 노하우와 200개가 넘는 아이디를 갖고 여러 실험을 통해 얻은 로직에 대한 정리, 그리고 10년 동안 수 많은 사람들을 만나면서 교육을 하면서 얻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이론적인 이야기가 아닌 실제 업무에 적용 가능한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마케팅진단소입니다. 많은분들께서 네이버카페 마케팅을 하는데 있어 크게 2가지 어려움이 있습니다. 네이버카페 회원수 늘리기 및 활성화에 대한 어려움 그리고 네이버카페 게시글을 검색하였는데 VIEW영역에 제대로 검색이 되지 않는 상황입니다. 게시글이 제대로 검색이 되지 않으니 방문수도 적고 카페에 투자한 시간에 비해 마케팅효과를 제대..

마케팅회사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 진행후기입니다~

마케팅회사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 진행후기입니다~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 및 대행 경력 10년차 마케팅진단소입니다.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네이버 대표카페 운영 및 여러 카페들을 대행한 경험과 수백 개의 아이디를 갖고 여러 실험을 통해 얻은 로직을 바탕으로 이론적인 이야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구체적인 업무방법과 마케팅전략에 대해 컨설팅을 하고 있습니다. 지역, 맘카페 운영자, 인하우스 마케터, 개인사업자 그리고 마케팅회사에서도 교육 신청 문의가 많이 오고 있으며 오늘 이야기할 카페마케팅 교육 진행 후기도 마케팅회사 실무자분이었습니다. 현재 온라인, 오프라인 마케팅을 하고 있는 회사이며 회사 내에서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네이버카페도 있으며 광고주분들께서 네이버카페에 대한 요청이 자주 들어와 교육이 필요하다..

카페마케팅교육은 실무 경험이 있는 전문가에게 받기

카페마케팅교육은 실무 경험이 있는 전문가에게 받기 카페마케팅교육을 받을 때는 뭔가 많이 배운 것 같고 잘 할 수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들었지만 막상 사무실에 도착해서 컴퓨터 앞에 있으면 다시 어떤 업무를 해야 될지 막막할 때가 있습니다. 교육 커리큘럼은 뭔가 많았는데 실제 업무에 적용할 내용은 거의 없고 또는 적용을 해도 효과가 미비한 경우가 있습니다. 좋은 교육업체도 있지만 일부 강사들은 유튜브 및 블로그에 있는 자료들을 편집하여 이론적인 이야기만 하는 곳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무에 카페마케팅교육을 받을 때는 실무 경험이 있는 곳에서 교육을 받아야 합니다.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네이버 대표카페 운영 및 여러 카페들 대행 경험을 통해 이론적인 이야기가 아닌 실제 성공사례들을 데이터를 하여 교육 받으시는 분..

네이버카페 회원늘리기 마케팅교육이 정답!

네이버카페 회원늘리기 마케팅교육이 정답! 안녕하십니까~ 네이버카페 마케팅교육 및 대행 경력 10년차 마케팅진단소입니다. 사업홍보 또는 배너광고 수익을 위해 네이버카페를 개설 또는 위임을 받아서 운영을 하고 있지만 네이버카페 회원 늘리기에 대해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많습니다. 카페에 열심히 글을 써도 검색이 제대로 되지 않고 그러다 보니 방문자도 적고 활성화가 되기 어렵습니다. 또는 검색노출은 잘 되고 있어도 카페 구조가 좋지 않아 회원늘리기에 어려움이 있는 경우도 있고 회원도 모이고 있지만 카페 수익구조에 도움이 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네이버카페 회원늘리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저품질 원인, 최적화 원리 상위노출 방법, 누락 현상 등 네이버 로직에 대해서도 알아야 하고 해당 분야 카페 방문객들에 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