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마케팅 교육대행

문의 : 010-8723-9034 카카오톡 tata2435 궁금하신 사항은 부담없이 문의주세요.

2021/11 10

네이버 카페 만들기 이후에 활성화방법은?

네이버 카페 만들기 이후에 활성화방법은? 안녕하세요. 네이버 카페 마케팅 교육 및 대행 경력 10년 차 마케팅진단소입니다. 네이버 카페 만들기 같은 경우 유튜브 및 블로그에 많은 자료들이 있어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네이버카페를 개설하고 글을 계속 작성해도 회원가입도 늘지 않고 활성화가 되지 않아 3~6개월 뒤면 포기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답답한 마음에 지식인 및 바이럴 커뮤니티에 질문을 하면 대행사들 영업글 및 뻔한 이야기만 달리게 되고 서점에 나와 있는 카페마케팅 관련 책을 보면 상위노출, 저품질, 누락 같은 로직적인 이야기는 없습니다. 인터넷에 검색을 계속 해도 핵심적인 노하우 및 해당 카페 주제에 맞는 내용을 찾기 어려우며 운영자 아이디로 쪽지 및 이메일로 제안이 오는 ..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 진행후기 (가지등급에서 고민중)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 진행후기 (가지등급에서 고민중) 안녕하세요.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 및 대행 경력 10년차 마케팅진단소입니다. 네이버 대표카페 운영 및 여러 카페들 대행경험을 통해 얻은 카페활성화 노하우~ 수백 개의 아이디를 갖고 여러 실험을 통해 얻은 상위노출, 저품질, 최적화 원리~ 교육 이후에도 진행 되는 온라인마케팅 컨설팅으로 교육 받으시는 분께서 효율적으로 네이버 카페마케팅을 하고 온라인마케팅 전략을 세워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교육 비용이 저렴해서 신청했는데 만나서 대행영업 및 추가비용 발생 X 상담을 받을 때는 친절하였는데 교육 이후에는 연락두절 X 이론적인 이야기만 해서 실제 업무에 적용하지 못하는 교육X 위와 같은 상황 없이 교육 받으시는 상황에 맞춰 맞춤형 컨설팅을 ..

네이버카페 상위노출 및 마케팅교육 진행후기~

네이버카페 상위노출 및 마케팅교육 진행후기~ 안녕하세요. 네이버카페 마케팅 교육 및 대행 경력 10년차 마케팅진단소입니다. 네이버대표카페 운영 및 여러 카페들 대행경험을 통해 얻은 카페활성화노하우 수백 개의 아이디 실험을 통해 얻은 상위노출, 저품질, 최적화 로직에 대한 지식 교육 이후에도 진행되는 온라인마케팅 컨설팅 을 통해 교육 받으시는 분께서 네이버카페 마케팅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게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교육 비용이 저렴해서 신청했는데 만나서 대행영업 및 추가비용 발생 X 마케팅교육 상담을 받을 때는 친절함을 느꼈는데 교육 이후 연락두절 X 이론적인 이야기만 해서 실제 업무에 적용하지 못하는 교육 X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교육 받으시는 분 업종, 로직에 대한 이해도, 카페 최적화 유무, 아이디 ..

온라인홍보방법 그리고 카페마케팅교육 진행후기!

온라인홍보방법 그리고 카페마케팅교육 진행후기! 이론적인 이야기만 하는 것이 아닌 실질적인 온라인홍보방법을 알려드리고 있는 마케팅 경력 10년차 마케팅진단소입니다. 네이버대표카페 운영 및 여러 카페 및 블로그 대행 경험을 통해 얻은 마케팅 노하우 수백 개의 아이디를 다양한 실험을 하여 얻은 네이버 로직들 교육 이후에도 진행되는 온라인마케팅 컨설팅으로 교육 받으시는 분께서 효율적으로 온라인홍보를 할 수 있게 알려드립니다. 오늘 이야기할 카페마케팅 교육 진행사례는 현재 B2B사업을 하면서 여러 매체들을 운영하고 있지만 조금 더 효율적인 온라인홍보방법에 대해 배우고 싶었으며 네이버카페 같은 경우 예전에 만들고 방치하신 상황이었습니다. 기존에 블로그교육 및 다른 마케팅교육은 들었지만 카페마케팅교육은 처음이었다고 ..

네이버카페 마케팅교육 진행사례, 카페활성화에 대한 고민

네이버카페 마케팅교육 진행사례, 카페활성화에 대한 고민 네이버대표카페 운영 및 여러 카페들 대행경험을 통해 얻은 카페활성화노하우 수백 개의 아이디 실험을 통해 얻은 네이버 로직들 교육 이후에도 진행되는 온라인마케팅 컨설팅 안녕하십니까 카페마케팅 교육 및 대행 경력 10년차 마케팅진단소입니다. 오늘 이야기할 네이버카페 마케팅교육 진행사례는 주식리딩카페를 운영하면서 가지등급까지 키우고 회원들도 어느 정도 모았지만 더 이상 확장이 되는 느낌이 들지 않아 교육을 신청하신 케이스입니다. 마케팅교육을 신청하신 대표님 같은 경우 현재 다른 사업도 진행하고 있으며 유튜브 및 블로그도 진행을 해서 카페에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운영하고 계신 카페를 보았을 때 회원들을 활용하여 글을 남기게 하는 구조까지..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 뻔한 이야기 하지 않습니다.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 뻔한 이야기 하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 및 대행 경력 10년차 마케팅진단소입니다. 인터넷에 검색하면 나오는 뻔한 내용 교육! 직접 실험을 하지 않고 다른 강사 강의 내용 짜집기한 교육! 상담할 때는 친절하지만 교육이 끝나면 연락두절! 비용이 저렴해서 신청을 했는데 추가비용 발생 및 대행영업! 검증 되지 않은 프로그램 사용으로 카페 차단 및 저품질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위와 같은 행동들 하지 않습니다. 대표카페 운영 및 여러 카페 대행경험을 통해 얻은 카페마케팅 핵심 노하우 수백 개의 아이디를 바탕으로 여러 실험을 통해 얻은 네이버 로직들 교육 이후에도 진행되는 온라인마케팅 컨설팅으로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 받으시는 분들이 효율적으로 마케팅을 할 수 있게 만..

온라인마케팅전략 고민! 교육을 통해서 해결

온라인마케팅전략 고민! 교육을 통해서 해결 네이버 대표카페 운영 및 마케팅대행 경험을 통해 얻은 온라인마케팅 특급 노하우 수백 개의 아이디를 갖고 다양한 실험을 통해 얻은 네이버 로직비법들 교육 이후에도 진행 되는 온라인마케팅 컨설팅 안녕하십니까 온라인마케팅 교육 및 대행 경력 10년차 마케팅진단소입니다. 실무자에게는 구체적인 업무 가이드라인과 매체 관리방법을 관리자에게는 온라인마케팅전략에 대해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및 블로그에 검색해서 나오는 뻔한 이야기들이 아닌 실무에 바로 적용 가능한 교육이며 교육 받으시는 분 상황에 맞는 온라인마케팅전략을 세워드립니다. 온라인마케팅전략으로 일단 매체 선정이 중요합니다. 사업분야, 마케팅 예산, 인력, 하루에 투자할 수 있는 시간 등등 여러 상황에 따..

네이버카페 회원가입 늘리기 및 활성화 마케팅교육 받기

네이버카페 회원가입 늘리기 및 활성화 마케팅교육 받기 수백 개의 아이디를 갖고 여러 실험을 통해 얻은 네이버 로직 비법들 대표카페 운영 및 여러 카페 대행경험을 통해 얻은 카페활성화 특급노하우 교육 이후에도 진행되는 온라인마케팅 컨설팅 안녕하십니까 네이버카페 마케팅교육 및 대행 경력 10년차 마케팅진단소입니다. 네이버카페 운영 경험이 없어 막막할 때 카페 작성한 포스팅이 검색도 잘 되지 않고 누락이 될 때 카페 및 아이디들이 저품질이 될 때 네이버카페 회원가입이 늘어나지 않을 때 카페관리업체에 맡겼지만 활성화가 되지 않을 때 등등 여러 문제들 때문에 운영하고 있는 네이버카페를 포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혼자서 카페를 잘 키우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요즘에는 블로그 및 유튜브에 카페마케팅 자료들이 많이..

온라인마케팅교육 배우고 나서 직접 진행

온라인마케팅교육 배우고 나서 직접 진행 네이버 대표카페 운영 및 여러 블로그, 카페 대행을 통해 얻은 마케팅 특급 노하우 수백 개의 아이디를 갖고 다양한 실험을 통해 얻은 네이버 로직 비법들 교육 이후에도 진행 되고 있는 온라인마케팅 컨설팅 안녕하십니까 온라인마케팅 교육 및 대행 경력 10년차 마케팅진단소입니다. 일단 온라인마케팅이라고 하면 여러 매체들이 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및 카페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등등 여러 매체들이 있으며 네이버카페만 해도 공식카페 운영, 카페 제휴, 침투바이럴 등등 방식 또한 다양합니다. 많은 매체 그리고 각 매체마다 운영하는 방식도 다르기 때문에 먼저 어떤 매체를 선택해야 되는지가 중요합니다. 온라인마케팅은 선택과 집중이 중요한데 보통 ..

온라인홍보 매체만 늘리는 것이 정답이 아니다.

온라인홍보 매체만 늘리는 것이 정답이 아니다. 안녕하세요. 온라인마케팅 교육 및 대행 경력 10년차 마케팅진단소입니다. 대표카페 운영 및 여러 블로그 및 카페 대행 경험을 통해 얻은 마케팅 특급 노하우 수백 개의 아이디를 갖고 다양한 실험을 통해 얻은 네이버 로직 교육 이후에도 진행되는 온라인마케팅 컨설팅 을 보유하고 제공하고 있는 마케팅진단소입니다. 보통 온라인홍보 방법들을 보면 여러 가지 있습니다.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도 있고 네이버 블로그, 카페 ,포스트를 하는 경우 그리고 네이버카페만 해도 공식카페 운영, 카페 제휴, 침투 바이럴 등등 같은 매체를 해도 운영하는 방식이 다릅니다. 중요한 건 각 업종마다 효율적인 온라인홍보 매체들이 다른 부분입니다.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