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카페 만들기 이후에 활성화방법은?

 

 

안녕하세요. 네이버 카페 마케팅 교육 및 대행 경력 10년 차 마케팅진단소입니다.

네이버 카페 만들기 같은 경우 유튜브 및 블로그에 많은 자료들이 있어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네이버카페를 개설하고 글을 계속 작성해도 회원가입도 늘지 않고

활성화가 되지 않아 3~6개월 뒤면 포기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답답한 마음에 지식인 및 바이럴 커뮤니티에 질문을 하면

대행사들 영업글 및 뻔한 이야기만 달리게 되고

서점에 나와 있는 카페마케팅 관련 책을 보면

상위노출, 저품질, 누락 같은 로직적인 이야기는 없습니다.

인터넷에 검색을 계속 해도 핵심적인 노하우 및

해당 카페 주제에 맞는 내용을 찾기 어려우며

운영자 아이디로 쪽지 및 이메일로 제안이 오는

카페 관리프로그램을 쓰다가 카페가 저품질 또는 차단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물론 혼자서 네이버 카페 만들기 또는 위임을 받고

카페를 활성화 시키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은 글을 작성해도 검색하면 관련도순에 제대로 보이지도 않고

방문 유입은 있어도 가입이 늘지 않아 활성화가 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수 백개의 아이디를 통해 여러 실험들을 하여 얻은 네이버 로직

네이버대표카페 운영 및 여러 카페들 대행경험을 통해 얻은 마케팅 노하우

를 바탕으로 카페마케팅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교육은 단순히 인터넷에 네이버 카페 만들기 및 카페마케팅 검색하면 나오는

뻔한 기능적인 설명이 아니라 10년 동안 교육 및 대행을 하면서

얻은 성공사례들을 교육 받으시는 분 상황에 맞춰

구체적인 업무가이드 라인을 만들어 드립니다.

인터넷에 떠도는 이야기들을 보면 검증되지 않은 내용도 정말 많습니다.

그리고 교육을 하는 강사도 대행 및 카페 운영경험이 없어

이론적인 이야기만 하는 곳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실무 경험도 있고

직접 여러 카페를 운영한 경험이 있기 때문에

구체적인 업무방법과 마케팅전략 및 앞으로 방향성에 대해

디테일하게 교육이 가능합니다.

 

카페마케팅 교육은 네이버 카페 만들기를 준비하시는 초보자도 교육을 들으며

대표카페 운영자, 마케팅 대행사 대표님들도 교육 신청을 하고 있습니다.

교육은 1대1(직원 참여가능) 과외방식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배우시는 분이 초보자라면 용어 설명을 쉽게 하고

어느 정도 마케팅 지식이 있는 분이라면 불필요한 이야기 없이

바로 본론으로 들어갑니다.

 

교육은 신청하시는 분 카페 주제, 마케팅 인력 및 예산

경쟁카페 현황, 현재 운영하고 있는 매체들 상황

하루에 투자할 수 있는 시간, 아이디 보유량

카페 최적화 유무 등등 여러 요소를 고려하고

교육 받으시는 분께서 배우고 싶어하는 부분에 대해

집중적으로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카페를 운영하지 않아서 상위노출, 저품질만 배우고 싶은데

회원가입 늘리는 방법을 이야기 하는 경우

 

마케팅전략에 대해 의논하고 싶은데

카페 기능적인 이야기만 하는 경우

 

카페 회원가입 증가 및 활성화에 대해 듣고 싶은데

로직 이야기만 하는 경우

 

직원에게 업무 방법을 알려주고 싶은데

추상적인 이야기만 하는 경우

 

컨텐츠에 대해 배우고 싶었는데

너무 뻔한 이야기만 하는 경우

 

네이버 카페 만들기 및 마케팅경험이 없는데

불친절하게 교육하는 경우

 

교육 비용이 저렴해서 신청 했는데

추가 비용 및 대행영업을 하는 경우

 

카페마케팅 교육 이후에 상담을 받고 싶은데

연락두절인 경우

 

저희 마케팅진단소에서 진행하는 카페마케팅 교육을

듣게 되면 위와 같은 고민은 할 필요가 없습니다.

 

 

 

카페마케팅 교육 및 대행을 10년 동안 하면서

네이버 카페 만들기 이후 대표카페까지 도와드린 분들도 있고

상업적으로 성공한 카페들이 많이 있습니다.

전문가에게 교육을 듣고 운영을 하면 불필요한 시행착오를

줄일 수가 있는데 교육에 대한 고민 때문에 신청을 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교육 비용이 비싸지 않을까?

배운다고 해서 잘 할 수 있을까?

우리 카페 주제하고 맞는 내용일까?

교육이 과연 효과가 있을까?

등등 여러 고민들 때문에 망설이게 되는 점 충분히 이해가 됩니다.

 

하지만 고민만 해서는 문제 해결을 할 수 없습니다.

네이버 카페 만들기 이후에 글을 열심히 작성한다고 해서

카페가 활성화 되는 것이 아닙니다.

 

전문가에게 배우면 여러 방법들을 배울 수 있으니

부담 갖지 마시고 편하게 문의 주셔서 상담을 한번 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728x90
Posted by 마케팅진단소

댓글을 달아 주세요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 진행후기 (가지등급에서 고민중)

 

 

안녕하세요.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 및 대행 경력 10년차 마케팅진단소입니다.

네이버 대표카페 운영 및 여러 카페들 대행경험을 통해 얻은 카페활성화 노하우~

수백 개의 아이디를 갖고 여러 실험을 통해 얻은 상위노출, 저품질, 최적화 원리~

교육 이후에도 진행 되는 온라인마케팅 컨설팅으로

교육 받으시는 분께서 효율적으로 네이버 카페마케팅을 하고

온라인마케팅 전략을 세워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교육 비용이 저렴해서 신청했는데 만나서 대행영업 및 추가비용 발생 X

상담을 받을 때는 친절하였는데 교육 이후에는 연락두절 X

이론적인 이야기만 해서 실제 업무에 적용하지 못하는 교육X

위와 같은 상황 없이 교육 받으시는 상황에 맞춰

맞춤형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교육을 받으시는 분들마다 업종, 로직에 대한 이해도

네이버 아이디 보유량, 카페 최적화 유무

블로그 및 다른 매체들 현황, 마케팅 인력 및 예산

하루에 투자할 수 있는 시간 등등 여러 요소가 다르기 때문에

단체교육이 아닌 1대1(직원 참여가능) 맞춤형 교육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늘 이야기할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 진행사례는

현재 회사 공식카페를 운영하면서 가지 등급까지는 키웠지만

그 다음단계로 활성화를 위한 방법을 배우고 싶으셨고

또한 신규 사업을 하나 진행을 하는데 새로운 사업에 맞춰

마케팅전략에 대해 배우고 싶어하셨던 사례입니다.

 

그래서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을 할 때 크게 3가지 파트로

나누어서 진행을 하였습니다.

1. 현재 운영하고 계시는 카페가 활성화가 될 수 있게 컨텐츠 및 컨셉에 대한 교육

2. 실무자가 글을 쓸 때 주의사항(저품질이 되는 원인, 아이디 관리 방법)

3. 신규사업 온라인마케팅 구조에 대한 교육

 

1. 현재 운영하고 계시는 카페가 활성화가 될 수 있게 컨텐츠 및 컨셉에 대한 교육

카페 컨셉 같은 경우 기존 컨셉이 나쁜 상황은 아니었습니다.

특히 요새는 유튜브 및 블로그에 카페마케팅 관련 자료들이 많다 보니

전문가에 도움을 받지 않아도 어느 정도 카페를 운영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가지등급까지는 유지를 해도

다른 회원들이 가입하고 글을 작성하면서 대형카페로

되기 까지에는 컨셉이 약한 부분이 있어서

제가 10년 동안 대행을 하면서 성공사례들을 해당 업종에 맞춰

컨셉 및 컨텐츠를 만들어 드렸습니다.

 

주로 공식카페를 커뮤니티카페처럼 운영하시는 분들 중에서

잘못된 부분이 카페 회원들과 소통을 하겠다고

카페 주제와 상관 없는 게시판을 만드는 경우

또는 정보성 글만 작성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뻔하고 효율이 떨어지는 방식이 아닌

해당 카페 주제 사람들이 어떤 부분에서 반응을 하고

그걸 컨텐츠로 만드는 방법에 대해 실습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내용이 어렵지가 않아 실무를 보는 사람이

쉽게 글을 쓸 수 있게 만들어 드립니다.

 

2. 실무자가 글을 쓸 때 주의사항(저품질이 되는 원인, 아이디 관리 방법)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을 할 때 중요하게 여기는 부분은

저품질에 관한 부분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혼자서 인터넷에 있는 자료들

보면서 글을 쓰다가 아이디가 저품질이 되어 기존에 작성했던 모든글들이

상위노출이 제대로 되지 않는 경우가 벌어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품질이 되는 유형(크게 3가지)와 함께

누락이 되었을 때, 관련도가 풀렸을 때 등등 여러 상황에 따른 조치 방법

아이디를 관리하는 방법 등 네이버 로직에 대한 교육이 들어갑니다.

 

단순히 아이디가 저품질이니 이건 마케팅에 쓰지 마세요. 가 아니라

각 아이디 상태별로 업무를 하는 방법과 함께

제가 직접 실험하고 연구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교육이 진행됩니다.

그리고 이러한 로직적인 이야기는 해당 업종 및 키워드에 맞춰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3. 신규사업 온라인마케팅 구조에 대한 교육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단순히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만 하는 것이 아니라

온라인마케팅에 대한 전략 및 마케팅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해당 사업에 대해 적합한 매체를 선장하고

만약 카페마케팅이 효율이 떨어지는 분야라면 카페가 아닌 다른 매체를 이야기 합니다.

단순히 글을 쓰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 심리를 파악하여

어떤 구조로 업무를 해야 될지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오늘 아침에 만나서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을 진행하고

점심시간이 지나서 교육이 끝나고 같이 식사를 하면서

마케팅에 관한 여러 이야기도 나누었습니다.

유튜브에 대해서도 이야기도 나누었고 직원 채용에 관한 조언 등등

카페마케팅 뿐만 아니라 마케팅에 관해 식사를 하면서 여러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그리고 교육 이후에도 컨설팅을 약속해 드렸으며 실제로 다른 수강생 분들께서도

교육 이후에 편하게 질문을 하고 계십니다.

 

교육이 마무리 되면서 마지막으로 대표님께서 하셨던 말씀은

기존에는 유튜브 및 여러 카페들을 보면서 주먹구구식으로 운영을 하였는데

체계적인 아이디 관리법 및 마케팅 노하우를 배워

좋은 시간이 되었다고 말씀을 하셨습니다.

 

 

여러분들도 네이버 카페마케팅을 진행하면서 고민이 있으시다면

부담 갖지 마시고 편하게 문의 주셔서 상담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카페마케팅 열심히 글을 올린다고 해서 잘 되는 분야가 아닙니다.

전문가에 배워야 시행착오를 줄입니다.

 

 

728x90
Posted by 마케팅진단소

댓글을 달아 주세요

네이버카페 상위노출 및 마케팅교육 진행후기~

 

 

안녕하세요. 네이버카페 마케팅 교육 및 대행 경력 10년차 마케팅진단소입니다.

네이버대표카페 운영 및 여러 카페들 대행경험을 통해 얻은 카페활성화노하우

수백 개의 아이디 실험을 통해 얻은 상위노출, 저품질, 최적화 로직에 대한 지식

교육 이후에도 진행되는 온라인마케팅 컨설팅

을 통해 교육 받으시는 분께서 네이버카페 마케팅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게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교육 비용이 저렴해서 신청했는데 만나서 대행영업 및 추가비용 발생 X

마케팅교육 상담을 받을 때는 친절함을 느꼈는데 교육 이후 연락두절 X

이론적인 이야기만 해서 실제 업무에 적용하지 못하는 교육 X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교육 받으시는 분

업종, 로직에 대한 이해도, 카페 최적화 유무, 아이디 보유량

현재 마케팅 전략, 마케팅 예산 및 인력, 하루에 투자할 수 있는 시간

등등 여러 요소를 고려하여 네이버카페 마케팅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마케팅교육을 신청하시는 분들을 보면 크게 3가지로 분류가 됩니다.

네이버카페 상위노출, 저품질, 최적화 등 로직에 대해서 배우고 싶은 경우

카페 회원증가 및 활성화 등 카페 구조에 대해 배우고 싶은 경우

카페 및 온라인마케팅을 처음 시작해서 막막한 경우

등등 크게 3가지 분류로 나누어집니다.

 

오늘 이야기할 교육 진행후기는

현재 카페 제휴를 통해 광고글을 작성하고 있는데 상위노출이

잘 되지 않고 글을 쓰다 보면 저품질이 되어 로직을 배우고 싶어하셨던

케이스입니다. 사실 네이버카페 상위노출 및 저품질 같은 로직적인 부분은

인터넷에 검색하면 유튜브 및 블로그 그리고 바이럴 커뮤니티에 정보들이

있긴 합니다. 하지만 구체적으로 어떻게 글을 쓰고 아이디를 관리해야 되는지

핵심적인 노하우가 빠져 있는 경우가 많고 키워드마다 전략이 다르기 때문에

혼자서 독학으로 연구하기 어렵습니다.

특히 전문가에게 네이버카페 상위노출 및 저품질 등 로직에 대해서

배워도 해당 강사가 직접 대행도 하고 실험을 하면서 경험을 얻지

않은 경우라면 교육을 받고 적용을 해도 효과가 없을 수 있습니다.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지금 현재도 카페 대행들을 하고 있으며

대행을 하면서 얻은 데이터, 여러 실험들을 하면서 얻은 데이터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을 받으시는 분들에게서 오는 피드백을

바탕으로 교육을 하기 때문에 실제 업무에 적용 가능하고

효과가 오는 부분들을 배울 수가 있습니다.

이번에 네이버카페 상위노출 때문에 교육을 받으셨던 분도

저품질이 되는 유형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하였고

상위노출에 대한 부분도 디테일이 떨어졌습니다.

 

인하우스 마케터 분들께서 경쟁업체 글 분석하고

유튜브에 있는 영상을 보면서 연구를 해도

로직에 대해 연구를 하는 것은 어려울 수 밖에 없습니다.

저품질이 되는 유형도 정말 많고 최적화 및 상위노출에

관여되는 요소도 보이지 않는 부분이 정말 많기 때문에

이 부분은 많은 경험을 한 전문가에 자문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번에 네이버카페 상위노출 및 저품질 등 마케팅교육을 할 때

단순히 로직적인 이야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아이디 상태를 구분하여 각 아이디별로 하루에 글은 몇 개까지

써야 안전한 것인지, 어떤 컨텐츠를 올려야 되고, 제목은

어떻게 지어야 되는지 등등 구체적인 업무 방식을 알려드렸습니다.

그리고 처음에는 네이버카페 상위노출 같은 로직만 배우고 싶다고 하셨지만

막상 만나서 교육을 듣다 보니 카페 활성화에 대한 부분도 관심이 있으셔서

카페 활성화를 시키는 노하우에 대해서도 가볍게 알려드렸고

나중에 공식카페를 운영하게 된다면

다시 한번 컨설팅을 진행하는 것을 약속 드렸습니다.

 

네이버카페 상위노출 및 저품질 기본 개념을 모르면 문제가 발생합니다.

카페 마케팅교육을 받지 않고 다른 사람 글을 분석하고

혼자서 독학을 하는 것도 방법이겠지만

경쟁업체는 전문가에게 도움 받아서

효율적으로 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

로직 같은 경우 계속 변하고 있는데

혼자 힘들게 연구할 필요가 없습니다.

 

마케팅 교육에 대한 상담은 언제든지 받고 있으니

부담 갖지 마시고

편하게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728x90
Posted by 마케팅진단소

댓글을 달아 주세요

 

온라인홍보방법 그리고 카페마케팅교육 진행후기!

 

이론적인 이야기만 하는 것이 아닌 실질적인 온라인홍보방법을

알려드리고 있는 마케팅 경력 10년차 마케팅진단소입니다.

네이버대표카페 운영 및 여러 카페 및 블로그 대행 경험을 통해

얻은 마케팅 노하우

수백 개의 아이디를 다양한 실험을 하여 얻은 네이버 로직들

교육 이후에도 진행되는 온라인마케팅 컨설팅으로

교육 받으시는 분께서 효율적으로 온라인홍보를 할 수 있게 알려드립니다.

 

 

오늘 이야기할 카페마케팅 교육 진행사례는

현재 B2B사업을 하면서 여러 매체들을 운영하고 있지만

조금 더 효율적인 온라인홍보방법에 대해 배우고 싶었으며

네이버카페 같은 경우 예전에 만들고 방치하신 상황이었습니다.

기존에 블로그교육 및 다른 마케팅교육은 들었지만

카페마케팅교육은 처음이었다고 말씀을 하셨습니다.

 

만나서 본격적인 교육을 진행하기 전에 블로그에 대해서

가볍게 이야기를 하였는데 잘못된 방식도 많이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저품질 블로그에 대한 걱정이 있다 보니

교육도 듣고 유튜브 및 다른 블로그에 있는 자료들을 보고

운영을 하셨는데 그 중에서 잘못된 정보들 몇 가지로 인해

업무를 비효율적으로 하고 계시는 부분이 있어서

본격적인 온라인홍보방법 및 카페마케팅 교육을 진행하기 전에

블로그에 대한 잘못된 정보들을 정정해 드리고

효율적으로 포스팅을 하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본격적인 교육인 온라인홍보방법 및 카페마케팅은

단순히 어떤 매체를 이용해야 된다는 이야기가 아닙니다.

"요즘 유튜브가 대세이니 유튜브 하세요."가 아니라

교육 받으시는 분 업종, 현재 경쟁업체 상황

마케팅 인력 및 예산, 하루에 투자할 수 있는 시간

등등 여러 요소를 고려하여 매체를 선정해 드리고

각 매체별로 어떤 컨텐츠를 올려야 되는지

그리고 전체적인 마케팅 방향성을 알려드립니다.

 

이번에 온라인홍보방법 중에서 카페마케팅 교육을 하게 된

이유도 단순히 제가 카페마케팅 교육을 해서가 아니라

메인 채널이 없는 상황이고 분야 특성상 하루에 많은 양에

글을 올려야 되는 분야라서 카페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하루에 많은 게시글 그리고 후기가 중요한 분야이기 때문에

작성하는 아이디를 로직별로 3가지로 구분 후

뉴스 스크랩 및 제품 소개글을 올리는 아이디

후기 컨텐츠를 올려야 되는 아이디

그 외 각 컨텐츠 별로 아이디들을 로직적으로 판단하여 지정해 드렸습니다.

또한 포스팅 안에 문구 또한 마케팅적인 요소들이 들어가게 실습도 하였으며

대문 구성 및 카페 유입 채널에 대한 교육도 진행 하였습니다.

 

카페마케팅 교육을 받기 전에 온라인홍보방법으로 유튜브도 생각을

하셨는데 하루에 홍보에 투자할 수 있는 시간이 많지 않고

직원 분들도 각자 하는 업무가 많아 유튜브는 일단 보류하라고

말씀을 드렸습니다. 분야 특성상 고객들이 유튜브를 많이 보는

분야가 아니었고 시간대비 효율이 떨어져서 일단은 카페마케팅

그리고 블로그와 홈페이지 관리를 메인으로 하였습니다.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카페마케팅 교육 이후에

직접 작성하신 게시글들을 확인해서 피드백도 하고

앞으로 로직이 변하거나 온라인홍보 환경이 변하면

해당 상황에 맞춰 다시 마케팅전략을 세워드립니다.

 

마케팅진단소는

인터넷에 떠도는 내용들을 편집해서 이야기하는 교육이 아닙니다.

이론적인 이야기만 해서 실제 업무에 적용할 수 없는 교육이 아닙니다.

교육 이후에 연락두절 되는 곳이 아닙니다.

 

10년 동안 카페마케팅 교육 그리고 온라인홍보방법을 알려드리면서

여러 성공사례들이 있고 직접 경험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온라인홍보방법에 대해 막막할 때

카페를 운영하면서 게시글들이 검색이 잘 되지 않을 때

카페 활성화 및 회원가입이 늘지 않아 답답할 때

저희 마케팅진단소에서 진행하는 카페마케팅 교육을 듣게 된다면

지금 현재 하시고 계시는 고민들 쉽게 해결이 가능합니다.

 

교육 상담은 언제든지 받고 있으니 부담 갖지 마시고

편하게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728x90
Posted by 마케팅진단소

댓글을 달아 주세요

 

네이버카페 마케팅교육 진행사례, 카페활성화에 대한 고민

 

 

네이버대표카페 운영 및 여러 카페들 대행경험을 통해 얻은 카페활성화노하우

수백 개의 아이디 실험을 통해 얻은 네이버 로직들

교육 이후에도 진행되는 온라인마케팅 컨설팅

 

안녕하십니까 카페마케팅 교육 및 대행 경력 10년차 마케팅진단소입니다.

오늘 이야기할 네이버카페 마케팅교육 진행사례는

주식리딩카페를 운영하면서 가지등급까지 키우고 회원들도 어느 정도 모았지만

더 이상 확장이 되는 느낌이 들지 않아 교육을 신청하신 케이스입니다.

 

마케팅교육을 신청하신 대표님 같은 경우 현재 다른 사업도 진행하고 있으며

유튜브 및 블로그도 진행을 해서 카페에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운영하고 계신 카페를 보았을 때 회원들을 활용하여 글을 남기게 하는 구조까지는

좋았지만 아이디 저품질 및 최적화등 로직에 대한 부분을 모르고 있어서

비효율적으로 운영을 하는 경우가 보였으며

유입용 컨텐츠에 대한 부분이 부족한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일단 네이버카페 마케팅교육을 진행하기 전에

최적화, 상위노출, 저품질 등 로직에 대한 기본개념과 함께

아이디 상태별로 어떤 포스팅을 해야 되는지 기본 구조를 잡아드리고

본 교육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주식리딩 분야 카페를 교육할 때 포스팅에 대해

실습도 진행을 하는데 특히 키워드 및 제목에 대해

전략을 세워드립니다. 아이디 상태별로 어떤 키워드를 써야 되고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종목추천, 주식리딩같은 키워드가 아닌

실제 주식을 하는 사람들은 검색을 하지만 대행사들은 영업을 하지 않아

상위노출도 쉽고 유입도 늘어날 수 있는 제목들을 알려드립니다.

단순히 특정 테마주 같은 부분을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제가 직접 경험해서 얻은 키워드들과 로직에 맞춰 제목을 만드는 법

그리고 본문 내용도 다양한 형태에 컨텐츠를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사실 주식리딩 분야 같은 경우 로직을 잘 안다고 해서 카페가 커지는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주식에 대한 분석을 잘 한다고 해서 커지는 것도 아니고

가지등급만 올라가도 한계가 보이게 됩니다.

단순히 카페에 글을 쓰는 방식만 알려드리는 것이 아니라

유입이 늘어나고 그 사람들이 활동을 하여 활성화가 될 수 있게

저희 마케팅진단소만에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같은 주식리딩 분야라고 해도 마케팅전략은 매번 다릅니다.

이번에 교육 받으신 대표님 같은 경우 인력 및 시간이 부족한 상황인데

제가 무리하게 여러 매체를 알려드리고 글도 많이 작성해야 된다고

교육을 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맞지 않는 교육입니다.

교육받으시는 분 지식상황, 카페 최적화 유무, 아이디 보유량

마케팅 인력 및 예산등을 전부 고려하여 현실적인 카페마케팅 방법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이번에 네이버카페 마케팅교육을 진행하면서 이번 주에 해야 될 업무에 대해

정리를 해드렸고 앞으로 글을 쓰시거나 교육 받으시는 데로

카페를 변경하였을 때 다시 한번 컨설팅을 약속해 드렸습니다.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교육을 진행하고 끝이 아니라 교육 이후에

직접 카페를 운영할 때 효과적으로 마케팅을 할 수 있게 코치를 하고 있으니

여러분들도 걱정 하지 마시고 편하게 문의 주시면 됩니다.

 

네이버 카페마케팅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거나 편하게 연락 주셔서 상담을 받으시면 됩니다.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인터넷에 떠도는 뻔한 이야기들 하지 않습니다.

직접 경험한 내용 중 성공사례들을 교육 커리큘럼으로 만들고

교육 받으시는 분 상황에 맞춰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혼자서 고민할 필요 없이 편하게 저희 마케팅진단소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728x90
Posted by 마케팅진단소

댓글을 달아 주세요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 뻔한 이야기 하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 및 대행 경력 10년차 마케팅진단소입니다.

 

인터넷에 검색하면 나오는 뻔한 내용 교육!

직접 실험을 하지 않고 다른 강사 강의 내용 짜집기한 교육!

상담할 때는 친절하지만 교육이 끝나면 연락두절!

비용이 저렴해서 신청을 했는데 추가비용 발생 및 대행영업!

검증 되지 않은 프로그램 사용으로 카페 차단 및 저품질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위와 같은 행동들 하지 않습니다.

 

대표카페 운영 및 여러 카페 대행경험을 통해 얻은 카페마케팅 핵심 노하우

수백 개의 아이디를 바탕으로 여러 실험을 통해 얻은 네이버 로직들

교육 이후에도 진행되는 온라인마케팅 컨설팅으로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 받으시는 분들이

효율적으로 마케팅을 할 수 있게 만들어 드립니다.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은 같은 업종이어도 커리큘럼이 다릅니다.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이론적인 강의가 아닌 실전 중심 교육이기 때문에

교육을 받으시는 분 업종, 아이디 보유량, 카페 최적화 유무

하루에 투자할 수 있는 시간, 마케팅 인력 및 예산

그리고 바이럴마케팅에 대한 이해도 등

여러 요소들을 고려하여 현실적인 이야기를 합니다.

 

=================================

대표카페도 운영하고 카페에 대한 지식이 많은데

누구나 알고 있는 기초적인 내용을 설명하는 경우

 

커뮤니티 카페를 운영해서 회원가입 늘리는 것을 배우고 싶은데

상위노출 로직만 교육을 하는 경우

 

아이디 저품질, 누락, 상위노출 원리 등을 배우고 싶은데

컨텐츠에 대한 교육만 하는 경우

 

카페마케팅 및 온라인마케팅을 처음 하는데

최적화, 저품질 등 용어 설명도 없이 빠르게

본인 할 이야기만 하는 경우

 

혼자 일하고 있고 마케팅에 투자할 시간이 2~3시간인데

카페, 유튜브,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전부 해야된다고 말하는 경우

==================================

저희 마케팅진단소에서 진행하는 네이버 카페마케팅교육은 위와 같은

상황이 있을 수 없습니다.

단체교육이 아닌 1대1(직원 참여 가능) 컨설팅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교육 때 드는 예시도 배우시는 분 업종에 맞게 하며

실무에 바로 적용 가능한 이야기만 합니다.

또한 교육 때 편하게 질문도 가능하고

교육 이후에도 피드백을 해드립니다.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 및 대행을 10년 동안 하면서

비효율적으로 카페를 운영하시는 분들을 많이 보았습니다.

-회원가입 측면을 보면-

카페 운영자끼리 품앗이를 하는 경우

카페 가입시 기프티콘 이벤트를 하는 경우

경쟁카페에 초대쪽지만 보내는 경우

-카페 포스팅 방식을 보면-

카페 주제와 상관 없는 맛집, 연예인소식을 올리는 경우

철 지난 유머글 퍼오는 경우

뉴스 스크랩만 계속 하는 경우

-카페 운영 방식을 보면-

경쟁카페 벤치마킹을 잘못해서 게시판만 많이 만드는 경우

카페 상황이 다른데 똑같이 끝말잇기 게시판, 벼룩시장을 만드는 경우

아이디 한 개만 정해서 카페에 글을 쓰는 경우

카페 등급을 올리기 위해 검증 되지 않은 프로그램을 쓰는 경우

 

위에 언급한 내용 말고도 초보자들이 하는 실수들이 있습니다.

위와 같은 방식으로 현재 네이버카페를 운영하고 있다면

지금 당장 카페에 글을 쓰지 마시고 전문가에게 교육을 받고

운영을 하셔야 합니다. 교육을 듣게 되면

위와 같은 방식이 얼마나 비효율적이고

위험한 방식인지 알게 될 것입니다.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 다시 한번 이야기를 하지만

뻔한 이야기는 하지 않습니다.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좋은 컨텐츠를 꾸준히 올리세요.

같은 도움도 되지 않는 이야기 하지 않습니다.

 

하루에 글을 몇 개까지 올려야 괜찮은지

저품질이 되는 유형은 무엇인지

상위노출이 되는 원리는 무엇인지

카페 주제에 맞는 회원을 모으기 위해서는 어떤 방법이 있는지

컨텐츠를 쉽고 효과적으로 만들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지

온라인마케팅 구조는 어떤 부분인지

등등 현실적이고 마케팅을 하는데 있어 도움이 되는 이야기만 합니다.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에 대한 걱정 있으실 것입니다.

배운다고 해서 잘 할 수 있을까?

비용은 비싸지 않을까?

배우고 나서 피드백은 잘 해줄까?

교육이 과연 효과가 있을까?

등등 여러 고민들 때문에 망설이게 되는 부분 충분히 이해합니다.

하지만 혼자서 고민만 하고 매일 똑같은 방식으로

카페를 키우는 것은 절대 정답이 아닙니다.

카페마케팅은 열심히 글을 쓴다고 해서 잘 되는 것이 아닙니다.

열심히 노력해서 되는 분야가 아니며 잘 하는 사람은 금방 키웁니다.

 

 

경쟁업체는 전문가에 도움을 받아서 쉽게 마케팅을 하고 있는데

혼자서 로직 고민, 마케팅 고민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뻔한 이야기를 하는 곳이 아니며

10년 동안 여러 성공사례들이 많이 있습니다.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에 대한 상담은 언제든지 받고 있으니

혼자서 고민하지 마시고 편하게 연락 주셔서

상담을 한번 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728x90
Posted by 마케팅진단소

댓글을 달아 주세요

 

온라인마케팅전략 고민! 교육을 통해서 해결

 

네이버 대표카페 운영 및 마케팅대행 경험을 통해 얻은 온라인마케팅 특급 노하우

수백 개의 아이디를 갖고 다양한 실험을 통해 얻은 네이버 로직비법들

교육 이후에도 진행 되는 온라인마케팅 컨설팅

 

안녕하십니까 온라인마케팅 교육 및 대행 경력 10년차 마케팅진단소입니다.

실무자에게는 구체적인 업무 가이드라인과 매체 관리방법을

관리자에게는 온라인마케팅전략에 대해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및 블로그에 검색해서 나오는 뻔한 이야기들이 아닌

실무에 바로 적용 가능한 교육이며 교육 받으시는 분 상황에 맞는

온라인마케팅전략을 세워드립니다.

 

온라인마케팅전략으로 일단 매체 선정이 중요합니다.

사업분야, 마케팅 예산, 인력, 하루에 투자할 수 있는 시간 등등

여러 상황에 따라 효율적인 매체들은 다릅니다.

유튜브가 대세라고 해도 유튜브를 하는 것이 시간대비 비효율적인 분야도 있고

블로그를 운영하는 것 보다 카페마케팅을 하는데 유리한 분야도 있습니다.

그리고 같은 매체여도 온라인마케팅전략은 여러 가지 있습니다.

 

카페마케팅만 해도 침투바이럴, 공식카페 운영, 제휴마케팅 등등

여러 방식이 있고 공식카페 운영만 해도 카페 최적화 유무,

아이디 보유량에 따라 운영 방식이 다릅니다.

 

카페 만드는 것, 블로그 개설하는 것 등등 매체를 처음 만드는 것 자체는

어렵지가 않지만 해당 매체를 효율적으로 운영하는 것은

어려울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온라인마케팅전략에 대해

이론적인 이야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실무자 입장에서

어떻게 운영을 하고 컨텐츠를 만들어야 되는지 까지 실습도 진행합니다.

또한 1대1(직원 참여가능)맞춤현 컨설팅으로 진행 되기 때문에

교육을 받을 때 편하게 질문을 하셔도 됩니다.

 

경험 많은 전문가에게 온라인마케팅전략에 대해 컨설팅을 받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제3자 입장에서 보면 비효율적인 부분이라는 것이

보이는데 당사자들은 못 보는 부분들이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마케팅 환경은 수시로 변하기 때문에 매번 변할 때마다

연구를 하는 것은 시간낭비입니다. 저희 마케팅진단소에서 진행하는 교육을

듣게 되면 교육 이후에도 피드백을 해드리기 때문에

앞으로 마케팅환경이 변해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온라인마케팅전략에 대한 고민, 현재 운영하고 있는 매체들에 대한 고민

새로 사업을 시작해서 방향성 자체를 못 잡을 때 등등

여러 이유로 인해 교육을 받고 싶지만 고민 되시는 부분 있을 것입니다.

교육 비용이 비싸지 않을까?

배운다고 해서 잘 할 수 있을까?

우리 업종에 딱 맞는 내용일까?

너무 뻔한 이야기하지 않을까?

교육이 과연 효과가 있을까?

등등 여러 고민들 때문에 교육을 망설이게 되는 부분도 이해하고 있습니다.

 

10년 동안 다양한 마케팅 교육경험이 있기 때문에

전화 통화 잠깐만 해도 어떤 부분을 고민하고 계시고

어떻게 해결해야 될지 금방 파악이 됩니다.

 

경쟁업체는 전문가에게 교육을 받아

온라인마케팅전략을 세우고 효율적으로 매체들을 운영하고 있는데

혼자서 로직 연구하고 활성화에 대한 고민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전문가에게 배워 쉽게 마케팅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으니

부담 갖지 마시고 편하게 연락 주셔서 상담을 받으시면 됩니다.

 

상담은 언제든지 받고 있으니 부담 갖지 마시고

편하게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728x90
Posted by 마케팅진단소

댓글을 달아 주세요

네이버카페 회원가입 늘리기 및 활성화 마케팅교육 받기

 

수백 개의 아이디를 갖고 여러 실험을 통해 얻은 네이버 로직 비법들

대표카페 운영 및 여러 카페 대행경험을 통해 얻은 카페활성화 특급노하우

교육 이후에도 진행되는 온라인마케팅 컨설팅

 

안녕하십니까 네이버카페 마케팅교육 및 대행 경력 10년차 마케팅진단소입니다.

네이버카페 운영 경험이 없어 막막할 때

카페 작성한 포스팅이 검색도 잘 되지 않고 누락이 될 때

카페 및 아이디들이 저품질이 될 때

네이버카페 회원가입이 늘어나지 않을 때

카페관리업체에 맡겼지만 활성화가 되지 않을 때

등등 여러 문제들 때문에 운영하고 있는 네이버카페를 포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혼자서 카페를 잘 키우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요즘에는 블로그 및 유튜브에 카페마케팅 자료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독학으로 해서 잘 키우시는 경우도 있지만

인터넷에는 잘못된 내용, 지금 현재에는 적용하기 힘든 내용

운영하고 있는 카페 주제와 맞지 않은 내용으로 인해

대부분은 시간낭비만 할 확률이 높습니다.

 

또한 지식인 및 바이럴커뮤니티에 질문을 해도

대행사들 영업용글만 달리거나 뻔한 내용만 달리게 되고

경쟁업체 카페를 벤치마킹을 해도 그 안에 숨은 뜻은 모르고

따라해서 똑같이 운영한 것처럼 보여도 회원가입도 늘지 않고

활성화가 안 될 수 밖에 없습니다.

 

게다가 카페운영하면서 이메일 및 쪽지로 자주 받게 되는

카페 관리업체에 카페를 맡겼다가 카페가 저품질 또는

차단이 될 수도 있습니다.

 

결국 혼자서 독학, 커뮤니티 질문, 카페관리업체에 맡기기

3가지 방법 모두 비용 및 시간낭비를 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네이버카페 회원가입 늘리기 및 활성화

그리고 상위노출 등 로직에 대해 배우고 싶으시다면

경력 많은 전문가에게 컨설팅을 받는 것이 맞습니다.

 

 

카페마케팅교육 일을 하면서 여러 카페들을 보게 되는데

네이버카페 회원가입 늘리기 및 활성화를 비효율적으로

진행하는 카페들을 정말 많이 보게 됩니다.

경쟁카페에 초대쪽지만 보내는 경우

카페 가입시 기프티콘 이벤트를 하는 경우

카페 주제와 상관 없는 여행, 맛집, 연예인 소식을 올리는 경우

뉴스 스크랩만 계속 하는 경우

끝말잇기 게시판 만들고 자작하는 경우

철 지난 유머글들을 퍼오는 경우

정보글들 퍼와서 편집해서 올리는 경우

카페 운영자끼리 품앗이하는 경우

등등 네이버카페 회원가입 늘리기 및 활성화를 위해

위와 같은 방법으로 카페를 운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위와 같이 뭔가 하루에 많은 일을 한 것처럼 보이지만

시간대비 효율이 떨어지는 방식들이 많으며

일부는 마케팅적, 로직적인 관점에서

절대 하지 말아야 되는 행동들도 있습니다.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위에 빨간색으로 칠한 내용들이 아닌

효율적인 카페운영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효율적이며 검증된 방법을 알려드려서 

효과 있는 카페마케팅을 진행하게 만들어 드립니다.

많은 분들께서 "카페마케팅 효과가 없다"라고 이야기를 하는데

효과가 없는 것이 아니라 효과 없게 운영하고 있는 것입니다.

 

10년 동안 다양한 카페를 대행하고 교육하면서 얻은 노하우를

교육 받으시는 분 상황에 맞춰 실전에 적용할 수 있게

만들어 드립니다.

교육 받으시는 분 지식상황, 카페 최적화 유무, 아이디 보유량

마케팅 예산 및 인력 그리고 투자할 수 있는 시간 등등

여러 요소를 고려하여 업무가이드를 만들어 드리고

교육 이후에도 컨설팅 들어갑니다.

 

 

네이버카페 회원가입 늘리기 및 활성화에 대해 고민하시는 분들과

전화 통화 5분만 해도 어떤 부분을 고민하고 있으시고

어떻게 해결해야 될지 바로 보이며

카페를 깊게 살펴볼 필요 없이 알 수 있습니다.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을 듣게 되면 쉽게 해결 될 수 있는 부분인데

고민하고 계시는 부분도 이해하고 있습니다.

교육 비용이 비싸지 않을까?

우리 카페주제와 맞는 내용일까?

배우고 나서 피드백을 잘 해줄까?

배운다고 해서 잘 할 수 있을까?

카페마케팅 교육이 과연 효과가 있을까?

등등 여러 고민들 때문에 망설이고 있는 부분들 충분히 이해합니다.

특히 다른 강사들 이야기를 짜집기하여 강의 하는 곳도 있기 때문에

교육에 대한 불신도 있는 점 이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10년 동안 직접 경험하고 연구하면서

얻은 내용을 바탕으로 진행이 되며 여러 성공사례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분들께서 교육을 들을 때

내공이 느껴진다고 말씀을 하십니다.

 

카페마케팅 교육 걱정하지 마시고 편하게

연락 주셔서 상담을 받으시면 됩니다.

혼자서 네이버 로직연구하고 카페 회원가입 늘리기에 대한 고민

활성화에 대한 고민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상담은 언제든지 받고 있으니 부담 갖지 마시고

편하게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728x90
Posted by 마케팅진단소

댓글을 달아 주세요

 

온라인마케팅교육 배우고 나서 직접 진행

 

네이버 대표카페 운영 및 여러 블로그, 카페 대행을 통해 얻은 마케팅 특급 노하우

수백 개의 아이디를 갖고 다양한 실험을 통해 얻은 네이버 로직 비법들

교육 이후에도 진행 되고 있는 온라인마케팅 컨설팅

 

안녕하십니까 온라인마케팅 교육 및 대행 경력 10년차 마케팅진단소입니다.

일단 온라인마케팅이라고 하면 여러 매체들이 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및 카페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등등 여러 매체들이 있으며

네이버카페만 해도 공식카페 운영, 카페 제휴, 침투바이럴 등등

방식 또한 다양합니다.

 

많은 매체 그리고 각 매체마다 운영하는 방식도 다르기 때문에

먼저 어떤 매체를 선택해야 되는지가 중요합니다.

온라인마케팅은 선택과 집중이 중요한데 보통 초보자분들 같은 경우

일단 매체들만 많이 개설한 후 온라인마케팅구조는 생각하지 못하고

정보글, 이벤트글만 쓰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떤 매체를 선택해야 될지 몰라서 지식인 및 마케팅 커뮤니티에

질문을 하면 뻔한 이야기 또는 대행사들 영업답변만 달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전화로 온라인마케팅 대행사들에게 문의를 하면

당연히 해당 회사에서 주력으로 하는 매체들만 이야기를 합니다.

유튜브쪽을 하는 회사는 유튜브 해야 된다고 이야기를 하고

인스타그램을 하는 회사는 인스타 개설해야 된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사업 분야마다 효과가 있는 매체가 다르고

같은 업종이어도 마케팅 예산, 인력, 시간 그 외 여러 상황에 따라

매체들을 선택하는 기준도 다를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현재 어떤 사업을

하고 계신 묻고 현실적으로 효과가 나올 수 있는

매체를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온라인마케팅교육을 통해 더 이상 대행사에

맡기지 않아도 될 수 있게 업무가이드를 만들어 드리고

교육 이후에도 컨설팅을 통해 피드백도 해드리고

앞으로 마케팅방향성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직접 온라인마케팅을 할 시간이 없어서 대행사에 맡기는 경우도 많지만

막상 문의를 하면 비용적인 부분도 부담이 되고

해당 업체가 우리 업종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서 잘 할 수 있을지에 대한

부분도 믿음이 가지 않아 망설이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차라리 전문가에게 온라인마케팅교육을 받고

직접 운영하는 것이 비용도 아끼고 효율적으로

마케팅을 하는 방법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인터넷에 검색을 하면서 마케팅 자료들을 보고 독학을 할 수도 있지만

배우는데 시간도 걸리고 인터넷에는 핵심적인 노하우들이 빠져있거나

잘못된 정보들도 있어 독학으로 하는 것은 시간낭비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전문가에게 온라인마케팅교육을 받는 것이 효율적이라고

생각이 들 수 밖에 없습니다.

물론 교육에 대한 고민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 검색하면 나오는 뻔한 이야기하지 않을까?

배운다고 해서 잘 할 수 있을까?

교육 끝나고 나서 편하게 물어볼 수 있을까?

우리 업종 및 상황에 맞는 내용일까?

교육비용이 비싸지 않을까?

온라인마케팅교육이 과연 효과가 있을까?

등등 여러 고민들 때문에 교육 신청을 망설이는 경우 이해합니다.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위에서 언급하였듯이 10년 동안 직접 경험한

이야기를 맞춤형 컨설팅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뻔한 이야기하면서 시간낭비 하지도 않으며

배우시는 분도 편하게 질문하면서 궁금하신 부분들 해결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교육 내용도 직접 경험한 내용 중 효과가 있었던 내용들을

알려드리기 때문에 교육 효과에 대한 걱정 또한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온라인마케팅교육 관련해서 상담을 하면서

여러 안타까운 케이스를 많이 보고 있습니다.

 

검증되지 않은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블로그가 저품질이 된 경우

유튜브에 컨텐츠를 계속 올려도 구독자가 늘지 않는 경우

네이버카페 운영하면서 초대쪽지 및 글을 쓰지만 회원이 늘지 않은 경우

고객 콜을 많이 오고 있는데 광고 비용을 많이 써서 적자인 경우

온라인마케팅 처음 시작이라서 방향성을 제대로 잡지 못해 시간 낭비하는 경우

등등 온라인마케팅 교육을 받았다면 겪지 않을 경우들을 많이 보고 있습니다.

 

온라인마케팅교육 단순히 이론적인 지식을 배우는 것이 아니라

구체적인 업무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실무자에게는 업무방법을 관리자에게는 온라인마케팅 구조를

대표님께는 앞으로 마케팅방향성을 제시해드립니다.

 

교육에 대한 상담은 언제든지 받고 있으니

부담 갖지 마시고 편하게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728x90
Posted by 마케팅진단소

댓글을 달아 주세요

 

온라인홍보 매체만 늘리는 것이 정답이 아니다.

 

안녕하세요. 온라인마케팅 교육 및 대행 경력 10년차 마케팅진단소입니다.

대표카페 운영 및 여러 블로그 및 카페 대행 경험을 통해 얻은 마케팅 특급 노하우

수백 개의 아이디를 갖고 다양한 실험을 통해 얻은 네이버 로직

교육 이후에도 진행되는 온라인마케팅 컨설팅

을 보유하고 제공하고 있는 마케팅진단소입니다.

 

보통 온라인홍보 방법들을 보면 여러 가지 있습니다.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도 있고

네이버 블로그, 카페 ,포스트를 하는 경우

그리고 네이버카페만 해도 공식카페 운영, 카페 제휴, 침투 바이럴 등등

같은 매체를 해도 운영하는 방식이 다릅니다.

 

중요한 건 각 업종마다 효율적인 온라인홍보 매체들이 다른 부분입니다.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마케팅상담을 할 때 제일 먼저 현재 하시는

사업 분야를 물어보고 상담을 진행합니다.

보통 강사 및 대행사는 본인이 주력으로 하는 분야 온라인홍보 매체에

대한 장점만 이야기를 하는데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그 동안 경험을 통해 솔직하게 이야기를 합니다.

 

예를 들어 카페마케팅을 하고 싶다고 문의를 주셨어도

해당 분야가 네이버카페로 온라인홍보를 하는 것이 비효율적이라고

판단이 들면 어떤 부분 때문에 어렵고

다른 방법에 대해서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각 업체마다 마케팅 인력 및 예산, 홍보글을 쓰는 시간이

제 각각 다르기 때문에 온라인홍보 매체들을 정할 때

현실적으로 이야기를 합니다.

 

혼자서 온라인홍보를 하고 하루 투자할 수 있는 시간도 2~3시간 밖에

되지 않는데 유튜브, 블로그, 카페,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전부 운영하셔야 된다고 하는 이야기는 정말 말 도 안 되는 이야기입니다.

온라인홍보는 이론적인 부분과 현실은 다릅니다.

유튜브 및 블로그에 있는 여러 마케팅 자료들을 보면

현실적인 부분을 빼고 이야기를 하는 것을 많이 보게 됩니다.

 

 

매일 포스팅을 하면 블로그가 좋아지겠지.

카페에 열심히 정보글을 올리고 초대쪽지 보내면 활성화 되겠지.

유튜브에 영상들 올리다 보면 점점 구독자도 늘겠지.

현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네이버 로직도 모르고 블로그 및 카페를 운영하다가 저품질이 되어

모든 게시글들이 검색도 되지 않고 유튜브 및 sns를 계속 운영해도

투자하는 시간 대비 효율이 나오지 않아 결국 포기하게 됩니다.

또한 회사 내에서 운영하는 커뮤니티가 어느 정도 활성화가 되었어도

실제 매출하고는 연관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처음부터 온라인홍보 매체 선택에 대해

전문가에게 컨설팅을 받고 효율적으로 마케팅을 하는 방법을

배우셔야 합니다.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이론적인 이야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실무자에게는 구체적인 업무 방식을

대표님 또는 팀장님께는 온라인마케팅 구조 및 마케팅방향성을 알려드립니다.

 

 

온라인홍보 초보자들을 보면 일단 매체만 많습니다.

하지만 각 매체들을 자세히 보면 운영하지 않는 매체도 많고

운영하고 있는 매체들도 뻔한 정보글만 올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희 마케팅진단소에서 진행하는 마케팅교육을 듣고

어떤 매체를 키워야 되고

또한 어떤 컨텐츠를 올려야 되는지

배우셔야 합니다.

 

마케팅 상담은 언제든지 받고 있으니

부담 갖지 마시고 편하게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728x90
Posted by 마케팅진단소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