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카페 활성화 관련 마케팅교육 진행 사례~ 수백 개의 아이디 실험을 통해 얻은 네이버 로직 비법 다수의 대표카페 운영 및 여러 카페들 대행 경험을 통해 얻은 특급 노하우 를 갖고 있는 경력 10년 이상 마케팅진단소입니다. 오늘 이야기할 사례는 현재 운영하고 계시는 네이버카페 활성화에 대한 고민과 새로 카페를 하나 더 시작하고 싶은데 어떤 카페를 해야 될지 몰라서 고민이 있었던 유통 분야 대표님이었습니다. 처음 전화 상담을 할 때 네이버카페 활성화 마케팅교육이라고 해서 경쟁카페에 초대쪽지 보내고, 유머 맛집 여행 연예인 글 같은 것 써서 활성화 시키는 그런 교육 아니라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참고로 초보자들이 네이버카페 활성화를 하기 위해 끝말잇기 같은 형태로 자작 글만 쌓거나 로직적으로 위험한 맛집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