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마케팅 교육대행

문의 : 010-8723-9034 카카오톡 tata2435 궁금하신 사항은 부담없이 문의주세요.

2021/10 8

네이버카페 상위노출 그리고 포스팅 누락, 교육으로 해결

네이버카페 상위노출 그리고 포스팅 누락, 교육으로 해결 안녕하세요. 네이버카페 마케팅 교육 및 대행을 진행하고 있는 마케팅 경력 10년차 마케팅진단소입니다. 다수의 대표카페 운영 및 여러 카페들 대행경험을 통해 얻은 특급노하우 수백 개의 아이디를 갖고 다양한 실험을 통해 얻은 네이버 로직 비법들 교육 이후에 비용 추가 없이 진행 되는 온라인마케팅 컨설팅 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네이버카페를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부터 대표카페 운영자, 마케팅 전문대행사들도 듣는 교육이며 이론적인 이야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 업무에 적용 가능한 교육입니다. 카페마케팅 교육이 필요한 이유 중 하나로 네이버카페 상위노출 및 포스팅 누락 그리고 저품질 때문입니다. 초보자들이 사업홍보 또는 커뮤니티 카페를 키우려고 카페를 개설하고..

네이버카페 활성화 관련 마케팅교육 진행 사례~

네이버카페 활성화 관련 마케팅교육 진행 사례~ 수백 개의 아이디 실험을 통해 얻은 네이버 로직 비법 다수의 대표카페 운영 및 여러 카페들 대행 경험을 통해 얻은 특급 노하우 를 갖고 있는 경력 10년 이상 마케팅진단소입니다. 오늘 이야기할 사례는 현재 운영하고 계시는 네이버카페 활성화에 대한 고민과 새로 카페를 하나 더 시작하고 싶은데 어떤 카페를 해야 될지 몰라서 고민이 있었던 유통 분야 대표님이었습니다. 처음 전화 상담을 할 때 네이버카페 활성화 마케팅교육이라고 해서 경쟁카페에 초대쪽지 보내고, 유머 맛집 여행 연예인 글 같은 것 써서 활성화 시키는 그런 교육 아니라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참고로 초보자들이 네이버카페 활성화를 하기 위해 끝말잇기 같은 형태로 자작 글만 쌓거나 로직적으로 위험한 맛집글만..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 신청하지 않으면 손해!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 신청하지 않으면 손해! 다수의 대표카페 운영 그리고 여러 카페들 대행 경험을 통해 얻은 특급 노하우 수백 개의 아이디를 갖고 다양한 실험을 통해 얻은 네이버 로직 비법 카페마케팅 교육 이후 비용 추가 없는 온라인마케팅 컨설팅 진행 을 진행하고 있는 마케팅진단소입니다.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 굳이 신청할 필요가 있을까? "혼자서 하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들 수 있습니다. 실제로 전문가에 도움 없이 혼자서 운영해서 대표카페도 만든 분들도 있긴 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은 카페에 글을 써도 검색도 제대로 되지 않고 활성화를 제대로 못 시키거나 카페마케팅을 비효율적으로 하는 경우가 훨씬 많습니다. "인터넷에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 자료 많은데..." 자료들 찾아보고 질문도 하면서 마케팅을..

블로그마케팅 교육과 네이버카페까지 진행!

블로그마케팅 교육과 네이버카페까지 진행! 네이버 마케팅 교육 및 대행 경력 10년차 마케팅진단소입니다. 오늘은 블로그마케팅 관련해서 교육을 진행한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기존에 블로그를 하나 운영하셨던 청소 업체였으며 고객 콜이 8월달까지만 해도 많이 왔는데 9월 중순부터 문의도 줄고 블로그 글도 노출이 잘 되지 않는 것 같아 답답해 하시다가 문의를 주시게 된 케이스였습니다. 일단 블로그마케팅 교육 전에 블로그를 보았는데 주로 현장직을 하시는 분들께서 하시는 전형적인 실수가 보였습니다. 포스팅 자체는 로직적으로 문제는 없지만 마케팅 포인트가 아쉬운 부분이 있었고 가장 중요한 건 블로그 제목 부분이었습니다. 블로그 제목만 봐도 교육 받으시는 분 실력을 느끼게 되는데 전형적인 지역 키워드 많이 넣고 마케팅 전..

네이버카페 누락, 저품질 그리고 활성화

네이버카페 누락, 저품질 그리고 활성화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 및 대행 경력 10년차 마케팅진단소입니다. 카페를 운영하다 보면 여러 가지 스트레스 받을 일이 많습니다. 멀쩡히 노출이 되던 글이 누락이 되는 경우 아이디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아 저품질이 되는 경우 카페에 글을 계속 쓰고 있지만 활성화가 되지 않는 경우 초대 쪽지도 보내고 이벤트도 하지만 회원이 늘지 않는 경우 등등 카페 운영 자체가 생각처럼 쉬운 게 아닙니다. 또한 네이버카페 운영하면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 인터넷에 있는 자료들을 참고하다가 시간낭비만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확실히 예전보다는 카페마케팅 관련 내용들이 인터넷에 검색하면 많이 있지만 그 중에는 오래된 로직 잘못된 내용, 검증되지 않은 내용, 해당 업종하고는 맞지 않은 내용들이..

카페마케팅 교육 후기 유입과 글쓰기 문제

카페마케팅 교육 후기 유입과 글쓰기 문제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 및 대행 경력 10년차 마케팅진단소입니다. 이번에 이야기할 카페마케팅 교육 사례는 카페 유입 부분에 대한 고민, 마케팅을 어떻게 해야 될지 그리고 새로 채용한 직원이 포스팅을 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니 효율적인 카페 글쓰기 방법에 대해 고민이 있으셨던 대표님 문의였습니다. 카페마케팅 교육 진행하기 전에 현재 운영하시는 카페를 살펴보는데 여기서 카페를 보는 시간은 오래 볼 필요가 없습니다. 3~5분만 살펴봐도 어떤 부분이 문제이고 어떤 부분을 교육해야 될지 바로 보이기 때문입니다. 가볍게 대문과 게시판 구성을 봐도 어떤 포인트가 들어가야 실제 고객들 콜이 늘어날 수 있을지 분석도 되었고 카페 유입을 위한 컨텐츠에 대한 계획이 나옵니다. 그리고..

네이버카페 키우기 전문가에게 교육 신청

네이버카페 키우기 전문가에게 교육 신청 안녕하세요. 네이버 카페 마케팅 대행 및 교육 경력 10년차 마케팅진단소입니다. 카페를 키우는 것에 대해 굳이 비용과 시간을 내서 교육을 들어야 하는가? 생각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에 검색하면서 자료들도 찾고 마케팅 커뮤니티에 질문글도 올리면서 네이버카페를 육성해도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들 수 있습니다. 물론 전문가의 도움 없이 혼자서 카페를 잘 키우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 카페마케팅 교육을 하면서 만나는 분들을 보면 기본기가 없이 특정 영역에 대한 지식이 높은 경우 비효율적으로 네이버카페 키우기를 하는 경우 오래된 로직을 보고 지금도 적용하는 경우를 많이 보게 됩니다. 예전에는 카페마케팅 교육을 할 때 정말 초보자들이 많았습니다. 상위노출에 대한 원리도 ..

카페마케팅 컨설팅 진행 후기! 로직과 카페 컨셉

카페마케팅 컨설팅 진행 후기! 로직과 카페 컨셉 네이버카페 컨설팅 및 대행 경력 10년차 마케팅진단소입니다. 오늘 이야기할 카페마케팅 컨설팅 후기는 저품질에 대한 고민이 많으셨던 애견분양 대표님이었습니다. 관리하고 있는 아이디 중에 2개가 저품질이 되어 기존에 작성했던 모든 글들이 뒤로 밀려 스트레스를 받다가 저희 마케팅진단소를 알게 되어 이번 기회에 저품질이 되는 유형, 네이버 로직 그리고 운영하고 있는 카페 활성화에 대해 교육을 받고 싶어 하셨습니다. 처음 전화 상담을 할 때 그렇게 오랜 시간 이야기를 하지 않았습니다. 저품질에 대해 고민적인 부분과 운영하시는 카페 주소를 보내주셨습니다. 짧은 시간 통화 및 보내 주신 카페도 제가 가볍게 3분 정도 살펴보았지만 바로 분석이 되었습니다. "다른 곳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