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카페 키우기! 글쓰기만 하고 있다면

 

 

수백 개의 아이디를 다양한 실험을 해서 얻은 네이버 로직 비법들

대표카페 운영 및 여러 카페들 대행 경험을 통해 얻은 네이버 활성화 특급 노하우

온라인마케팅 구조 및 마케팅방향성을 알려드리고 있는

경력 10년차 마케팅진단소입니다.

 

오늘도 많은 분들께서 네이버카페 키우기를 위해 경쟁카페 분석도 하고

글쓰기를 하고 있지만 회원들도 잘 모이지가 않고 활성화에 대한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많습니다.

대형카페들이 선점해서

우리 카페는 최적화카페가 아니라서

카페 주제 자체가 활성화가 힘든 분야라서

그 외 여러 원인을 생각해서 활성화가 되기 힘든 분야라고 생각을 하지만

실제 제가 만나서 카페마케팅 교육을 하면

비효율적인 방식으로 네이버카페 글쓰기를 하고 있고

홍보방법도 당연히 활성화가 힘든 방식으로 하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네이버카페 키우기 및 활성화, 글쓰기, 최적화 등등 여러 키워드들

검색해서 나오는 자료들을 보면 전부 핵심적인 노하우는 빠져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답답한 마음에 지식인 및 바이럴 커뮤니티에

질문을 해도 대행사들 영업용글만 달려 시간낭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결국 효율적으로 네이버카페 키우기를 하려면

전문가에게 도움을 받고 키우는 것이 맞습니다.

 

 

 

네이버카페 키우기 어려워서 그리고 상위노출 및 저품질 같은

로직이 어려워서 카페마케팅 교육을 듣고 싶지만

망설이시는 부분들 이해하고 있습니다.

교육비용 비싸지 않을까?

배워서 잘 할 수 있을까?

교육 이후에도 피드백을 해줄까?

카페마케팅 교육이 과연 효과가 있을까?

등등 여러 고민들 때문에 망설이게 되는 부분 이해가 됩니다.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뻔한 이야기, 뜬구름 잡는 이야기 하지 않습니다.

구체적으로 어떤 업무를 해야 될지 교육 날 바로 알려드리고

교육 이후에도 컨설팅이 진행됩니다.

 

네이버카페 키우기 및 활성화 전문가에게 교육 받으면

확실히 다릅니다.

카페를 키우겠다고 철 지난 유머글, 맛집 및 여행글 같이

영양가 없는 글쓰기 방식도 아니고

경쟁카페 초대, 기프티콘 이벤트

같은 뻔한 이야기도 하지 않습니다.

10년 동안 다양한 실험을 통해 얻은 로직을 바탕으로

각 아이디 별 효율적인 업무 방식을 알려드리고

카페 컨셉부터 컨텐츠까지 디테일하게 알려드립니다.

 

 

네이버카페 키우기 초보자가 혼자서 한다면

대부분 3~6개월 이내 포기합니다.

물론 혼자서 잘 키우시는 분들도 있지만 거의 극소수이며

혼자서 잘 키우시는 분들도 여러 시행착오를 겪습니다.

해당 분야에 대해 10년 정도 먼저 경험을 한 전문가가

알려드리기 때문에 시행착오를 겪을 필요가 없습니다.

 

마케팅초보자도 대표카페 운영자처럼 만들어 드리며

마케팅 전문 대행사 대표님들도 교육을 신청하고 있습니다.

카페마케팅 어렵게 생각하지 마시고

편하게 연락 주셔서 상담을 받으시면 됩니다.

상담은 언제든지 받고 있으니 부담 갖지 마시고 편하게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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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카페 상위노출 그리고 포스팅 누락, 교육으로 해결

 

안녕하세요. 네이버카페 마케팅 교육 및 대행을 진행하고 있는

마케팅 경력 10년차 마케팅진단소입니다.

다수의 대표카페 운영 및 여러 카페들 대행경험을 통해 얻은 특급노하우

수백 개의 아이디를 갖고 다양한 실험을 통해 얻은 네이버 로직 비법들

교육 이후에 비용 추가 없이 진행 되는 온라인마케팅 컨설팅

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네이버카페를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부터 대표카페 운영자,

마케팅 전문대행사들도 듣는 교육이며 이론적인 이야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 업무에 적용 가능한 교육입니다.

 

카페마케팅 교육이 필요한 이유 중 하나로

네이버카페 상위노출 및 포스팅 누락 그리고 저품질 때문입니다.

초보자들이 사업홍보 또는 커뮤니티 카페를 키우려고

카페를 개설하고 열심히 글을 쓰고 있지만

글을 검색 했을 때 상위노출이 되지 않는 경우가 많으며

또는 검색이 잘 되고 있어도 저품질이 되는 유형을 몰라서

기존 게시글들이 전부 검색이 제대로 되지 않게 되는 일이 많습니다.

또한 포스팅 누락이 되었는데 누락이 되는 이유도 모르고

조치 방법도 몰라서 업무를 힘들게 하는 경우도 많고

포스팅 누락 또한 원인이 3가지 인데

잘못 조치를 취해 아이디만 망가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네이버카페 게시글들이 제대로 검색 반영 되지 않는

원인만 해도 여러 가지 있습니다.

하나씩 나열하면

네이버카페 점검중

유사문서

아이디 저품질

카페 저품질

카페 게시판만 저품질

글 제목 충돌

카페 나이 필터

아이피 문제

단순 누락현상

월요일 누락 현상

3일텀 아이디

아이디 경고 현상

등등 게시글이 제대로 반영 되지 않는 원인만 해도 정말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초보자들이 쉽게 알 수 없습니다.

 

그리고 네이버카페 상위노출, 포스팅 누락, 저품질, 최적화 같은

네이버 로직에 대해 알고 싶어서 지식인에 질문해도

대행사들이 작성하는 복사 답변만 보이게 되고

마케팅 커뮤니티에 질문을 해도 핵심적인 내용은 빠져있습니다.

또한 유튜브 또는 블로그 및 카페에 있는 카페마케팅 정보를 봐도

대부분은 직접 실험하지 않고 다른 강사가 이야기한 내용을

짜집기 하거나 잘못된 로직들이 많아 초보자들이 해당 내용을

보고 문제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결국 카페마케팅을 잘하기 위해서는 혼자서 연구를 하는 것

보다는 전문가에게 배워서 네이버카페 상위노출 원리

저품질 예방, 최적화 방법에 대해 배우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특히 로직 같은 경우 강사가 수백 개의

아이디를 갖고 실험을 하고 몇 년 동안 경험을 쌓은

부분을 일반인이 이길 수 없기 때문에

전문가에게 도움을 받는 것이 무조건 좋습니다.

 

그리고 저희 마케팅진단소 같은 경우

단순히 네이버카페 상위노출 및 포스팅 누락 같은

로직 이야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해당 로직을 바탕으로

구체적으로 어떻게 업무를 해야 되는지 알려드리고

카페 회원가입 늘리는 방법 및 활성화, 컨텐츠 생성등

마케팅 적인 부분도 포함됩니다.

또한 교육 이후에도 컨설팅을 통해 온라인마케팅 구조 및

마케팅 방향성에 대해 제시하고 있습니다.

 

쉽게 말해 네이버카페 상위노출 스킬만 알려드리는 것이 아니라

온라인마케팅에 대해 배운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특히 커뮤니티 카페를 키우시는 분들 같은 경우

네이버 카페 상위노출 방법을 안다고 해서 활성화를 시킬 수가

없습니다. 카페 운영 노하우도 있고 사람들 심리도 알아야 되기

때문에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단순히 로직만 강의하지 않습니다.

물론 커뮤니티 카페를 키우려는 목적이 아니라면

로직적인 부분에 대해서만 이야기를 합니다.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교육 전에 전화로 가볍게 통화만 해도

교육 받으시는 분께서 어떤 부분이 고민이고

어떤 부분을 교육해야 될지 바로 판단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만나서 불필요한 이야기 없이

바로 본론으로 들어 갑니다.

 

물론 이렇게 이야기를 해도 네이버카페 마케팅교육에 대해

불신이 있을 수 있습니다. 교육 내용이 뜬구름 잡는 이야기만 하거나

우리 업종하고는 맞지 않는 이야기 하는 경우

정말 말 도 안되는 사기꾼까지 있어 교육에 대한 불신이 있는 점

이해가 됩니다. 그리고 교육을 듣고 싶어도

교육이 과연 효과가 있을까? 에 대한 확신과

교육 이후에도 상담을 계속 받을 수 있는지 에 대한 믿음이 없어

마케팅교육을 신청하지 못 하는 경우도 이해하고 있습니다.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교육이 끝났다고 해서 연락두절이 되지 않으며

교육 내용은 제가 직접 경험하고 실험을 통해 얻은 내용을 이야기 합니다.

실제 성공사례들도 많이 있으며 교육 이후 어떤 업무를 해야 되는지

구체적으로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네이버카페 상위노출이 잘 되지 않고 포스팅이 누락이 되는 등

로직적으로 문제가 있는데 혼자서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카페 회원가입이 늘지 않고 활성화가 되지 않아도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온라인마케팅을 처음 시작해서 방향성을 잡지 못해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저희 마케팅진단소에서 진행하는 교육 신청하면

모든 고민들 쉽게 해결 가능합니다.

상담은 언제든지 받고 있으니 부담 갖지 마시고

편하게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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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카페 활성화 관련 마케팅교육 진행 사례~

 

 

수백 개의 아이디 실험을 통해 얻은 네이버 로직 비법

다수의 대표카페 운영 및 여러 카페들 대행 경험을 통해 얻은 특급 노하우

를 갖고 있는 경력 10년 이상 마케팅진단소입니다.

오늘 이야기할 사례는

현재 운영하고 계시는 네이버카페 활성화에 대한 고민과

새로 카페를 하나 더 시작하고 싶은데 어떤 카페를 해야 될지 몰라서

고민이 있었던 유통 분야 대표님이었습니다.

 

처음 전화 상담을 할 때

네이버카페 활성화 마케팅교육이라고 해서

경쟁카페에 초대쪽지 보내고, 유머 맛집 여행 연예인 글 같은 것 써서

활성화 시키는 그런 교육 아니라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참고로 초보자들이 네이버카페 활성화를 하기 위해

끝말잇기 같은 형태로 자작 글만 쌓거나

로직적으로 위험한 맛집글만 쓰는 경우

뉴스 스크랩만 계속 쌓는 경우

관리 업체에 맡겨 프로그램 쓰는 경우

가입시 기프티콘 이벤트

등등을 하는데 대부분 하는 방식이 로직적으로 위험하거나

비효율적인 방식이 너무 많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교육을 받으신 분께서도 카페 주제와 맞지

않는 게시판들이 많고 정작 중요한 컨텐츠들이 빠져 있는 것이 보였습니다.

 

 

이번에 네이버카페 활성화 관련해서 마케팅 교육을 할 때도

이야기 한 부분이 대부분 카페 운영자들이 고정관념 때문에

카페 활성화를 못 하는 부분이 많습니다.

가장 큰 고정관념 중으로

카페는 사람들에게 정보를 줘야 된다?

라는 부분이 있습니다. 정보글을 쓰지 말라는 부분이 아니라

어설픈 정보는 카페 활성화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특히 해당 카페가 규모도 작고 활성화가 되어 있지 않다면

정보글만 계속 써서 활성화 시키는 것은 매우 힘듭니다.

 

그래서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유입용 컨텐츠, 정보성 컨텐츠

활성화용 컨텐츠를 구분해 드리고 단순히 이론만 이야기 하는

것이 아니라 포스팅 제목, 이미지, 본문 내용까지 자세하게

설명 및 실습을 합니다. 또한 이러한 과정 안에는

네이버 로직 및 아이디 관리 부분도 중요하기 때문에

저품질 예방, 최적화 원리, 상위노출 방법

아이디 상태별 업무 방식 등 네이버 로직에 대한

교육도 먼저 하였습니다.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을 통해 기존 카페 컨텐츠 및 컨셉 개선

대문 구조 변경 및 제가 10년 동안 카페 활성화를 하면서

얻은 노하우들을 전수하였습니다.

그리고 나서 2번째 고민인 새로운 카페 주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교육 전에 미리 생각하셨던 주제가 3가지가 있었으며

그 중에는 카페마케팅을 하는데 있어 도움이 되지 않는

주제도 있어서 해당 주제에 대해서는 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조언을 하였습니다.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카페마케팅 교육을 한다고 해서

모든 업종에 대해 전부 카페를 운영해야 된다고 이야기 하지 않습니다.

전화 상담을 할 때부터 업종을 물어보고 해당 업종이

카페마케팅을 하는데 있어 도움이 되는 이유를 알려드리고 진행합니다.

이번에도 교육을 하게 된 이유는 현재 운영하는 카페가

교육만 받으면 활성화 시키는데 문제가 없었기 때문에

교육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교육이 끝나고 유통업 대표님께서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카페마케팅 교육이 과연 특별한 게 있을까 생각했는데

배우고 나니 정말 몰랐던 부분들을 배우게 되었고

그 동안 네이버 로직도 잘 안다고 생각했지만

저품질 유형에 대해서는 몰라서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마케팅진단소는 뻔한 이야기들 하지 않습니다.

인터넷에 조그만 검색해도 나오는 이야기들이 아닌

직접 실험 및 경험을 통해 얻은 이야기들을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카페마케팅 교육에 대해 관심이 있으시다면

부담 갖지 마시고 편하게 연락 주시면 됩니다.

 

▼▼▼카페마케팅 교육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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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 신청하지 않으면 손해!

 

다수의 대표카페 운영 그리고 여러 카페들 대행 경험을 통해 얻은 특급 노하우

수백 개의 아이디를 갖고 다양한 실험을 통해 얻은 네이버 로직 비법

카페마케팅 교육 이후 비용 추가 없는 온라인마케팅 컨설팅 진행

을 진행하고 있는 마케팅진단소입니다.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 굳이 신청할 필요가 있을까?

"혼자서 하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들 수 있습니다.

실제로 전문가에 도움 없이 혼자서 운영해서

대표카페도 만든 분들도 있긴 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은 카페에 글을 써도 검색도 제대로 되지 않고

활성화를 제대로 못 시키거나 카페마케팅을 비효율적으로

하는 경우가 훨씬 많습니다.

 

"인터넷에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 자료 많은데..."

자료들 찾아보고 질문도 하면서 마케팅을 하면 되지 않을까

생각도 할 수 있지만 질문을 하면 대행사들 영업글만 답변이 달리게 되고

인터넷에 있는 카페마케팅 내용들은 핵심적인 부분이 빠져있거나

구체적으로 어떻게 해야 되는지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좋은 글을 매일 꾸준히 올리세요"

"네이버가 싫어하는 행동 하면 안됩니다."

"카페 컨셉을 차별화 하세요."

"회원들이 놀거리를 만드세요."

"회원들과 소통하세요.

위와 같은 영양가 없고 아무런 도움도 되지 않는 이야기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하지 않습니다.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은 저희 마케팅진단소만 갖고 있는

핵심 노하우를 배울 수 있으며

무엇보다 중요한 건 저희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은

이론적인 이야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실무에 바로 적용 가능한 교육입니다.

교육 받으시는 분 카페 주제, 지식상황, 아이디 보유량

카페 최적화 유무, 마케팅 인력 및 예산 그 외 여러

요소들을 고려하여 최적에 맞춤형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 이후에도 비용 추가 없이

컨설팅이 진행 되기 때문에 마케팅 환경 및 로직이 변해도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물론 이렇게 이야기를 해도 카페마케팅 교육에 대해

불신이 있고 고민을 하는 부분 이해가 됩니다.

 

좋은 마케팅교육들도 많이 있지만 뻔한 이야기 하는 교육들도 많고

교육이 아닌 영업을 하러 오는 사람 그리고 사기꾼도

있어서 이쪽 업계에 대해 부정적인 인식을 갖고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교육을 배운다고 해서 잘할 수 있을까?"

"교육이 비싸지 않을까?", "교육이 과연 효과가 있을까?"

등등 여러 고민들 때문에 망설이게 되는 부분 충분히 이해 합니다.

 

하지만 교육에 대해 불신이 있고 고민이 된다고 해서

혼자서 하게 된다면 비효율적으로 카페마케팅을 하게 될

확률이 높습니다. 실제로 마케팅 관련 상담을 하면

많은 안타까운 케이스를 보게 됩니다.

 

인터넷에 떠도는 잘못된 로직을 보고 따라 하다가 아이디가 저품질 된 경우

뉴스 스크랩, 끝말잇기, 유머글 퍼오기만 해서 시간만 낭비한 경우

카페 관리프로그램을 사용하였다가 카페가 차단이 된 경우

등등 카페마케팅에 대해 제대로 모르니 비효율적으로 마케팅을 하거나

비용 및 시간 낭비하는 경우를 많이 보게 됩니다.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 선택사항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교육은 필수입니다. 경쟁업체는 전문가에게 교육 받고

효율적으로 마케팅을 하고 있는데 혼자서 본업도 있는데

로직 연구, 마케팅 공부하면서 카페를 운영하는 것 자체가

정말 비효율적인 일입니다.

 

몸이 아프면 병원에 방문하듯이

카페마케팅이 제대로 되지 않고 있다면

전문가에게 진단 받고 효율적으로 마케팅을 하셔야 합니다.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은 초보자부터 대표카페 운영자

마케팅 전문 대행사도 신청하는 교육입니다.

초보자라면 각 용어 설명도 쉽게 풀어서 해석 해드리고

마케팅 고수라면 굳이 알고 있는 이야기는 생략합니다.

 

교육에 대한 상담은 언제든지 받고 있으니

부담 갖지 마시고 편하게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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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마케팅 교육과 네이버카페까지 진행!

 

 

네이버 마케팅 교육 및 대행 경력 10년차 마케팅진단소입니다.

오늘은 블로그마케팅 관련해서 교육을 진행한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기존에 블로그를 하나 운영하셨던 청소 업체였으며

고객 콜이 8월달까지만 해도 많이 왔는데 9월 중순부터

문의도 줄고 블로그 글도 노출이 잘 되지 않는 것 같아

답답해 하시다가 문의를 주시게 된 케이스였습니다.

 

일단 블로그마케팅 교육 전에 블로그를 보았는데

주로 현장직을 하시는 분들께서 하시는 전형적인 실수가 보였습니다.

포스팅 자체는 로직적으로 문제는 없지만 마케팅 포인트가

아쉬운 부분이 있었고 가장 중요한 건 블로그 제목 부분이었습니다.

블로그 제목만 봐도 교육 받으시는 분 실력을 느끼게 되는데

전형적인 지역 키워드 많이 넣고 마케팅 전략이 없는 방식이었습니다.

특히 블로그는 저품질이 되는 3가지 유형이 있는데

초보자가 하는 하루에 많이 쓰는 패턴과

이번에 교육 받으신 분처럼 어느 정도 지식이 있는 분들이

실수하는 패턴 2가지가 있습니다.

 

자세한 건 블로그마케팅 교육 내용이라서 언급을 못하는 부분이고

그래서 일단 제목 부분에 대해서 실습을 많이 하였습니다.

흔히 대행사들이 영업을 하는 조회수도 높은 키워드만 쓰는

경우가 많은데 그건 이론적으로는 그럴 듯 해도

현실적으로는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경쟁이 심하니 시간이 지나면 해당 키워드는 내려가고

그리고 메인 단어로만 작성하면 중복이 되면서

여러 위험 요소들이 있기 때문에

로직적인 부분 그리고 실제 고객 콜이 늘어나기 위한

제목 짓는 방법에 대해 실습을 하였습니다.

 

마침 블로그마케팅 교육을 할 때 임시저장 했던 글이 있어서

그 자리에서 바로 수정을 해드렸습니다.

제목 부분도 콜이 더 올 수 있게 수정을 하였고

본문 내용도 글 적인 부분에 대해 아이디어를 드렸습니다.

현장 일을 하시는 분들 특징이 후기성 글을 자주 올리는데

이미지 부분이야 현장 사진을 찍어 문제가 없는데

글 내용을 쓰는 것을 대부분 어려워하십니다.

그래서 글 적인 부분에 대해 여러 조언을 하였습니다.

 

 

블로그마케팅교육은 정리하면 저품질이 되는 유형을 설명하고

해당 주제에 맞춰 글제목, 컨텐츠에 대한 교육을 합니다.

그리고 교육을 받다 보니 카페마케팅에 대해서도

관심이 있어서 카페 로직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주식리딩이나 맘카페 같은 경우 회원가입이나 활성화 부분까지

관심이 있어서 교육 시간이 길어지지만

이번에 블로그마케팅 교육 받으신 분 같은 경우

카페 활성화에는 관심이 없으셔서 로직에 대한 부분만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이처럼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교육 받으시는 분

상황에 맞춰 교육을 진행합니다. 같은 업종이어도

블로그 상태에 따라 교육 내용이 다르며

카페마케팅 교육을 해도 배우시는 분 업종, 지식 상황

아이디 보유량, 카페 최적화 유무, 마케팅 예산 및 인력에

따라 맞춤형 컨설팅이 진행됩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부분은 교육 이후 컨설팅입니다.

교육 받고 끝이 아니라 이후에도 비용 추가 없이

컨설팅이 들어가면 오늘 교육 받으신 대표님께는

제가 숙제 2가지를 드렸으며 내일 확인해서

전화 드리기로 약속하였습니다.

교육 이후에도 컨설팅이 진행되기 때문에

마케팅 환경 및 로직이 변해도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들도 운영하시는 블로그가 문제가 있거나

네이버카페를 운영하는데 활성화 또는 상위노출에 대한 고민

그리고 온라인마케팅에 대해 배우고 싶으시다면

부담 갖지 마시고 편하게 연락 주시면 됩니다.

교육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되고

또는 편하게 연락 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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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카페 누락, 저품질 그리고 활성화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 및 대행 경력 10년차 마케팅진단소입니다.

카페를 운영하다 보면 여러 가지 스트레스 받을 일이 많습니다.

멀쩡히 노출이 되던 글이 누락이 되는 경우

아이디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아 저품질이 되는 경우

카페에 글을 계속 쓰고 있지만 활성화가 되지 않는 경우

초대 쪽지도 보내고 이벤트도 하지만 회원이 늘지 않는 경우

등등 카페 운영 자체가 생각처럼 쉬운 게 아닙니다.

 

또한 네이버카페 운영하면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

인터넷에 있는 자료들을 참고하다가

시간낭비만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확실히 예전보다는 카페마케팅 관련 내용들이

인터넷에 검색하면 많이 있지만 그 중에는 오래된 로직

잘못된 내용, 검증되지 않은 내용,

해당 업종하고는 맞지 않은 내용들이

있어 시간낭비를 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괜찮은 영상들도 있지만 초보자들은 해당 영상들을 볼 때

좋은 내용인지 아닌지 판단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쪽 업계에서 이야기 하는 저품질, 최적화와 같은 용어가

업체들마다 설명하는 부분이 다르기 때문에

혼자서 독학으로 배우는 것이 어려울 수 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초보자들 같은 경우 누락, 저품질을 제대로 구분하지 못하고

저품질이 되는 원인을 몰라서 비효율적으로 카페마케팅을 하는

경우가 정말 많습니다. 최근에도 카페마케팅 교육을 받은 업체도

멀쩡한 최적화 아이디는 뉴스 스크랩만 계속 하고 있고

좋지 않은 저품질 아이디는 칼럼글을 쓰는 걸 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어제 카페마케팅 상담을 받으신 대표님도 저품질과 누락을

제대로 구분하지 못해 잘못된 방식으로 업무를 처리하고 계셨습니다.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위와 같은 상황을 알고 있기 때문에

교육을 하는데 있어 먼저 상위노출에 대한 원리, 저품질이 되는 유형

게시글이 누락 되는 현상 그리고 검색을 하였을 때 검색이

제대로 되지 않는 이유에 대해 먼저 확실하게 정리를 하고

로직 교육과 마케팅교육을 진행합니다.

 

여기서 이야기하는 교육은 단순히 네이버 기능적인 이야기를

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 마케팅 업무에 적용 가능한 이야기를 합니다.

교육 받으시는 분 카페 주제, 마케팅 인력 및 예산

하루에 투자할 수 있는 시간, 아이디 보유량, 카페 최적화 유무 등

여러 요소를 고려하여 교육 받으시는 분께서 최대한 효과가

나올 수 있게 실질적인 마케팅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카페마케팅 교육을 하고 나서는 교육 받으시는대로

업무를 잘 하고 계시는지 확인을 하고

이후에도 계속 무료로 컨설팅이 진행됩니다.

 

보통 저희 마케팅진단소에서 교육을 신청하는 경우는 3가지입니다.

네이버카페 누락, 저품질, 상위노출 등 로직에 대한 고민

카페 컨셉, 컨텐츠, 회원가입 증가 등 카페 자체에 대한 고민

마케팅구조, 인력계획, 마케팅방향성 등 온라인마케팅에 대한 고민

으로 인해 교육을 신청하고 계십니다.

 

카페마케팅 교육을 듣게 되면 현재 고민하고 있는 부분들

정말 쉽게 해결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교육 비용이 비싸지 않을까?

배운다고 해서 잘 할 수 있을까?

우리 업종하고 맞을까?

과연 효과가 있을까?

등등 여러 이유들 때문에 고민이 되실 것입니다.

10년 동안 카페마케팅 교육 및 대행을 하였기 때문에

어떤 부분 때문에 고민을 하고 계시는지도 알고 있으니

부담 갖지 마시고 편하게 연락 주시면 됩니다.

 

교육에 대한 상담은 언제든지 받고 있으니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서 교육에 대해 확인을 하시거나

전화 또는 카톡으로 문의 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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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마케팅 교육 후기 유입과 글쓰기 문제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 및 대행 경력 10년차 마케팅진단소입니다.

이번에 이야기할 카페마케팅 교육 사례는

카페 유입 부분에 대한 고민, 마케팅을 어떻게 해야 될지

그리고 새로 채용한 직원이 포스팅을 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니

효율적인 카페 글쓰기 방법에 대해

고민이 있으셨던 대표님 문의였습니다.

 

카페마케팅 교육 진행하기 전에 현재 운영하시는 카페를

살펴보는데 여기서 카페를 보는 시간은 오래 볼 필요가 없습니다.

3~5분만 살펴봐도 어떤 부분이 문제이고 어떤 부분을 교육해야 될지

바로 보이기 때문입니다. 가볍게 대문과 게시판 구성을 봐도

어떤 포인트가 들어가야 실제 고객들 콜이 늘어날 수 있을지

분석도 되었고 카페 유입을 위한 컨텐츠에 대한 계획이 나옵니다.

 

그리고 전체글보기를 보았을 때 기존글 제목 형태와

아이디들이 돌아가는 패턴을 보면

카페마케팅 교육을 받으시는 분께서 초보자인지

어느 정도 알고 계시는지 금방 파악이 됩니다.

 

만나서 카페마케팅 교육을 할 때 다른 곳에서

교육을 받은 적이 없고 혼자 독학으로 연구했다는

부분이 느껴졌기 때문에 먼저 상위노출 및 저품질 예방에

대한 이론을 이야기 하고 본격적인 카페마케팅 교육을 시작하였습니다.

현재 가지고 계신 아이디 상태들을 체크하는 방법과

각 아이디 별로 포스팅을 하는 방식

특히 직원 분께서 카페 글쓰기에 어려움이 있는 상황이었기 때문에

글을 빠르게 쓰면서 마케팅 적으로도 도움이 되는 글 작성법에

대해 실습을 많이 하였습니다. 제목을 정하는 방법부터

로직적인 부분, 마케팅 적인 부분까지 포함하여

같은 키워드라고 해도 다양한 컨셉으로 해서 글을 쓸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해 드렸습니다.

 

저도 10년 동안 카페마케팅 대행 및 교육을 하면서

여러 분야 카페 글쓰기를 하였기 때문에 이 부분에 대한

노하우를 단순히 이론적인 이야기만 하는 것이 아닌

실제 실무에 적용할 수 있게 알려드립니다.

이외에도 카페 유입을 위해 다른 매체를 활용하는 방법과

네이버 로직에 대해 잘 못 이해하고 있는 부분에 대해 정리

고객 문의가 많이 올 수 있게 마케팅 구조

대행사들이 제안하는 부분 중에 필요한 부분과 효율이 떨어지는 부분

마케팅 인력 추가에 대한 조언 등등

카페마케팅 교육이라고 해서 단순히 네이버 상위노출 로직만 알려드리는 것이

아니라 온라인마케팅에 대한 방향성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매번 카페마케팅 교육 상담을 할 때 이야기 하는 부분으로

교육은 한번 만나고 끝이 아니라 이후에 비용 추가 없이

무제한 컨설팅이 있습니다.

이번에 교육 받은 분도 직원분께는 글을 쓰고 나서 저에게 url을

보내달라고 이야기를 하였으며 대표님과 팀장님께는

제가 알려드린 대로 카페 대문 및 게시판 구성을 변경하였으면

검토 받으시라고 말씀 드렸습니다.

 

이처럼 카페마케팅 교육 이후에 구체적으로 어떤 부분을 해야 될지

알려드리고 교육 받으신 분께서는 이후에도 궁금한 점이 있으실 때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 주셔도 됩니다.

여러분들도 카페마케팅을 하는데 있어 어려움이 있다면

고민 하지 마시고 편하게 연락 주셔서 상담을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에 교육을 받으신 분께서도 최근 3개월 동안 마케팅직원과

같이 카페를 키우고 있는데 유입도 적고 지금 하고 있는

업무 방식이 효율적인지 몰라서 답답해 하시다가

교육을 신청하셨습니다.

만약 3개월 전에 바로 교육을 신청하셨다면

시간낭비를 줄이셨을 것입니다.

 

현재 본업이 있는데 카페마케팅에 대해 연구하고

상위노출 공부할 시간이 없습니다.

전문가에게 노하우를 배우고 빨리 키우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카페마케팅 교육에 대해 관심이 있으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서 확인을 하시거나

편하게 연락 주셔서 상담을 받으시면 됩니다.

상담은 언제든지 받고 있으니 부담 갖지 마시고

편하게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카페마케팅 교육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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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카페 키우기 전문가에게 교육 신청

 

안녕하세요. 네이버 카페 마케팅 대행 및 교육

경력 10년차 마케팅진단소입니다.

카페를 키우는 것에 대해

굳이 비용과 시간을 내서 교육을 들어야 하는가?

생각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에 검색하면서 자료들도 찾고

마케팅 커뮤니티에 질문글도 올리면서

네이버카페를 육성해도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들 수 있습니다.

물론 전문가의 도움 없이 혼자서

카페를 잘 키우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 카페마케팅 교육을 하면서 만나는 분들을 보면

기본기가 없이 특정 영역에 대한 지식이 높은 경우

비효율적으로 네이버카페 키우기를 하는 경우

오래된 로직을 보고 지금도 적용하는 경우를 많이 보게 됩니다.

예전에는 카페마케팅 교육을 할 때 정말 초보자들이 많았습니다.

 

상위노출에 대한 원리도 모르고

어떤 컨텐츠를 올려야 될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았다면

요즘에는 초보자들도 신청하기는 하지만

어느 정도 지식이 있는 분들께서 신청을 하고 계십니다.

 

 

최근에 교육을 받으셨던 애견분양 대표님 케이스를

설명하면 위에 언급한 기본기 없이 특정 영역에 대한

지식이 높은 케이스였습니다.

지금 현재 상위노출은 잘 되고 있지만 어느 순간

아이디가 저품질이 된다고 고민을 하신 상황이었습니다.

만나서 이야기를 하니 그 원인을 알게 되었습니다.

인터넷에 떠도는 여러 강의 및 경쟁업체 글을

벤치마킹을 하니 상위노출 방법은 알았지만

저품질이 되는 유형을 몰랐고

정확한 원리를 모르고 계시는 상황이었습니다.

 

두번째로 이야기할 케이스는 비효율적으로

네이버카페 키우기를 하셨던 부동산카페 운영자로

커뮤니티 느낌을 주고 싶다고 하셔서

게시판은 많이 만들었는데 대부분 빈 게시판이고

게시글이 있는 곳도 의미 없는 게시글이 많았습니다.

그러다 보니 카페 회원가입도 늘지 않고

활성화가 되지 않는 상황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야기할 케이스는

오래된 로직으로 업무를 하셨던 렌트업체 대표님입니다.

처음 전화 상담을 할 때 로직에 대해 잘 안다고 하셨지만

막상 만나서 기본적인 질문을 하였는데 답변을 못 하셨습니다.

그 원인은 4년전에 다른 곳에서 카페마케팅 교육을

받은 내용을 갖고 그대로 업무를 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저희 마케팅진단소에서 진행하는 카페마케팅 교육을 받게 되면

위에 3가지 케이스에 대해 전부 해결이 가능합니다.

제가 직접 10년 동안 대행 및 교육 하면서 얻은 노하우 및

다양한 실험을 통해 얻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인터넷에서 검색해서는 알 수 없는 저 만에

이론을 설명하고 그 내용을 실무에 적용할 수 알려드리기

때문에 교육 받으시는 분께서 기본기도 튼튼해지고

실제 업무를 적용하는데 있어 저품질이 잘 안 걸리 수 밖에 없습니다.

기본기가 튼튼해졌다는 뜻은 실력 없는 대행사가 제안이 와도

판별할 수 있는 실력이 되었다는 뜻입니다.

 

두 번째 케이스 비효율적인 방법으로 네이버 카페 키우기

같은 경우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단순히 로직만 이야기를 하는 것이

아니라 해당 카페 주제에 맞는 컨텐츠를 알려드리고

프로그램 및 쪽지 보내기, 기프티콘 이벤트로 회원가입 늘리기가 아닌

사람들 심리를 이용하여 회원가입 증가 및

활성화가 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오래된 로직에 대해서도 걱정할 필요가 없는 부분이

지금 현재도 대행 및 연구를 통해 데이터를 업데이트 하고 있으며

교육 이후에도 비용 추가 없이 컨설팅이

진행되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네이버카페 교육 및 대행을 하면서 지금도 여러 카페들을 보고 있습니다.

그 중에는 정말 비효율적으로 운영되는 카페를 많이 보게 됩니다.

뉴스기사만 계속 스크랩 하는 경우

프로그램을 돌려 트래픽을 늘리는 경우

주제와 상관 없는 맛집 포스팅을 하는 경우

끝말잇기를 만들고 혼자서 글을 쓰는 경우

정작 중요한 대문 및 게시판 정렬은 안 된 경우

경쟁카페에 초대쪽지만 계속 보내는 경우

그 외 카페 초보자들이 하는 실수들을 많이 보고 있습니다.

 

카페마케팅 교육

굳이 비용과 시간을 내서 교육을 들어야 하는가?

교육을 듣지 않고 혼자서 하는 것이 비용 및 시간낭비입니다.

혼자서 운영하시다가 아이디도 저품질 당하고

기존에 작성한 게시글들도 전부 의미가 없다면

시간만 낭비하는 것이고 실력이 없는 상황에서

대행사에게

맡기는 것은 비용만 낭비하는 것입니다.

 

혼자서 네이버카페 키우기 고민하지 마시고

전문가에게 제대로 교육을 받고 효율적으로

운영을 하셔야 됩니다.

물론 교육에 대해 걱정 되는 부분 이해가 됩니다.

정말 효과가 있는지?

고민도 되고 잘 할 수 있을까?, 비용이 비싸지 않을까?

등등 여러 고민들 때문에 망설이는 부분

충분히 이해가 됩니다.

하지만 교육을 듣지 않고 매번 같은 방식으로

운영한다면 결과는 뻔합니다.

 

카페마케팅 교육에 대해서 관심이 있으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거나 편하게

연락을 주시면 됩니다.

상담은 언제든지 받고 있으니

부담 갖지 마시고 편하게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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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마케팅 컨설팅 진행 후기! 로직과 카페 컨셉

 

 

네이버카페 컨설팅 및 대행 경력 10년차 마케팅진단소입니다.

오늘 이야기할 카페마케팅 컨설팅 후기는 저품질에 대한

고민이 많으셨던 애견분양 대표님이었습니다.

관리하고 있는 아이디 중에 2개가 저품질이 되어

기존에 작성했던 모든 글들이 뒤로 밀려 스트레스를 받다가

저희 마케팅진단소를 알게 되어 이번 기회에

저품질이 되는 유형, 네이버 로직 그리고 운영하고 있는

카페 활성화에 대해 교육을 받고 싶어 하셨습니다.

 

처음 전화 상담을 할 때 그렇게 오랜 시간 이야기를 하지 않았습니다.

저품질에 대해 고민적인 부분과 운영하시는 카페 주소를 보내주셨습니다.

짧은 시간 통화 및 보내 주신 카페도 제가 가볍게 3분 정도 살펴보았지만

바로 분석이 되었습니다.

"다른 곳에서 교육 받지 않고 독학으로 배우셨구나"

"경쟁업체 글을 보고 제목 패턴은 좋게 쓰지만 아이디 관리 부분이 좋지 않네"

"카페 컨셉 및 대문 구성이 아쉽네"

그리고 만나서 교육을 했을 때 예상대로 특정 부분은 대행사보다

지식이 많지만 저품질에 대해서는 기본기가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경쟁업체글을 보고 계속 따라하고 분석을 하시다 보니

노출 자체는 되지만 아이디 관리방법을 모르기 때문에

저품질이 될 확률이 매우 높았습니다.

그래서 먼저 네이버 로직에 대한 이론을 가볍게 설명하고

제가 업무를 하는 방식을 알려드렸습니다.

그리고 나서 교육 받으시는 대표님 아이디 상태별로

관리하는 방법과 가장 궁금해 하셨던 저품질이 되는

유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카페마케팅 컨설팅 교육을 하면서 로직적인 이야기를

끝낸 후 마케팅 파트로 넘어갔습니다. 애견분양 사업 자체가

관여도가 높은 사업이기 때문에 단순히 상위노출을

잘한다고 해서 사업이 잘 되는 분야는 아닙니다.

특히 경쟁업체도 많은 상황이기 때문에 차별화 된

포인트가 있어야 됩니다. 물론 이 부분 교육 받으시는 대표님도

알고 계셨지만 글을 쓰는데 바빠 카페 관리는 미흡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저희 마케팅진단소도 카페 운영자체에 많은 시간은

쓰지 않으면서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렸고

그리고 가장 중요한 카페 대문 및 게시판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애견분양 분야 카페는 대문에 어떤 포인트들이

들어가야 되는지 알려드리고 게시판 구성은 당일 날 바로

수정을 하셨습니다. 또한 카페 컨셉 자체가 반커뮤니티로

가능 경우가 많기 때문에 그런 부분에 대한 아이디어를

여러 가지 알려드렸습니다.

 

카페마케팅 컨설팅을 듣다 보니 회원가입을 늘리는 것에

대해서도 궁금해 하셔서 프로그램이 아닌

사람심리를 이용하여 회원을 늘리는 여러 비법들을

알려드렸으며 이벤트 기획안도 하나 알려드렸습니다.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카페마케팅 컨설팅이라고 해서

단순히 네이버 로직 및 기능적인 이야기만 하지 않습니다.

컨설팅이라는 뜻대로 교육 받으시는 분 상황에 맞춰

맞춤형 커리큘럼으로 진행을 하며 교육 이후에도

비용 추가 없이 컨설팅이 진행됩니다.

실제로 어제 저녁에도 4년 전에 교육을 받았던

대표님께서 요즘 로직에 대한 질문을 하셨고

그 부분에 대해 답변을 드리기도 하였습니다.

현재 온라인마케팅을 처음 해서 방향성을 못 잡고 있을 때

카페 상위노출, 저품질, 최적화 등 로직에 대한 고민이 있을 때

회원가입 증가 및 카페 활성화에 대해 고민이 있을 때

 

카페마케팅 컨설팅을 받으시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으며

또는 편하게 연락을 주셔서 상담을 받으셔도 됩니다.

혼자서 고민하지 마시고 편하게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카페마케팅 컨설팅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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