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마케팅 교육대행

문의 : 010-8723-9034 카카오톡 tata2435 궁금하신 사항은 부담없이 문의주세요.

2021/09/20 4

4. 카페마케팅 교육 진행방식에 대해

4. 카페마케팅 교육 진행방식에 대해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1대1 맞춤형 컨설팅으로 교육이 진행되며 온라인, 오프라인 둘다 가능합니다. 실제 자주 물어보는 질문에 대해 정리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Q; 네이버 카페 운영 경험이 없는데 괜찮을까요? A: 초보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게 기능 및 용어 설명합니다. Q; 대표카페 운영자, 마케팅대행사도 교육 가능합니까? A: 카페 경험이 많은 분들도 교육을 통해 마케팅기법을 배웁니다. Q; 지방 및 해외에 있는데 교육이 가능합니까? A: 원격으로 교육 가능하며 말레이시아에서도 교육 신청이 있었습니다. Q; 교육 시간은 어느 정도 걸립니까? A: 평균 4시간이지만 교육 시간이 늘어난다고 해서 비용추가는 없습니다. Q; 교육 이후에 언제든지 연락 가능할까요? A: 교육..

3. 카페마케팅 교육 커리큘럼은?

3. 카페마케팅 교육 커리큘럼은? ​ 카페마케팅 교육 커리큘럼은 크게는 3가지입니다. 상위노출, 저품질, 최적화와 같은 로직적인 부분 카페 방문수 증가 및 회원가입 늘리기와 같은 활성화적인 부분 다른 매체 활용, 이벤트 기획, 온라인마케팅 구조 같은 카페 외적인 부분 *교육 내용은 문의 주신 분 상황 및 업종에 따라 변경이 될 수 있습니다. ​ 1. 상위노출 노하우, 아이디 및 카페 저품질 예방법 10년 동안 교육을 하면서 얻은 데이터와 지금 현재도 대행 및 연구을 하면서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신 네이버 상위노출 로직과 네이버 아이디 및 카페가 저품질이 되는 유형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카페에 좋은 컨텐츠가 있어도 노출이 되어야 의미 있습니다.) ​ 2. 네이버카페 아이디 최적화로 만들기 및 포스팅..

2. 마케팅진단소는 누구인가?

2. 마케팅진단소는 누구인가? 카페마케팅 교육 및 대행 10년 경력 마케팅진단소입니다.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3가지가 없습니다. 1. 인터넷에 떠도는 뻔한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2. 교육이 아닌 만나서 영업을 하는 행동하지 않습니다. 3. 실제 업무에 적용할 수 없는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3가지가 있습니다. 1. 카페마케팅 교육 이후에도 추가비용 없는 컨설팅 2. 대표카페 운영경험 및 다양한 카페 대행 경험 3. 검색해서는 알 수 없는 네이버 상위노출 로직 카페마케팅 교육을 10년 동안 꾸준히 하고 마케팅대행도 할 수 있었던 이유는 끊임없는 연구와 실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쪽 업계에 대해 잘 아시는 분들 같은 경우 아시겠지만 이쪽 바이럴마케팅 특히 카페마케팅은 1년 이상 넘기지..

1.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을 받아야 하는 이유?

1. 카페마케팅 교육을 받아야 하는 이유?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 및 대행 10년차 마케팅진단소입니다. 네이버카페 만들기는 쉽지만 카페를 효율적으로 운영하여 카페마케팅을 하는 것은 어려운 영역입니다. 단순히 네이버 로직을 알고 상위노출을 한다고 해서 잘 되는 분야도 아니고 사람들 심리를 잘 알고 있다고 해서 키울 수 있는 분야도 아니기 때문입니다. 물론 전문가에 도움을 받지 않고 혼자서 네이버카페를 잘 키우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은 3~6개월 이내에 카페를 포기하거나 어느 정도 카페가 커지게 되면 더 이상 성장을 못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카페마케팅 교육을 듣지 않고 인터넷에 카페마케팅 관련 자료들을 보면서 카페를 키운다고 해도 인터넷에는 잘못된 내용, 예전 네이버로직, 검증되지 않은 내용 해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