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마케팅 컨설팅 전문가에게 받아 봅시다.

 

 

온라인마케팅 컨설팅 및 대행 경험 10년차 마케팅진단소입니다.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컨설팅을 통해서 지금 현재 운영하고

있는 매체들에 대해 분석하고 효율적으로 홍보를 할 수 있게

업무 구조를 잡아드리고 있습니다.

단순히 이론적인 이야기, 뻔한 이야기들이 아닌

현실적인 조언을 해드립니다.

 

온라인마케팅을 전문가에 도움 없이 혼자서

연구하고 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온라인마케팅 상황상 시시각각 변하기 때문에

혼자서 본업도 신경쓰고 마케팅 연구까지 하는 것은

시간낭비일 수 있습니다.

특히 인터넷검색을 하면서 여러 온라인마케팅 자료를

보고 공부를 해도 그 중에는 잘못된 정보, 오래된 정보

검증 되지 않은 이야기, 운영하고 계시는 사업과

맞지 않는 이야기들로 인해 시간낭비만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온라인마케팅 컨설팅을 받아야 하는 이유는

제 3자 입장에서 객관적으로 지금 현 상황에 대해

분석을 받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흔히 혼자서

오래하시는 분들을 보면 잘못된 업무 습관도

있고 본질적인 부분을 놓치는 경우가 있어

제 3자 입장에서 객관적으로 분석이 필요합니다.

 

 

온라인마케팅 컨설팅 무엇을 배울까?

 

밑에서 교육 커리큘럼에 대해 이야기를 하겠지만

먼저 간단하게 이야기를 하면 네이버카페에 대해서

중점적으로 알려드립니다. 카페를 기반으로 하여

다양한 마케팅기법 및 온라인마케팅 업무구조를

잡아드리고 있으며 네이버카페 운영이 도움이 되지

않는 사업 분야 같은 경우 미리 이야기를 합니다.

 

네이버카페라고 해서 단순히 카페 꾸미기를

이야기 하는 것이 아니라 상위노출, 저품질, 최적화 같은

로직적인 이야기와 카페 컨셉 및 컨텐츠 제작, 이벤트 기획

같은 카페 운영에 대한 부분 그리고 카페 방문수 유입 및

회원가입 증가 같은 활성화에 대한 부분들도 컨설팅을 합니다.

 

온라인마케팅 컨설팅을 할 때 네이버카페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장기적으로 봤을 때 네이버카페 같은 메인매체가 있어야

시간이 지날 수록 마케팅효과가 커질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스, 유튜브 등 여러 매체들이 있지만

일단 기본은 메인매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항상 네이버카페에 대해 중점적으로 이야기를 합니다.

 

 

온라인마케팅 컨설팅 1대1로 진행합니다.

 

컨설팅을 받으시는 분들마다 업종, 마케팅예산, 인력, 마케팅 경력

등등 여러 가지 다른 부분이 많습니다. 그래서 컨설팅을 받으시는

분들께서 최대한 만족하고 마케팅효과를 얻을 수 있기 위해

온라인마케팅 컨설팅은 1대1로 진행을 합니다.

 

같이 일하는 직원들과 들어도 비용추가는 받지 않습니다.

 

최근에 온라인마케팅 컨설팅을 받은 주식리딩 업체들만

이야기를 해도 같은 업종이었지만 최적화카페 유무, 인력, 마케팅 예산

네이버 로직에 대한 이해도가 서로 너무나도 틀렸습니다.

같은 업종이어서 교육 내용이 비슷한 부분도 있었지만

구체적인 업무 방법에 대해서는 제가 다르게 설명을 하였습니다.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이론적인 이야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교육 이후 당장 해야 될 부분, 앞으로 해야 될 부분에 대해

정리를 해드리고 컨설팅 이후에도 무료로 상담을 하고 있습니다.

 

 

온라인마케팅 컨설팅 카페마케팅교육 예시

 

*교육 내용은 문의 주신 분 상황 및 업종에 따라 변경이 될 수 있습니다.

1. 상위노출 노하우, 아이디 및 카페 저품질 예방법

10년 동안 교육을 하면서 얻은 데이터와

지금 현재도 대행 및 연구을 하면서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신 네이버 상위노출 로직과

네이버 아이디 및 카페가 저품질이 되는 유형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카페에 좋은 컨텐츠가 있어도 노출이 되어야 의미 있습니다.)

2. 네이버카페 아이디 최적화로 만들기 및 포스팅방법

카페마케팅을 하는데 있어 네이버 아이디 상태가 정말 중요합니다.

아이디가 좋지 않은 흔히 말하는 저품질 아이디는

최적화카페에 글을 올려도 검색에 제대로 반영이

되지 않고 최신순에만 검색이 됩니다.

아이디를 최적화로 만드는 방법을 이론이 아닌

실제 업무에 적용할 수 있게 알려드립니다.

또한 포스팅을 할 때 상위노출이 잘 될 수 있게

제목, 본문 그 외 다른 요소들까지

직접 실습을 하면서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단순히 로직적인 이야기를 하는 것이 아니라

마케팅적인 글쓰기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3. 최적화 카페 없이 마케팅을 하는 방법​, 카페 분석체크

최적화카페가 없거나 지금 운영하고 있는 카페가 저품질이라면

비용 추가 없이 해당 상황에 맞는 마케팅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현재 운영하고 있는 카페 로직상태 체크 및

다른 매체(블로그)마케팅 분석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4. 네이버카페 회원가입 효율적으로 늘리는 방법

​회원가입이 늘어날 수 있게 카페 내 구조를 변경해드리고

컨텐츠를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교육 내용은 검증 되지 않은 프로그램을 통한 방법이 아니며

경쟁카페 회원들에게 초대 및 품앗이 같은

비효율적인 방법도 아닙니다.

해당 카페 주제에 맞는 회원들이 모일 수 있게

게시판 생성 및 컨텐츠를 만드는 방법,

카페 대문 및 타이틀 기획, 컨셉 설정

그리고 전체적인 온라인마케팅 구조를 잡아드립니다.

 

5. 효율적인 네이버카페 운영 방법

이벤트 관리, 아이디 관리 및 키워드 관리, 아이피에 대해서,

카페 외 다른 매체들 활용 방법 등등

효율적인 네이버카페 운영방법과

카페를 운영하면서 꼭 알아야 되는 노하우를 제공합니다.

* 온라인마케팅 컨설팅은 위에 언급하였듯이

교육 받으시는 분들마다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위에 언급한 교육 커리큘럼 외에

다른 내용들이 추가가 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마케팅 컨설팅 뻔한 이야기는 하지 않습니다.

인터넷에 검색하면 누구나 알 수 있는 내용이 아닌

10년 동안 교육 및 대행 그리고 연구를 통해

얻은 노하우 및 데이터를 바탕으로 현실적인 이야기를 합니다.

상담은 언제든지 받고 있으니 고민하지 마시고

편하게 연락을 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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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마케팅진단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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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카페 마케팅강의듣고 홍보 제대로 하자

 

 

네이버카페 마케팅강의 및 대행 경험 10년차 마케팅진단소입니다.

운영하고 계시는 네이버카페 관리도 잘하고 홍보 또한 문제 없이

해서 카페마케팅 효과를 얻는 분들도 계시지만

대부분은 글을 계속 작성해도 검색노출이 되지 않는 경우

검색노출은 잘 되고 있지만 방문유입도 적고 활성화가 되지 않는 경우

카페에 방문자는 어느 정도 있지만

매출향상에 크게 도움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네이버카페 홍보방법도 모르겠고 활성화가 되지 않다 보니

인터넷에 검색도 하게 되지만 대행사 영업글, 잘못된 정보

적용할 수 없는 예전 로직, 검증 되지 않은 이야기들

운영하고 계시는 카페주제하고는 맞지 않는 이야기

들이 많아 시간낭비만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식인 또는 각종 바이럴 커뮤니티에 물어봐도

뻔한 이야기만 하다 보니 스트레스만 받게 됩니다.

그래서 아예 전문가에게

마케팅강의를 받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네이버카페 마케팅강의가 과연 효과가 있을지

너무 어렵지는 않은지

반대로 기초적인 내용만 있어 시간낭비는 아닌지

또는 우리 업종에 적용할 수 있는 부분인지

등등 여러 고민들 때문에 마케팅강의 망설일 수는 있습니다.

 

실제로 정말 도움 되는 마케팅강의를 하는 곳도 있지만

강사가 직접 경험도 하지 않고 연구도 안하면서

다른 사람 이야기들을 짜집기해서 강의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마케팅강의에

대해 걱정되는 부분 이해는 됩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매번 같은 패턴으로

네이버카페 홍보를 하고 전문가에 도움도 받지 않는다면

결과는 뻔합니다. 그리고 카페마케팅 교육 관련해서

여러 상담을 진행하고 있는데 아주 가끔 이런 경우가 있습니다.

"제가 직접 네이버카페 운영하다가 교육을 한번 들을께요."

이렇게 이야기 하셨던 분들 중에 3개월 뒤

카페마케팅 교육을 들었던 주식리딩 카페 운영자가 있었습니다.

교육을 다 받고 나서 하신 말씀이 기억이 남았는데요.

"3개월 시간낭비 했습니다. 차라리 그때 교육을 들을 걸"

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네이버카페 로직도 모르고

카페 운영경험도 없는 상황이었기 때문에

글을 써도 전혀 상위노출도 되지 않고 오히려

아이디들만 저품질로 빠졌고 카페 내부 컨텐츠도

유입이 될 수 없는 방식으로 운영을 한 상황이었습니다.

그리고 사실 처음 상담을 할 때

저는 이미 이런 상황을 예상했습니다.

 

마케팅강의 및 대행을 10년 동안 하다 보니

전화 상담만 해도 대략 이 분께서 카페를 잘 키울지

아니면 못 키울지 느껴지는 부분들이 있습니다.

물론 100% 맞추는 건 아니지만 상담을 하면서

느껴지는 부분들이 있습니다.

 

 

네이버카페 마케팅강의 뻔한 이야기는 하지 않습니다.

 

결국 네이버카페 운영을 하면서 홍보 부분 마케팅적인 부분에 대해

고민이 있으시다면 전문가에게 도움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네이버카페 홍보방법이라고 해서

초대쪽지를 보내고 카페 기프티콘 이벤트를 하는 강의를 하지 않습니다.

회원가입에 대해서는 사람심리를 이용하여 자연스럽게 늘 수 있는 방법을

상위노출 및 저품질, 최적화는 제가 직접 실험해서 얻은 데이터를

카페 컨텐츠 및 컨셉, 다른 매체 활용에 대해서는 제가 대행하면서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마케팅강의를 진행합니다.

 

쉽게 이야기해서 저희 마케팅진단소 강의는 직접 경험하고 연구한

노하우 및 데이터를 바탕으로 실제 업무에 적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단순히 이론적인 이야기만 하는 것도 아니고

교육 이후에 바로 적용하여 효율적으로 네이버카페 홍보를

하고 교육 이후에도 컨설팅을 진행하여 마케팅 환경 및 로직상황이

변해도 카페홍보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게 만들어 드립니다.

 

 

네이버카페 마케팅강의는 1대1로 진행

 

수도권은 저희 마케팅진단소에서 직접 방문을 하여 마케팅강의를 합니다.

다른 사업자들과 같이 듣는 단체교육이 아니기 때문에

교육 커리큘럼 및 교육 때 드는 예시들이 교육 받으시는 분에

맞게 진행이 됩니다. 또한 마케팅강의를 받으시는 분들께서는

교육때 편하게 질문을 하셔도 됩니다.

 

교육을 받으시는 분들마다 업종도 다르고 지식상황, 마케팅예산

인력, 최적화 유무, 아이디 보유량 등등 여러 가지 다르기

때문에 단체교육은 진행하지 않으며 그리고 마케팅강의를

받으시는 분들 상황에 맞는 교육을 진행하기 때문에

어렵지도 않고 그렇다고 기초적인 내용만 있지도 않습니다.

 

쉽게 말해 현실적인 이야기를 합니다.

예를들어 카페에 투자할 수 있는 예산도 적고

관리 인력도 1명인데 강의하는 강사가 해당 상황을 고려하지

않고 본인 이야기만 한다면 교육을 들어도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강의 받으시는 분 상황에 맞춰

현실적인 조언을 드리고 있으니 교육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네이버카페 마케팅강의 전문가에게 배워야 합니다.

A는 카페에 글을 하나만 작성해도 회원가입이 1,000명이 늘어나지만

B는 매일 글을 수십 개씩 올려도 100명도 늘지 않습니다.

A는 5분만에 대충 작성한 글이 상위노출이 됩니다.

B는 3시간 동안 열심히 글을 작성해도 상위노출이 안됩니다.

 

A는 컨텐츠를 만드는 데 3시간이 걸립니다.

B는 컨텐츠를 만드는 데 15분이면 됩니다.

 

A는 네이버 카페 방문횟수가 높아도 매출영향이 없습니다.

B는 카페 방문횟수는 적어도 매출에 도움이 됩니다.

 

A는 아이디 관리를 못해서 작성한 모든글이 최신순에만 나옵니다.

B는 아이디가 저품질이 잘 되지 않아 상위노출이 누적됩니다.

 

A는 마케팅 비용을 많이 쓰고 있지만 효율이 나오지 않습니다.

B는 마케팅 비용을 많이 쓰지 않아도 사업이 계속 잘됩니다.

 

A와 B의 차이는 카페마케팅 교육 유무 입니다.

물론 독학으로 네이버 카페 만들기 이후

카페 운영을 잘 해서 카페 활성화를 시키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은 3개월도 못 가서 카페 운영을

포기하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네이버카페 마케팅강의 커리큘럼 예시

*교육 내용은 문의 주신 분 상황 및 업종에 따라 변경이 될 수 있습니다.

1. 상위노출 노하우, 아이디 및 카페 저품질 예방법

10년 동안 교육을 하면서 얻은 데이터와

지금 현재도 대행 및 연구을 하면서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신 네이버 상위노출 로직과

네이버 아이디 및 카페가 저품질이 되는 유형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특히 저품질 예방이 중요하며

아이디가 저품질이 되면 그 동안 작성했던 모든 글들이

검색이 제대로 되지 않습니다.

(카페에 좋은 컨텐츠가 있어도 결국 노출이 되어야 의미 있습니다.)

2. 네이버카페 아이디 최적화로 만들기 및 포스팅방법

카페마케팅을 하는데 있어 네이버 아이디 상태가 정말 중요합니다.

아이디가 좋지 않은 흔히 말하는 저품질 아이디는

최적화카페에 글을 올려도 검색에 제대로 반영이

되지 않고 최신순에만 검색이 됩니다.

아이디를 최적화로 만드는 방법을 이론이 아닌

실제 업무에 적용할 수 있게 알려드립니다.

또한 포스팅을 할 때 상위노출이 잘 될 수 있게

제목, 본문 그 외 다른 요소들까지

직접 실습을 하면서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단순히 로직적인 이야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마케팅적인 글쓰기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어떻게 제목을 지어야 로직적으로도 좋고

마케팅효과가 좋은지 해당 카페 주제에 맞춰 알려드립니다.

 

3. 최적화 카페 없이 마케팅을 하는 방법​, 카페 분석체크

최적화카페가 없거나 지금 운영하고 있는 카페가 저품질이라면

비용 추가 없이 해당 상황에 맞는 마케팅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현재 운영하고 있는 카페 로직상태 체크 및

다른 매체(블로그)마케팅 분석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4. 네이버카페 회원가입 효율적으로 늘리는 방법

​회원가입이 늘어날 수 있게 카페 내 구조를 변경해드리고

컨텐츠를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교육 내용은 검증 되지 않은 프로그램을 통한 방법이 아니며

경쟁카페 회원들에게 초대쪽지 및 품앗이 같은

비효율적인 방법도 아닙니다.

해당 카페 주제에 맞는 회원들이 모일 수 있게

게시판 생성 및 컨텐츠를 만드는 방법,

카페 대문 및 타이틀 기획, 컨셉 설정

그리고 전체적인 온라인마케팅 구조를 잡아드립니다.

 

5. 효율적인 네이버카페 운영 방법

이벤트 관리, 아이디 관리 및 키워드 관리, 아이피에 대해서,

카페 외 다른 매체들 활용 방법 등등

효율적인 네이버카페 운영방법과

카페를 운영하면서 꼭 알아야 되는 노하우를 제공합니다.

* 카페마케팅 교육은 위에 언급하였듯이

교육 받으시는 분들마다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위에 언급한 교육 커리큘럼 외에

다른 내용들이 추가가 될 수 있습니다.

 

 

네이버카페를 처음 시작해서 방향성을 못 잡을 때

카페 회원가입이 늘지 않아 답답할 때

카페 상위노출 및 로직에 대해 궁금할 때

저품질이 되고 글이 누락되어 스트레스 받을 때

온라인마케팅에 대해 배우고 싶을 때

 

혼자서 고민 하지 마시고 저희 마케팅진단소로

편하게 연락을 주셔서 상담을 받으시면 됩니다.

상담을 할 때 정말 솔직하게 이야기를 합니다.

문의 주시는 분야가 카페마케팅을 하는데

있어 도움이 되지 않는 업종이라면

무리하게 교육 이야기를 하지도 않습니다.

그러니 마케팅강의에 대해 관심이 있으시다면

부담 갖지 마시고 편하게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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