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마케팅 교육대행

문의 : 010-8723-9034 카카오톡 tata2435 궁금하신 사항은 부담없이 문의주세요.

2021/09/15 2

온라인마케팅 컨설팅 전문가에게 받아 봅시다.

온라인마케팅 컨설팅 전문가에게 받아 봅시다. 온라인마케팅 컨설팅 및 대행 경험 10년차 마케팅진단소입니다.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컨설팅을 통해서 지금 현재 운영하고 있는 매체들에 대해 분석하고 효율적으로 홍보를 할 수 있게 업무 구조를 잡아드리고 있습니다. 단순히 이론적인 이야기, 뻔한 이야기들이 아닌 현실적인 조언을 해드립니다. 온라인마케팅을 전문가에 도움 없이 혼자서 연구하고 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온라인마케팅 상황상 시시각각 변하기 때문에 혼자서 본업도 신경쓰고 마케팅 연구까지 하는 것은 시간낭비일 수 있습니다. 특히 인터넷검색을 하면서 여러 온라인마케팅 자료를 보고 공부를 해도 그 중에는 잘못된 정보, 오래된 정보 검증 되지 않은 이야기, 운영하고 계시는 사업과 맞지 않는 이야기들로 인해 시간낭비만 ..

네이버카페 마케팅강의듣고 홍보 제대로 하자

네이버카페 마케팅강의듣고 홍보 제대로 하자 네이버카페 마케팅강의 및 대행 경험 10년차 마케팅진단소입니다. 운영하고 계시는 네이버카페 관리도 잘하고 홍보 또한 문제 없이 해서 카페마케팅 효과를 얻는 분들도 계시지만 대부분은 글을 계속 작성해도 검색노출이 되지 않는 경우 검색노출은 잘 되고 있지만 방문유입도 적고 활성화가 되지 않는 경우 카페에 방문자는 어느 정도 있지만 매출향상에 크게 도움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네이버카페 홍보방법도 모르겠고 활성화가 되지 않다 보니 인터넷에 검색도 하게 되지만 대행사 영업글, 잘못된 정보 적용할 수 없는 예전 로직, 검증 되지 않은 이야기들 운영하고 계시는 카페주제하고는 맞지 않는 이야기 들이 많아 시간낭비만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식인 또는 각종 바이럴 커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