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마케팅 교육대행

문의 : 010-8723-9034 카카오톡 tata2435 궁금하신 사항은 부담없이 문의주세요.

2021/09/14 2

마케팅은 항상 "왜"그리고 "어떻게"를 생각하기

마케팅을 한다고 하면 항상 생각해야 되는 부분은 "왜"그리고 "어떻게"라고 생각합니다. 고객 전화가 오지 않으면 왜 안오는 것인지 전화가 왔는데 계약이 성사 되지 않았다면 왜 안된건지 계약은 성사 되었지만 매달 매출은 비슷하다면 왜 성장이 안되고 있는 것인지 끊임 없는 "왜"와에 싸움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모든 일에는 원인이 있기 때문입니다. 너무 뻔한 이야기죠. 그런데 마케팅을 하면서 이런 뻔한 부분 다시 표현하면 기초적인 부분에 대해 생각을 못하고 계속 같은 패턴으로 업무를 하고 있지 않은지 한번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카페마케팅 교육을 하면서 사업초기에는 전화가 오지 않으면 그냥 수요가 없다고 생각하였지만 그게 아니라 내가 전화가 올만한 매리트가 없다고 생각이 되니 그 다음 "어..

온라인홍보 마케팅교육 받고 직접합시다.

온라인홍보 마케팅교육 받고 직접합시다. 마케팅 교육 및 대행 경력 10년차 마케팅진단소입니다. 저희 마케팅진단소에서 진행하는 마케팅교육은 아래 3가지가 없습니다. 인터넷에 검색하면 나오는 뻔한 이야기들 하지 않습니다. 검증 되지 않은 이야기들 하지 않습니다. 실무에 적용할 수 없는 이야기들 하지 않습니다. 인터넷에 검색을 하면 온라인홍보 방법에 대한 많은 자료들 그리고 강의들도 있지만 온라인홍보 특성상 예전 자료들은 도움이 거의 되지 않으며 본인 업종 및 상황에 맞는 온라인홍보 방법을 찾기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 현재 본업도 있는데 온라인홍보에 대한 연구까지 한다면 시간적으로 비효율일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온라인홍보에 대해 처음이거나 조금 더 효율적인 방법을 찾고 계신다면 저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