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마케팅 교육대행

문의 : 010-8723-9034 카카오톡 tata2435 궁금하신 사항은 부담없이 문의주세요.

2021/09/12 2

네이버카페 검색 문제와 홍보방법은?

네이버카페 검색 문제와 홍보방법은? 네이버카페 마케팅교육 및 대행 10년 경력 마케팅진단소입니다. 카페마케팅 교육 관련해서 상담을 하면 상위노출, 최적화, 저품질 같은 네이버카페 검색에 관련된 부분 카페 방문수 및 회원수 증가 같은 카페활성화에 대한 부분 컨텐츠, 컨셉, 카페 방향성 등 기획적인 부분 사업홍보 및 다른 매체를 이용하는 방법과 같은 마케팅적인 부분 등등 교육 받으시는 분들마다 배우고 싶어하시는 영역들이 있습니다. 특히 2021년 8월16일날을 기점으로 이전에 작성된 카페 내 게시글들이 네이버카페 검색 반영이 제대로 되지 않아 로직 관련해서 많은 교육 문의가 왔었습니다. 사실 이런 네이버카페 검색 문제 같은 경우 매년 있는 연례행사이기도 합니다. 특히 명절 전후로 이런 현상들이 벌어지기도 하..

네이버카페 키우기 교육을 받고 카페 활성화를 쉽게

네이버카페 키우기 교육을 받고 카페 활성화를 쉽게 네이버카페 마케팅 교육 및 대행 10년 경력 마케팅진단소입니다. 사업을 홍보하기 위해 또는 커뮤니티 카페를 만들어서 배너광고 수익을 얻기 위해 그 외 여러 이유들 때문에 네이버카페를 개설하였지만 막상 키우기를 하려고 하니 여러 어려운점들이 있을 것입니다. 카페 컨셉 및 컨텐츠에서부터 막히시는 분들도 계시고 포스팅은 하고 있지만 검색 상위노출이 제대로 되지 않는 경우 게시글 상위노출은 되고 있지만 방문유입도 거의 없는 경우 방문은 조금씩 늘어나고 있지만 회원이 늘어나지 않는 경우 등등 여러 힘든 상황때문에 결국 카페 운영을 포기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혼자서 카페를 잘 키우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지금 당장 네이버카페 홈에 들어가서 랭킹에 들어간 후 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