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마케팅 교육대행

문의 : 010-8723-9034 카카오톡 tata2435 궁금하신 사항은 부담없이 문의주세요.

2021/09 23

제조업 카페마케팅 교육 진행 네이버로직부터 홍보방법까지

제조업 카페마케팅 교육 진행 네이버로직부터 홍보방법까지 카페마케팅 교육 및 대행 경력 10년차 마케팅진단소입니다. 오늘 이야기할 카페마케팅 교육 진행 사례는 기존에 B2B쪽으로만 진행하다가 이번에 B2C로도 생각이 있어 새로 브랜드를 만들었지만 홍보방법에 대해 막막하셔서 문의를 주시게 된 케이스였습니다. 교육 신청을 할 때 단순히 네이버 카페마케팅에 대해서만 배우고 싶은 것이 아니라 앞으로 사업홍보에 대한 방향성 ,네이버로직, 구체적인 업무 방식에 대해 배우고 싶어하셨습니다. 처음 상담을 할 때 말씀하셨던 부분들 모두 카페마케팅 교육을 통해 가능한 부분이라서 시간 약속을 잡고 제가 직접 방문해서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참고로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처음 상담을 할 때 먼저 현재 하시는 사업에 대해 물어봅니다..

4. 카페마케팅 교육 진행방식에 대해

4. 카페마케팅 교육 진행방식에 대해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1대1 맞춤형 컨설팅으로 교육이 진행되며 온라인, 오프라인 둘다 가능합니다. 실제 자주 물어보는 질문에 대해 정리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Q; 네이버 카페 운영 경험이 없는데 괜찮을까요? A: 초보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게 기능 및 용어 설명합니다. Q; 대표카페 운영자, 마케팅대행사도 교육 가능합니까? A: 카페 경험이 많은 분들도 교육을 통해 마케팅기법을 배웁니다. Q; 지방 및 해외에 있는데 교육이 가능합니까? A: 원격으로 교육 가능하며 말레이시아에서도 교육 신청이 있었습니다. Q; 교육 시간은 어느 정도 걸립니까? A: 평균 4시간이지만 교육 시간이 늘어난다고 해서 비용추가는 없습니다. Q; 교육 이후에 언제든지 연락 가능할까요? A: 교육..

3. 카페마케팅 교육 커리큘럼은?

3. 카페마케팅 교육 커리큘럼은? ​ 카페마케팅 교육 커리큘럼은 크게는 3가지입니다. 상위노출, 저품질, 최적화와 같은 로직적인 부분 카페 방문수 증가 및 회원가입 늘리기와 같은 활성화적인 부분 다른 매체 활용, 이벤트 기획, 온라인마케팅 구조 같은 카페 외적인 부분 *교육 내용은 문의 주신 분 상황 및 업종에 따라 변경이 될 수 있습니다. ​ 1. 상위노출 노하우, 아이디 및 카페 저품질 예방법 10년 동안 교육을 하면서 얻은 데이터와 지금 현재도 대행 및 연구을 하면서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신 네이버 상위노출 로직과 네이버 아이디 및 카페가 저품질이 되는 유형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카페에 좋은 컨텐츠가 있어도 노출이 되어야 의미 있습니다.) ​ 2. 네이버카페 아이디 최적화로 만들기 및 포스팅..

2. 마케팅진단소는 누구인가?

2. 마케팅진단소는 누구인가? 카페마케팅 교육 및 대행 10년 경력 마케팅진단소입니다.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3가지가 없습니다. 1. 인터넷에 떠도는 뻔한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2. 교육이 아닌 만나서 영업을 하는 행동하지 않습니다. 3. 실제 업무에 적용할 수 없는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3가지가 있습니다. 1. 카페마케팅 교육 이후에도 추가비용 없는 컨설팅 2. 대표카페 운영경험 및 다양한 카페 대행 경험 3. 검색해서는 알 수 없는 네이버 상위노출 로직 카페마케팅 교육을 10년 동안 꾸준히 하고 마케팅대행도 할 수 있었던 이유는 끊임없는 연구와 실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쪽 업계에 대해 잘 아시는 분들 같은 경우 아시겠지만 이쪽 바이럴마케팅 특히 카페마케팅은 1년 이상 넘기지..

1.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을 받아야 하는 이유?

1. 카페마케팅 교육을 받아야 하는 이유?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 및 대행 10년차 마케팅진단소입니다. 네이버카페 만들기는 쉽지만 카페를 효율적으로 운영하여 카페마케팅을 하는 것은 어려운 영역입니다. 단순히 네이버 로직을 알고 상위노출을 한다고 해서 잘 되는 분야도 아니고 사람들 심리를 잘 알고 있다고 해서 키울 수 있는 분야도 아니기 때문입니다. 물론 전문가에 도움을 받지 않고 혼자서 네이버카페를 잘 키우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은 3~6개월 이내에 카페를 포기하거나 어느 정도 카페가 커지게 되면 더 이상 성장을 못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카페마케팅 교육을 듣지 않고 인터넷에 카페마케팅 관련 자료들을 보면서 카페를 키운다고 해도 인터넷에는 잘못된 내용, 예전 네이버로직, 검증되지 않은 내용 해당 ..

네이버카페 상위노출 로직과 마케팅교육 알아보기

네이버카페 상위노출 로직과 마케팅교육 알아보기 카페마케팅 교육 및 대행 경력 10년차 마케팅진단소입니다. 저번달 16일을 기점으로 많은 분들께서 기존에 작성했던 상위노출 게시글들이 누락이 된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고 누락 이후 아이디가 다시 정상적으로 돌아오는 경우도 많지만 이런 로직적인 변화가 있을 때마다 경험이 적은 분들께서는 잘못된 판단으로 아이디가 저품질이 되고 업무 방식을 비효율적으로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인터넷에 검색하면 각종 카페마케팅 관련 정보가 나오지만 네이버카페 상위노출에 대한 잘못된 정보, 변경되지 전 로직 검증 되지 않은 내용으로 인해 이런 문제가 생길 때마다 점점 잘못된 방식으로 업무를 해서 저품질이 되거나 또는 비효율적으로 마케팅을 하는 경우가 많습..

카페마케팅 교육 후기 네이버카페 컨셉 및 운영, 로직까지

카페마케팅 교육 후기 네이버카페 컨셉 및 운영, 로직까지 안녕하세요. 카페마케팅 교육 및 대행 경력 10년차 마케팅진단소입니다. 저희 마케팅진단소에 교육을 신청하게 되는 이유들을 보면 크게 3가지 입니다. 네이버카페를 처음 시작해서 기획 및 컨셉에 대해 고민인 경우 카페 방문수도 적고 회원가입도 늘지 않으며 활성화가 되지 않은 경우 상위노출 및 저품질 등 네이버 로직에 대해 고민인 경우 위와 같이 3가지 이유로 인해 교육을 신청하게 됩니다. 이번에 이야기할 카페마케팅 교육 후기는 위에 언급한 3가지 모두 해당 되는 부부이었습니다. 새롭게 커뮤니티카페를 만들고 나중에 해당 카페에 지금 하고 있는 사업에 대해 홍보를 하는 방식을 원하셨고 그렇기 때문에 구체적으로 어떤 컨셉으로 해야 될지 고민인 상황이었습니다..

카페마케팅 네이버로직 및 활성화 교육

카페마케팅 네이버로직 및 활성화 교육 카페마케팅 교육 및 대행 10년 경력차 마케팅진단소입니다. 지금 현재 아래와 같은 고민을 하고 계신다면 저희 마케팅진단소에서 진행하는 카페마케팅 교육을 들으면 됩니다. 1. 네이버카페를 시작하고 싶은데 경험이 없는 경우 2.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데 활성화가 되지 않아 답답한 경우 3. 카페에 포스팅을 계속하고 있지만 검색 상위노출이 되지 않는 경우 4. 운영하고 있는 네이버 아이디가 저품질이 되어 고민인 경우 5. 온라인마케팅에 대해 배우고 싶은 경우 등등 네이버카페 운영 및 온라인마케팅 경험이 적은 경우 카페 운영을 하면서 로직적인 문제, 마케팅적인 고민으로 인해 답답한 경우 저희 마케팅진단소에서 진행하는 교육을 들으면 문제가 쉽게 해결이 됩니다. 카페마케팅 관련해..

카페마케팅! 네이버카페 운영에 있어 잘못된 방법은.

카페마케팅! 네이버카페 운영에 있어 잘못된 방법은.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 및 대행 10년 경력 마케팅진단소입니다. 매년 수 많은 카페들이 생겨나고 있지만 대부분은 3~6개월 운영하다가 포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포기하는 카페들을 보면 특징들이 있습니다. 1. 처음부터 카페 게시판을 많이 만들어 놓는 경우 2. 카페 주제하고 상관 없는 게시판을 만드는 경우 3. 다른 업체 광고글을 무분별하게 받아 광고글로만 도배되는 경우 4. 불법적인 프로그램 사용을 해서 카페 등급을 올리는 경우 5. 네이버카페 로직 및 마케팅경험 없이 카페를 운영하는 경우 위에 1,2,3번 같은 케이스는 카페마케팅을 하면서 해당 카페를 보는 사람들 심리를 모르는 케이스입니다. 카페마케팅을 한다는 것은 사람들이 해당 카페를 보는..

네이버 카페 등급은 높지만 활성화는 안되는 원인

네이버 카페 등급은 높지만 활성화는 안되는 원인 네이버카페 마케팅 교육 및 대행 10년 경력 마케팅진단소입니다. 여러 카페들을 보면 겉으로는 카페 등급도 높고 게시글도 많이 있어 보이지만 막상 자세히 살펴보면 활성화가 되어 있지 않은 카페들이 있습니다. 카페 등급은 높지만 활성화가 안 된 원인들을 보면 1. 네이버 카페 등급 올려주다는 업체에 맡긴 경우 2. 카페 주제와 상관 없는 맛집, 유머, 연예인 글을 쓰는 경우 3. 뉴스기사 스크랩, 쿵쿵따, 끝말잇기 등로 글을 채우는 경우 4. 카페 운영자끼리 품앗이를 해서 서로 가입을 하는 경우 위와 같은 방식으로 운영을 해서 네이버 카페 등급은 높아졌어도 카페활성화 및 마케팅효과는 얻지 못 합니다. 물론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이제 만든 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