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카페 마케팅교육 효율적인 방법으로 활성화하자

 

 

네이버카페 마케팅 교육 및 대행 10년차 마케팅진단소입니다.

오늘 지역카페를 운영하고 계신 대표님 교육을 진행하고

사무실로 가는 중에 쇼핑몰 카페를 운영하시는 분께서

카페마케팅 교육 관련해서 전화가 왔었습니다.

통화 중에 정말 좋은 이야기가 나와서

오늘 글을 한번 작성하고자 합니다.

문의주신 분께서 여러 고민들을 이야기하였지만

가장 기억에 남은 부분은 효율이었습니다.

"카페쪽은 잘 모르지만 독학으로 배워서 잘 할 수 있을 것 같다"

"하지만 지금 하고 있는 본업이 있는데 혼자서 연구할 시간이 없다."

"전문가에게 배워서 하는 것이 효율이겠다."

라고 말씀을 하셨습니다.

 

효율은 저희 마케팅진단소에서도 항상 강조하는 부분입니다.

네이버카페 마케팅 교육을 할 때도 이야기를 하지만

교육 전에도 항상 강조하는 부분입니다.

다들 본업이 있는데 상위노출 연구하고 저품질이 뭔지

최적화하는 방법은 등등 로직 연구하는데 시간을

낭비하는 것 자체가 비효율입니다.

특히 로직 같은 경우 계속 변하고 각 분야마다 상황이 다르며

무엇보다 인터넷에는 검증 되지 않은 이야기

잘못된 정보, 오래된 이야기로 인해

혼자서 연구하는 것 자체가 비효율적입니다.

물론 혼자서 연구해서 상위노출도 잘하고

아이디도 저품질이 잘 안되는 분들도 계시지만

대부분은 운영하다가 아이디 및

카페가 저품질이 되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또한 네이버카페 마케팅은 단순히 로직만 알아서 되는 분야가 아닙니다.

회원들을 모으고 활성화를 시키는 방법은

각 분야마다 그리고 같은 분야여도 상황에 따라

마케팅 방법이 다양하기 때문에

전문가에 도움이 필요합니다.

네이버 카페 만들기는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지만

카페마케팅을 잘하기 위해서는

카페 컨셉, 카페명 정하기, 대문 및 타이틀에 들어가야 되는 요소

게시판 구성, 유입용 컨텐츠 및 신뢰용 컨텐츠 등등

신경 써야 되는 부분들이 많습니다.

실제로 저희 마케팅진단소에서 네이버카페 마케팅교육을

받으신 분들께서는 다들 이렇게 이야기를 합니다.

 

"네이버 카페마케팅 단순히 글을 써서 상위노출만이 아니구나"

"카페 회원을 모으는 방법이 초대쪽지만이 아니구나"

"그 동안 너무 비효율적으로 운영을 했다."

 

 

네이버카페 마케팅교육 이론적인 이야기는 NO

 

네이버카페 마케팅교육을 듣고 싶지만 망설여지는 이유가 있을 것입니다.

배운다고 해서 잘 할 수 있을까?

교육 내용이 너무 뻔하지 않을까?

우리 업종하고 안 맞지 않을까?

그래서 교육을 듣게 되면 효과가 과연 있을까?

10년 동안 네이버카페 마케팅 교육 및 대행을 하면서

교육을 받으시는 분들께서 걱정되는 부분이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교육 내용 자체가

항상 효율적이고 실무에 바로 적용 가능한 이야기를 합니다.

결국 핵심은 교육 받은 이후가 교육전과 달라져야 하기 때문에

이론적인 이야기는 최소화하고 구체적인 업무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지금 현재 아래와 같은 고민을 하고 계신다면

바로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게시글을 계속 작성해도 검색하면 최신순에만 보이거나

네이버 카페 방문수는 조금씩 늘어나고 있지만 회원이 늘지 않는 경우

또는 회원은 늘고 있지만 카페 활성화가 되지 않는 경우

카페를 운영하지만 사업홍보에 전혀 도움 되지 않는 경우

 

10년 동안 네이버카페 마케팅교육 및 대행을 통해 얻은 데이터와

지금 현재도 연구하면서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위와 같은 고민들을 효율적으로 해결할 수 있게 만들어 드립니다.

 

 

 

네이버카페 마케팅교육 맞춤형 교육 진행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단체교육방식이 아닌

1대1 맞춤형 교육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1대1 교육이지만 직원 참여도 가능하고 비용 추가는 없습니다.)

그리고 교육 받으시는 분들마다

마케팅 예산, 카페 관리 직원 유무, 카페에 투자할 수 있는 시간

네이버 아이디 보유량, 카페 최적화 유무 등등

여러 요소들이 다르기 때문에 1대1교육으로 진행을 해서

가장 효율적인 방법으로 카페마케팅을 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네이버카페 마케팅교육을 1대1로 진행으로 인한 장점이 많습니다.

교육커리큘럼 자체가 불필요한 내용이 없고

직접 실습도 가능합니다.

또한 교육을 받으면서 편하게 질문도 가능하고

교육 받으시는 분 지식상황에 맞춰 진행하기 때문에

내용이 어렵지도 않고 그렇다고 해서

기초적인 이야기만 하지도 않습니다.

 

단순히 "좋은 컨텐츠를 올리세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같은 뻔한 이야기가 아닌

제가 직접 10년 동안 대행 및 교육 그리고 연구를 하면서

얻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교육을 합니다.

 

 

 

네이버카페 마케팅교육 전문가에게 배워야 합니다.

A는 카페에 글을 하나만 작성해도 회원가입이 1,000명이 늘어나지만

B는 매일 글을 수십 개씩 올려도 100명도 늘지 않습니다.

A는 5분만에 대충 작성한 글이 상위노출이 됩니다.

B는 3시간 동안 열심히 글을 작성해도 상위노출이 안됩니다.

 

A는 컨텐츠를 만드는 데 3시간이 걸립니다.

B는 컨텐츠를 만드는 데 15분이면 됩니다.

 

A는 네이버 카페 방문횟수가 높아도 매출영향이 없습니다.

B는 카페 방문횟수는 적어도 매출에 도움이 됩니다.

 

A는 아이디 관리를 못해서 작성한 모든글이 최신순에만 나옵니다.

B는 아이디가 저품질이 잘 되지 않아 상위노출이 누적됩니다.

 

A는 마케팅 비용을 많이 쓰고 있지만 효율이 나오지 않습니다.

B는 마케팅 비용을 많이 쓰지 않아도 사업이 계속 잘됩니다.

 

A와 B의 차이는 네이버카페 마케팅교육 유무 입니다.

물론 독학으로 네이버 카페 만들기 이후

카페 운영을 잘 해서 카페 활성화를 시키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은 3개월도 못 가서 카페 운영을

포기하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카페마케팅 교육 커리큘럼 예시

*교육 내용은 문의 주신 분 상황 및 업종에 따라 변경이 될 수 있습니다.

1. 상위노출 노하우, 아이디 및 카페 저품질 예방법

10년 동안 교육을 하면서 얻은 데이터와

지금 현재도 대행 및 연구을 하면서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신 네이버 상위노출 로직과

네이버 아이디 및 카페가 저품질이 되는 유형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카페에 좋은 컨텐츠가 있어도 노출이 되어야 의미 있습니다.)

2. 네이버카페 아이디 최적화로 만들기 및 포스팅방법

카페마케팅을 하는데 있어 네이버 아이디 상태가 정말 중요합니다.

아이디가 좋지 않은 흔히 말하는 저품질 아이디는

최적화카페에 글을 올려도 검색에 제대로 반영이

되지 않고 최신순에만 검색이 됩니다.

아이디를 최적화로 만드는 방법을 이론이 아닌

실제 업무에 적용할 수 있게 알려드립니다.

또한 포스팅을 할 때 상위노출이 잘 될 수 있게

제목, 본문 그 외 다른 요소들까지

직접 실습을 하면서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단순히 로직적인 이야기를 하는 것이 아니라

마케팅적인 글쓰기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3. 최적화 카페 없이 마케팅을 하는 방법​, 카페 분석체크

최적화카페가 없거나 지금 운영하고 있는 카페가 저품질이라면

비용 추가 없이 해당 상황에 맞는 마케팅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현재 운영하고 있는 카페 로직상태 체크 및

다른 매체(블로그)마케팅 분석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4. 네이버카페 회원가입 효율적으로 늘리는 방법

​회원가입이 늘어날 수 있게 카페 내 구조를 변경해드리고

컨텐츠를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교육 내용은 검증 되지 않은 프로그램을 통한 방법이 아니며

경쟁카페 회원들에게 초대 및 품앗이 같은

비효율적인 방법도 아닙니다.

해당 카페 주제에 맞는 회원들이 모일 수 있게

게시판 생성 및 컨텐츠를 만드는 방법,

카페 대문 및 타이틀 기획, 컨셉 설정

그리고 전체적인 온라인마케팅 구조를 잡아드립니다.

 

5. 효율적인 네이버카페 운영 방법

이벤트 관리, 아이디 관리 및 키워드 관리, 아이피에 대해서,

카페 외 다른 매체들 활용 방법 등등

효율적인 네이버카페 운영방법과

카페를 운영하면서 꼭 알아야 되는 노하우를 제공합니다.

* 카페마케팅 교육은 위에 언급하였듯이

교육 받으시는 분들마다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위에 언급한 교육 커리큘럼 외에

다른 내용들이 추가가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네이버 카페 만들기 전 단계인 경우

카페컨셉에 대해 교육을 하고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신다면

블로그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합니다.

 

 

 

 

네이버카페 마케팅교육 시간 및 비용 낭비가 아닙니다.

경쟁업체는 전문가에게 교육을 받고 효율적으로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데 혼자서 로직 연구 및 카페활성화에 대해

고민을 하는 것 자체가 비효율입니다.

 

카페마케팅 교육 및 대행 상담은 언제든지 받고 있으니

부담 갖지 마시고 편하게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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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마케팅진단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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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2021.09.03 23:1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네이버 카페 만들기 카페마케팅교육 듣고 시작!

 

카페마케팅 교육 및 대행 10년차 마케팅진단소입니다.

지금 현재 사업홍보를 위해 또는 배너광고 수익을 위해

네이버 카페 만들기를 생각하고 계신다면

카페를 개설하기 전에

먼저 전문가에게 교육을 받고 나서 진행을 하셔야 합니다.

인터넷에 네이버 카페 만들기 관련해서 자료들을 보면

여러 영상 및 글들이 나오고 있지만

가장 중요한 핵심적인 노하우는 빠져있거나

현재 마케팅 상황에 맞지 않는 이야기

근거 없는 속설들만 있는 경우

완전히 잘못된 정보

등으로 인해 시행착오를 겪을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네이버 카페 만들기는 사실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지만

카페를 앞으로 잘 운영해서 마케팅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카페명 부터 대문 및 타이틀, 게시판 구성 등

신경 써야 되는 부분들이 많습니다.

실제로 저희 마케팅진단소에서 카페마케팅 교육을

받으신 분들께서는 다들 하시는 이야기가

"그동안 네이버 카페 만들기에 대해 너무나도 간단하게 생각했는데

생각해야 되는 부분이 정말 많구나"라고 이야기를 하십니다.

 

그리고 네이버 카페 만들기 이후 운영을 하다 보면

여러 가지 문제점들도 있을 것입니다.

게시글을 계속 작성해도 검색하면 최신순에만 보이거나

네이버 카페 방문수는 조금씩 늘어나고 있지만 회원이 늘지 않는 경우

또는 회원은 늘고 있지만 카페 활성화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물론 인터넷에 검색해서 여러 카페마케팅 관련 영상 및 글들을 보고

카페를 잘 키우시는 분들도 있지만

위에 이야기 하였듯이 잘못된 내용, 오래된 정보

또는 근거 없는 이야기들로 인해

카페를 비효율적으로 운영하거나

저품질(관련도 검색이 제대로 되지 않는 현상)이 와서

네이버 카페를 포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네이버 카페 만들기 이후 카페를 운영하다 보면

매니저 아이디로 여러 쪽지를 받게 되는데

네이버 카페 방문수, 등급, 회원가입을 늘려준다고 하거나

또는 카페 지수 및 활성화를 해준다는 제안을 받게 됩니다.

이런 업체 중에서는 검증 되지 않은 프로그램 또는

네이버가 제제하는 어뷰징 방식을 이용하기 때문에

해당 업체에 카페를 맡겼다가 카페가 망가지는 일도 벌어집니다.

검증되지 않은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지금 당장 네이버 카페 방문수가

늘어나서 카페등급이 올라가도

결국 카페가 저품질이 되어 게시글을 작성해도

관련도순에 노출이 되지 않거나 심한 경우 카페명도 검색하면

나오지 않는 일이 벌어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카페마케팅 교육을 하면서 여러 카페들을 보면

네이버 카페 방문수를 늘리기 위해

카페 주제와 상관 없는 맛집, 여행, 유머, 연예인 소식글만

올리다가 아이디가 망가지고 시간낭비만 하는 일도 많이 보게 됩니다.

하지만 저희 마케팅진단소에서 교육을 받게 되면

어떤 컨텐츠를 올려야 되는지 그리고 컨텐츠를 만드는 방법

카페마케팅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울 수가 있습니다.

 

 

 

카페마케팅 교육하는 마케팅진단소는?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10년 동안 네이버 카페 교육 및 대행 진행 경험

이론적인 이야기가 아닌 현재 운영하고 있는 카페에 적용 가능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네이버카페 방문수를 늘리지 않고 마케팅심리를 이용

온라인마케팅에 대한 전체적인 구조, 실제 업무하는 방식

교육 이후에도 컨설팅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 현재 네이버 카페 운영을 하면서 아래와 같은 문제로

고민 하고 있다면 즉시 저희 마케팅진단소에 연락 주셔서

불필요한 시간 및 비용낭비를 줄이셔야 합니다.

네이버카페를 처음 시작해서 무엇부터 해야 될지 몰라 막막할 때

현재 운영하고 있는 카페에 대해 최적화, 저품질 진단을 받고 싶을 때

카페에 글을 계속 작성해도 최신순에만 보일 때

네이버 카페 방문수가 적어 고민일 때

네이버카페 글 작성에 많은 시간이 걸릴 때

효율적인 네이버카페 운영 방법을 배우고 싶을 때

카페를 통한 수익구조가 궁금할 때

컨텐츠 및 컨셉에 대해 고민을 하고 있을 때

아이디 및 카페 저품질과 최적화에 대해 궁금할 때

회원가입 증가 및 카페 활성화에 대해 알고 싶을 때

 

저희 마케팅진단소에서 진행하는 카페마케팅 교육을

듣게 되면 불필요한 시행착오를 겪지 않고

효율적으로 네이버카페 운영을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카페 만들기 경험이 없는 초보자도 교육을 신청하고 있으며

대표카페 운영자 및 마케팅대행사도 교육을 신청하고 계십니다.

 

 

카페마케팅 교육 맞춤형 교육으로 쉽게 배웁니다.

교육을 신청하시는 분들마다 카페 주제도 다르고

마케팅대행사, 대표카페 운영자분들처럼 카페에 대해 잘 아는 사람

네이버카페 운영 경험도 없고 온라인마케팅을 처음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리고 교육 받으시는 분들마다

마케팅 예산, 카페 관리 직원 유무, 카페에 투자할 수 있는 시간

네이버 아이디 보유량, 카페 최적화 유무 등등

여러 요소들이 다르기 때문에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단체교육이 아닌 1대1 맞춤형 교육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1대1 교육이지만 직원 참여도 가능하고 비용 추가는 없습니다.)

 

카페마케팅 교육을 1대1로 진행을 하기 때문에

교육커리큘럼 자체가 불필요한 내용이 없습니다.

또한 교육을 받으면서 편하게 질문도 가능하고

그 즉시 업무에 적용할 수 있는 여러 기법들을 알려드립니다.

 

단순히 "좋은 컨텐츠를 올리세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같은 뻔한 이야기를 하지 않습니다.

또한 인터넷에 떠도는 검증 되지 않은 이야기를 짜집기 하지도 않습니다.

제가 직접 10년 동안 대행 및 교육 그리고 연구를 하면서

얻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교육을 합니다.

 

 

 

카페마케팅 교육 전문가에게 배워야 합니다.

A는 카페에 글을 하나만 작성해도 회원가입이 1,000명이 늘어나지만

B는 매일 글을 수십 개씩 올려도 100명도 늘지 않습니다.

A는 5분만에 대충 작성한 글이 상위노출이 됩니다.

B는 3시간 동안 열심히 글을 작성해도 상위노출이 안됩니다.

 

A는 컨텐츠를 만드는 데 3시간이 걸립니다.

B는 컨텐츠를 만드는 데 15분이면 됩니다.

 

A는 네이버 카페 방문횟수가 높아도 매출영향이 없습니다.

B는 카페 방문횟수는 적어도 매출에 도움이 됩니다.

 

A는 아이디 관리를 못해서 작성한 모든글이 최신순에만 나옵니다.

B는 아이디가 저품질이 잘 되지 않아 상위노출이 누적됩니다.

 

A는 마케팅 비용을 많이 쓰고 있지만 효율이 나오지 않습니다.

B는 마케팅 비용을 많이 쓰지 않아도 사업이 계속 잘됩니다.

 

A와 B의 차이는 카페마케팅 교육 유무 입니다.

물론 독학으로 네이버 카페 만들기 이후

카페 운영을 잘 해서 카페 활성화를 시키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은 3개월도 못 가서 카페 운영을

포기하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카페마케팅 교육 커리큘럼 예시

*교육 내용은 문의 주신 분 상황 및 업종에 따라 변경이 될 수 있습니다.

1. 상위노출 노하우, 아이디 및 카페 저품질 예방법

10년 동안 교육을 하면서 얻은 데이터와

지금 현재도 대행 및 연구을 하면서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신 네이버 상위노출 로직과

네이버 아이디 및 카페가 저품질이 되는 유형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카페에 좋은 컨텐츠가 있어도 노출이 되어야 의미 있습니다.)

2. 네이버카페 아이디 최적화로 만들기 및 포스팅방법

카페마케팅을 하는데 있어 네이버 아이디 상태가 정말 중요합니다.

아이디가 좋지 않은 흔히 말하는 저품질 아이디는

최적화카페에 글을 올려도 검색에 제대로 반영이

되지 않고 최신순에만 검색이 됩니다.

아이디를 최적화로 만드는 방법을 이론이 아닌

실제 업무에 적용할 수 있게 알려드립니다.

또한 포스팅을 할 때 상위노출이 잘 될 수 있게

제목, 본문 그 외 다른 요소들까지

직접 실습을 하면서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단순히 로직적인 이야기를 하는 것이 아니라

마케팅적인 글쓰기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3. 최적화 카페 없이 마케팅을 하는 방법​, 카페 분석체크

최적화카페가 없거나 지금 운영하고 있는 카페가 저품질이라면

비용 추가 없이 해당 상황에 맞는 마케팅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현재 운영하고 있는 카페 로직상태 체크 및

다른 매체(블로그)마케팅 분석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4. 네이버카페 회원가입 효율적으로 늘리는 방법

​회원가입이 늘어날 수 있게 카페 내 구조를 변경해드리고

컨텐츠를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교육 내용은 검증 되지 않은 프로그램을 통한 방법이 아니며

경쟁카페 회원들에게 초대 및 품앗이 같은

비효율적인 방법도 아닙니다.

해당 카페 주제에 맞는 회원들이 모일 수 있게

게시판 생성 및 컨텐츠를 만드는 방법,

카페 대문 및 타이틀 기획, 컨셉 설정

그리고 전체적인 온라인마케팅 구조를 잡아드립니다.

 

5. 효율적인 네이버카페 운영 방법

이벤트 관리, 아이디 관리 및 키워드 관리, 아이피에 대해서,

카페 외 다른 매체들 활용 방법 등등

효율적인 네이버카페 운영방법과

카페를 운영하면서 꼭 알아야 되는 노하우를 제공합니다.

* 카페마케팅 교육은 위에 언급하였듯이

교육 받으시는 분들마다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위에 언급한 교육 커리큘럼 외에

다른 내용들이 추가가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네이버 카페 만들기 전 단계인 경우

카페컨셉에 대해 교육을 하고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신다면

블로그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합니다.

 

 

 

인터넷에 네이버 카페 만들기 검색해서 나오는 뻔한 이야기들 하지 않습니다.

카페마케팅 교육 및 대행 상담 관련해서 부담 갖지 마시고

편하게 문의를 하시고 교육을 받으셔서 효율적인 카페 운영을 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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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마케팅진단소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21.08.28 23:5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카페마케팅 교육 열심히 하자는 이야기는 그만!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 및 대행을 10년 동안 진행하면서

제가 내린 결론이 있습니다.

"카페는 열심히 노력한다고 해서 성공하는 것이 아닙니다."입니다.

물론 열심히 노력해서 카페를 대표카페까지 만들거나

사업홍보에 도움이 되는 카페를 만드시는 분들도 있긴 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은 인터넷에 떠도는 잘못된 이야기를 듣고

시행착오를 겪거나 카페마케팅 본질을 망각하여

불필요한 작업을 하는 경우

네이버 로직을 몰라서

카페 및 아이디가 저품질(검색 관련도를 못 잡는 경우)이 되거나

카페가 활성화가 되지 않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인터넷에 카페마케팅 관련해서 질문글을 올리면

영혼 없는 답변들이 나옵니다.

"양질의 글 올리면 카페가 활성화 됩니다."

"매일 꾸준하게 카페글을 올리면 카페가 최적화 됩니다"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열심히 하면 결국 잘 될 것입니다"

위와 같은 이야기는 해당 카페를 운영하는 당사자가

아니기 때문에 할 수 있는 뻔한 이야기입니다.

 

양질의 글이 도대체 뭔가?

카페 최적화가 꾸준하게 글만 올리면 되는건가?

사람들과 소통하라고 하는데 어떻게?

매일 초대 보내고 글을 써도 활성화가 되지 않는데...

 

마케팅진단소 카페마케팅 교육은?

 

카페마케팅은 단순히 시간을 많이 투자한다고 해서 되는 분야가 아닙니다.

오랜기간 카페를 운영해도 회원도 제대로 모으지 못하고

카페글도 상위노출이 안 될 수도 있으며

네이버 로직과 마케팅심리를 알고 있다면

짧은 기간에 카페를 활성화 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인터넷에 카페마케팅 관련 질문글들이

올라올 때 다른 사람들이 작성한 영혼 없는 답변들을 싫어합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초보자가 그런 답변들(열심히 하면 됩니다.)을 보고

잘못된 방법으로 업무를 하다가 아이디 및 카페가 저품질이 되거나

시간 및 비용을 낭비하기 때문입니다.

 

특히 요즘에는 유튜브에도 카페마케팅 관련 영상들이 많이 있는데

그 중에는 강사가 직접 실험을 통해 검증한 내용이 아니라

인터넷에 떠도는 이야기들을 짜집기한 부분이라서

오히려 초보자들이 카페마케팅을 하는데 있어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도움 되는 영상도 있긴 합니다.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10년 동안 교육 및 대행을 하면서

그리고 지금 이 순간에도 여러 실험을 하면서

얻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양질의 글 작성하세요 가 아니라 구체적인 포스팅 방법을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가 아니라 회원가입을 늘릴 수 있는 방법을

열심히 하세요 가 아니라 구체적인 업무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카페마케팅 교육은 1대1로 진행합니다.

 

교육을 받을 때 직원 분들도 참여하셔도 됩니다.(비용 추가 없음)

 

단체 교육이 아닌 1대1 교육이기 때문에 여러 장점이 있습니다.

교육 때 편하게 질문도 가능하며 예시들도 교육 받으시는 분

상황에 맞게 진행하며 무엇보다 구체적인 업무 방법을

알려드릴 수가 있습니다.

또한 배우시는 분께서 초보자여도 마케팅 지식 상황에

맞춰 진행하기 때문에 배우는 것이 어렵지도 않습니다.

 

 

사실 카페마케팅 교육을 1대1로 진행하는 이유는

단순히 교육 배우시는 분들마다 지식 상황이

다르기 때문이 아닙니다.

같은 카페 주제여도 관리 직원 유무,

카페에 투자 가능한 시간, 마케팅 예산도

교육 받으시는 분들마다 다르며

네이버 아이디 보유량, 카페 최적화 유무 등등

여러 요소들이 다르기 때문에

단체교육이 아닌 1대1 맞춤형 교육으로 진행해야 됩니다.

 

단순히 이론적인 이야기만 하면 단체교육도 가능하지만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카페마케팅 교육을 통해

교육 받으시는 분께서 그 즉시 실무에 적용을 하고

마케팅 효과를 얻는게 목표이기 때문에

1대1 맞춤형 교육으로 진행을 합니다.

카페마케팅 교육 전문가에게 제대로 배워야 합니다.

A는 카페에 글을 하나만 작성해도 회원가입이 1,000명이 늘어나지만

B는 매일 글을 수십 개씩 올려도 100명도 늘지 않습니다.

A는 5분만에 대충 작성한 글이 상위노출이 됩니다.

B는 3시간 동안 열심히 글을 작성해도 상위노출이 안됩니다.

 

A는 컨텐츠를 만드는 데 3시간이 걸립니다.

B는 컨텐츠를 만드는 데 15분이면 됩니다.

 

A는 네이버 카페 방문횟수가 높아도 매출영향이 없습니다.

B는 카페 방문횟수는 적어도 매출에 도움이 됩니다.

 

A는 아이디 관리를 못해서 작성한 모든글이 최신순에만 나옵니다.

B는 아이디가 저품질이 잘 되지 않아 상위노출이 누적됩니다.

 

A는 마케팅 비용을 많이 쓰고 있지만 효율이 나오지 않습니다.

B는 마케팅 비용을 많이 쓰지 않아도 사업이 계속 잘됩니다.

 

A와 B의 차이는 카페마케팅 교육 유무 입니다.

물론 독학으로 네이버 상위노출 로직도 연구해서

상위노출도 잘 하고 카페도 활성화를 시킨 사람도 있습니다.

하지만 10년 동안 수 많은 네이버카페를 보면서 느낀 점은

대부분 혼자서 비효율적으로 운영을 하다가

포기하는 경우가 더 많았습니다.

 

카페마케팅 교육 커리큘럼 예시

*교육 내용은 문의 주신 분 상황 및 업종에 따라 변경이 될 수 있습니다.

1. 상위노출 노하우, 아이디 및 카페 저품질 예방법

10년 동안 교육을 하면서 얻은 데이터와

지금 현재도 대행 및 연구을 하면서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신 네이버 상위노출 로직과

네이버 아이디 및 카페가 저품질이 되는 유형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카페에 좋은 컨텐츠가 있어도 노출이 되어야 의미 있습니다.)

2. 네이버카페 아이디 최적화로 만들기 및 포스팅방법

카페마케팅을 하는데 있어 네이버 아이디 상태가 정말 중요합니다.

아이디가 좋지 않은 흔히 말하는 저품질 아이디는

최적화카페에 글을 올려도 검색에 제대로 반영이

되지 않고 최신순에만 검색이 됩니다.

아이디를 최적화로 만드는 방법을 이론이 아닌

실제 업무에 적용할 수 있게 알려드립니다.

또한 포스팅을 할 때 상위노출이 잘 될 수 있게

제목, 본문 그 외 다른 요소들까지

직접 실습을 하면서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단순히 로직적인 이야기를 하는 것이 아니라

마케팅적인 글쓰기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3. 최적화 카페 없이 마케팅을 하는 방법​, 카페 분석체크

최적화카페가 없거나 지금 운영하고 있는 카페가 저품질이라면

비용 추가 없이 해당 상황에 맞는 마케팅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현재 운영하고 있는 카페 로직상태 체크 및

다른 매체(블로그)마케팅 분석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4. 네이버카페 회원가입 효율적으로 늘리는 방법

​회원가입이 늘어날 수 있게 카페 내 구조를 변경해드리고

컨텐츠를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교육 내용은 검증 되지 않은 프로그램을 통한 방법이 아니며

경쟁카페 회원들에게 초대 및 품앗이 같은

비효율적인 방법도 아닙니다.

해당 카페 주제에 맞는 회원들이 모일 수 있게

게시판 생성 및 컨텐츠를 만드는 방법,

카페 대문 및 타이틀 기획, 컨셉 설정

그리고 전체적인 온라인마케팅 구조를 잡아드립니다.

 

5. 효율적인 네이버카페 운영 방법

이벤트 관리, 아이디 관리 및 키워드 관리, 아이피에 대해서,

카페 외 다른 매체들 활용 방법 등등

효율적인 네이버카페 운영방법과

카페를 운영하면서 꼭 알아야 되는 노하우를 제공합니다.

* 네이버카페 마케팅 교육은 위에 언급하였듯이

교육 받으시는 분들마다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위에 언급한 교육 커리큘럼 외에

다른 내용들이 추가가 될 수 있습니다.

카페마케팅 혼자서 열심히 하는 것보다

전문가에게 배워 효율적인 방법으로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상담은 언제든지 받고 있으니 부담 갖지 마시고

편하게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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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2021.08.24 14:0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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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마케팅 교육! 네이버 카페 검색 노출 및 기획고민?

 

안녕하세요.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 및 대행을 10년 동안

꾸준하게 진행하고 있는 마케팅진단소입니다.

카페마케팅 관련해서 일을 하다 보니

가장 많이 질문 받는 부분이

네이버 카페 검색 노출 부분과 카페 활성화에 대해

질문을 많이 받습니다.

 

오늘 저희 마케팅진단소에서 카페마케팅 교육을

받으신 대표님도 교육을 받기 전에

운영하고 계신 카페 주소를 보내주시면서

현재 운영하고 있는 네이버 카페가 검색 노출이 제대로 되고

있지 않아 답답해서 문의를 주시게 되었고

교육 전에 미리 제가 카페에 테스트글을 작성 후

카페 상태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테스트 결과 일단 카페는 이쪽 업계에서 이야기 하는

저품질카페는 아니었지만 작성하고 계시는 아이디가

상태가 좋지 않나 네이버 카페 검색 노출이 제대로

되고 있지 않은 상황이었습니다.

그 부분에 대해 간략하게 이야기를 하니

교육에 대해 관심이 있으셨고

이번 기회에 네이버 카페 검색 노출 부분과

카페 활성화 및 기획적인 부분도 도움을 받기를 원하셨습니다.

 

카페마케팅 교육, 네이버 로직만 배우는 것이 아닙니다.

 

오늘 교육도 네이버 상위노출 로직, 아이디 저품질 유형 및 최적화방법

흔히 말하는 네이버 로직에 대한 이야기는 2시간 정도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시간은 현재 운영하고 있는 카페에 대해 컨셉을

이야기 하고 컨텐츠를 만드는 방법을 실습하였습니다.

또한 카페 활성화를 위한 각종 마케팅기법 부터

다른 매체를 활용하는 방법 그리고 벤치마킹을 할 카페 선정 및

구체적인 업무 가이드라인을 만드는 시간이 더 오래 걸렸습니다.

 

사실 카페마케팅이라고 하면 글을 써서 상위노출을 하는 것만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하지만 이 부분은

카페마케팅에 있어 일부분이며

오늘 교육을 받으신 분도 교육 이후 이렇게 말씀을 하셨습니다.

"카페마케팅이 단순히 글을 쓰는 것이 아니구나"

"상대방을 생각 한다는 것이 이런 부분이구나"

"회원가입을 늘리는 컨텐츠가 이런 컨텐츠구나"

라고 말씀을 하셨습니다. 그 외 여러 이야기를 하였지만

정리를 하면 그 동안 생각했던 개념하고 완전 달랐으며

카페마케팅 교육 이후 구체적으로 해야 될 부분이

무엇인지 정해져서 교육 비용이 아깝지 않다고 하셨습니다.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카페마케팅 교육을 하지만

그 안에 숨은 내용은 사업홍보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게

도와드리는 것이고 카페는 수단일 뿐이며

상위노출은 그 안에 여러 방법중 하나일 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희 마케팅진단소에서

카페마케팅 교육을 배우게 되면

전체적인 온라인마케팅에 대한 개념을 배울 수가 있습니다.

 

 

 

 

 

카페마케팅 교육 1대1로 진행을 합니다.

이번에 교육을 받으신 대표님 같은 경우 1인기업이기 때문에

혼자 오셨지만 일반적인 회사 같은 경우

실무자들도 포함해서 교육을 듣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교육 비용이 추가 되는 것은 아니며

제가 이야기하는 1대1 교육은 다른 업체들과 함께 듣는

단체 교육이 아니라는 뜻입니다.

 

1대1교육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여러 장점들이 많습니다.

오늘 교육도 교육을 하면서 편하게 질문도 받고

교육 받으시는 분 상황에 맞는 예시와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이야기를 하기 때문에

배우시는 분도 만족도가 높을 수 밖에 없습니다.

 

결국 정리를 하면

1. 교육 받으시는 분 마케팅지식에 맞춰 진행합니다.

(초보자도 쉽게 가능)

 

2. 해당 수강생에 맞는 예시와 구체적인 업무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실무에 적용가능)

 

3. 교육중에 편하게 질문도 가능합니다.

(카페 뿐만이 아니라 다른 질문도 가능)

 

4. 불필요한 이야기를 하지 않아 시간낭비가 없습니다.

(교육 시간이 아깝지 않습니다)

 

 

카페마케팅 교육을 1대1로 진행하는 이유는

단순히 교육 배우시는 분들마다 카페 주제가

다른 부분도 있지만

카페로직에 대한 이해도 카페에 투자할 수 있는 시간,

관리 직원 유무, 마케팅 예산,

네이버 아이디 보유량, 카페 최적화 유무 등등

여러 요소들이 다를 수 밖에 없기 때문에

단체교육이 아닌 1대1 맞춤형 교육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네이버카페 마케팅교육 전문가에게 배워야 합니다.

A는 카페에 글을 하나만 작성해도 회원가입이 1,000명이 늘어나지만

B는 매일 글을 수십 개씩 올려도 100명도 늘지 않습니다.

A는 5분만에 대충 작성한 글이 상위노출이 됩니다.

B는 3시간 동안 열심히 글을 작성해도 상위노출이 안됩니다.

 

A는 컨텐츠를 만드는 데 3시간이 걸립니다.

B는 컨텐츠를 만드는 데 15분이면 됩니다.

 

A는 네이버 카페 방문횟수가 높아도 매출영향이 없습니다.

B는 카페 방문횟수는 적어도 매출에 도움이 됩니다.

 

A는 아이디 관리를 못해서 작성한 모든글이 최신순에만 나옵니다.

B는 아이디가 저품질이 잘 되지 않아 상위노출이 누적됩니다.

 

A는 마케팅 비용을 많이 쓰고 있지만 효율이 나오지 않습니다.

B는 마케팅 비용을 많이 쓰지 않아도 사업이 계속 잘됩니다.

 

A와 B의 차이는 카페마케팅 교육 유무 입니다.

물론 독학으로 네이버 상위노출 로직도 연구해서

상위노출도 잘 하고 카페도 활성화를 시킨 사람도 있습니다.

하지만 10년 동안 수 많은 네이버카페를 보면서 느낀 점은

대부분 혼자서 비효율적으로 운영을 하다가

포기하는 경우가 더 많았습니다.

 

 

네이버카페 마케팅교육 커리큘럼 예시

*교육 내용은 문의 주신 분 상황 및 업종에 따라 변경이 될 수 있습니다.

1. 상위노출 노하우, 아이디 및 카페 저품질 예방법

10년 동안 교육을 하면서 얻은 데이터와

지금 현재도 대행 및 연구을 하면서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신 네이버 상위노출 로직과

네이버 아이디 및 카페가 저품질이 되는 유형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카페에 좋은 컨텐츠가 있어도 노출이 되어야 의미 있습니다.)

2. 네이버카페 아이디 최적화로 만들기 및 포스팅방법

카페마케팅을 하는데 있어 네이버 아이디 상태가 정말 중요합니다.

아이디가 좋지 않은 흔히 말하는 저품질 아이디는

최적화카페에 글을 올려도 검색에 제대로 반영이

되지 않고 최신순에만 검색이 됩니다.

아이디를 최적화로 만드는 방법을 이론이 아닌

실제 업무에 적용할 수 있게 알려드립니다.

또한 포스팅을 할 때 상위노출이 잘 될 수 있게

제목, 본문 그 외 다른 요소들까지

직접 실습을 하면서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단순히 로직적인 이야기를 하는 것이 아니라

마케팅적인 글쓰기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3. 최적화 카페 없이 마케팅을 하는 방법​, 카페 분석체크

최적화카페가 없거나 지금 운영하고 있는 카페가 저품질이라면

비용 추가 없이 해당 상황에 맞는 마케팅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현재 운영하고 있는 카페 로직상태 체크 및

다른 매체(블로그)마케팅 분석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4. 네이버카페 회원가입 효율적으로 늘리는 방법

​회원가입이 늘어날 수 있게 카페 내 구조를 변경해드리고

컨텐츠를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교육 내용은 검증 되지 않은 프로그램을 통한 방법이 아니며

경쟁카페 회원들에게 초대 및 품앗이 같은

비효율적인 방법도 아닙니다.

해당 카페 주제에 맞는 회원들이 모일 수 있게

게시판 생성 및 컨텐츠를 만드는 방법,

카페 대문 및 타이틀 기획, 컨셉 설정

그리고 전체적인 온라인마케팅 구조를 잡아드립니다.

 

5. 효율적인 네이버카페 운영 방법

이벤트 관리, 아이디 관리 및 키워드 관리, 아이피에 대해서,

카페 외 다른 매체들 활용 방법 등등

효율적인 네이버카페 운영방법과

카페를 운영하면서 꼭 알아야 되는 노하우를 제공합니다.

* 카페마케팅 교육은 위에 언급하였듯이

교육 받으시는 분들마다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위에 언급한 교육 커리큘럼 외에

다른 내용들이 추가가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교육 받으신 분 같은 경우

블로그를 오래 운영해서 어느 정도 기본 개념은 알고 있는

상황이었기 때문에 블로그와 카페 차이점과

상위노출 로직 그리고 카페 컨셉 및 컨텐츠에 대해

더 오래 이야기 하는데 집중을 하였습니다.

 

결국 위에 언급한 부분은 예시이며

저희 마케팅진단소에 문의 하셔서 상담을

받으시는 것이 편합니다.

 

 

오늘 만약에 카페마케팅 교육을 진행하지 않았다면

해당 대표님 같은 경우 카페는 멀쩡한 최적화카페였는데

네이버 카페 검색 노출이 되지 않아 카페를 포기할 수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제가 정확하게 어떤 부분이 문제점이고

앞으로 보완해야 될 부분에 대해 알려드렸기 때문에

불필요한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카페마케팅을 하는데 있어

네이버 카페 검색 노출도 되지

않고 활성화가 되지 않아 고민이 된다면

부담 갖지 마시고 편하게 저희 마케팅진단소에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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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마케팅 네이버 카페 방문수 고민을 하고 있다면

 

 

안녕하세요. 카페마케팅 교육 및 대행 10년차 마케팅진단소입니다.

네이버카페를 운영하다 보면 처음 생각했던 부분과 다르게

카페마케팅이 어렵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게시글을 계속 작성해도 검색하면 최신순에만 보이거나

네이버 카페 방문수는 조금씩 늘어나고 있지만 회원이 늘지 않는 경우

또는 회원은 늘고 있지만 카페 활성화가 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인터넷에 검색해서 여러 카페마케팅 관련 영상 및 글들을 보고

카페를 잘 키우시는 분들도 있지만

잘못된 내용, 해당 업종에 맞지 않는 내용등으로 인해

시간낭비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네이버카페를 운영하다 보면 매니저 아이디로

여러 쪽지를 받게 되는데

네이버 카페 방문수, 등급, 회원가입을 늘려준다고 하거나

또는 카페 지수 및 활성화를 해준다는 제안을 받게 됩니다.

이런 업체 중에서는 검증 되지 않은 프로그램,

네이버가 제제하는 어뷰징 방식을 이용하기 때문에

해당 업체에 카페를 맡겼다가 카페가 망가지는 일도 벌어집니다.

검증되지 않은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지금 당장 네이버 카페 방문수가

늘어나고 카페등급이 올라가도

결국 카페가 저품질이 되어 게시글을 작성해도

관련도순에 노출이 되지 않거나 심한 경우 카페명도 검색하면

나오지 않는 일이 벌어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카페마케팅 교육을 하면서 여러 카페들을 보면

네이버 카페 방문수를 늘리기 위해

카페 주제와 상관 없는 맛집, 여행, 유머, 연예인 소식글만

올리다가 아이디가 망가지고 시간낭비만 하는 일도 많이 보고 있습니다.

 

======================================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10년 동안 네이버 카페 교육 및 대행 진행 경험

이론적인 이야기가 아닌 현재 운영하고 있는 카페에 적용 가능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네이버카페 방문수를 늘리지 않고 마케팅심리를 이용

온라인마케팅에 대한 전체적인 구조, 실제 업무하는 방식

교육 이후에도 컨설팅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 현재 네이버 카페 운영을 하면서 아래와 같은 문제로

고민 하고 있다면 즉시 저희 마케팅진단소에 연락 주셔서

불필요한 시간 및 비용낭비를 줄이셔야 합니다.

카페를 처음 시작해서 무엇부터 해야 될지 몰라 막막할 때

현재 운영하고 있는 카페에 대해 진단을 받고 싶을 때

네이버카페에 글을 작성하면 검색 최신순에만 보일 때

네이버 카페 방문수가 적어 고민일 때

네이버카페 글 작성에 많은 시간이 걸릴 때

효율적인 네이버카페 운영 방법을 배우고 싶을 때

카페를 통한 수익구조가 궁금할 때

컨텐츠 및 컨셉에 대해 고민을 하고 있을 때

아이디 및 카페 저품질과 최적화에 대해 궁금할 때

회원가입 증가 및 카페 활성화에 대해 알고 싶을 때

 

저희 마케팅진단소에서 진행하는 카페마케팅교육을

듣게 되면 불필요한 시행착오를 겪지 않고

효율적으로 네이버카페 운영을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카페 방문수 늘리기: 효과적인 카페마케팅은?

 

네이버카페 방문수를 늘리기 위해서는 2가지가 필요합니다.

1. 사람들이 검색하는 유형

2. 네이버 카페 상위노출 로직

 

1. 사람들이 검색하는 유형

 

네이버 카페 방문수를 늘리기 위해서는

카페에 방문하는 사람들 심리를 알아야 합니다.

사람들이 여러 매체 중 카페를 보는 이유부터

해당 카페 주제에 관심 있는 사람들이

검색하는 유형에 대해 이야기를 합니다.

 

당연히 운영하고 있는 카페마다 사람들이

검색하는 유형은 다릅니다.

단순히 맘카페는 주부

주식카페는 주식을 하는 사람들

중고차카페면 중고차를 사거나 팔고 싶은 사람

을 이야기 하는 것이 아니라

 

해당 주제는 사람들이 카페글을 볼 때 최신순으로 정렬해서도 보는지

어떤 키워드를 검색하는지

그리고 사람들이 어떤 컨텐츠에 반응하는지 등

이론적인 이야기가 아닌 실제 경험에서 얻은 노하우를 전수합니다.

 

 

2. 네이버 카페 상위노출 로직

 

사람들이 어떤 심리로 네이버카페를 이용하는지 알아도

카페글이 노출이 되지 않으면 의미가 없습니다.

아무리 카페에 좋은 컨텐츠가 있어도

사람들이 해당 글을 보고 클릭을 해야 의미가 있기 때문에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최신 상위노출 로직과

카페 유입을 늘릴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알려드려서

네이버 카페 방문수가 자연스럽게 늘 수 있게 만들어 드립니다.

 

 

카페마케팅 교육은 1대1로 진행합니다.

 

교육을 신청하시는 분들마다 카페 주제도 다르고

네이버 상위노출 로직에 대한 이해도

마케팅 예산, 카페 관리 직원 유무, 카페에 투자할 수 있는 시간

네이버 아이디 보유량, 카페 최적화 유무 등등

여러 요소들이 다르기 때문에

단체교육이 아닌 1대1 맞춤형 교육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카페마케팅 교육을 1대1로 진행을 하기 때문에

교육커리큘럼 자체가 불필요한 내용이 없습니다.

또한 교육을 받으면서 편하게 질문도 가능하고

단순히 이론적인 내용을 배우는 것이 아니라

실무에 바로 적용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카페 방문수를 늘리고 싶어서 고민인데

단순히 좋은 컨텐츠를 올리세요. 같은 뻔한 이야기를 하지 않습니다.

또는 회원가입이 증가가 목적이 아닌 상위노출이 목적인데

네이버카페 역사 같은 도움도 되지 않는 이야기를 하지 않습니다.

1대1 맞춤형 카페마케팅 교육으로

지금 궁금하고 답답한 부분들을 배울 수가 있습니다.

 

 

카페마케팅 교육 전문가에게 배워야 합니다.

A는 카페에 글을 하나만 작성해도 회원가입이 1,000명이 늘어나지만

B는 매일 글을 수십 개씩 올려도 100명도 늘지 않습니다.

A는 5분만에 대충 작성한 글이 상위노출이 됩니다.

B는 3시간 동안 열심히 글을 작성해도 상위노출이 안됩니다.

 

A는 컨텐츠를 만드는 데 3시간이 걸립니다.

B는 컨텐츠를 만드는 데 15분이면 됩니다.

 

A는 네이버 카페 방문횟수가 높아도 매출영향이 없습니다.

B는 카페 방문횟수는 적어도 매출에 도움이 됩니다.

 

A는 아이디 관리를 못해서 작성한 모든글이 최신순에만 나옵니다.

B는 아이디가 저품질이 잘 되지 않아 상위노출이 누적됩니다.

 

A는 마케팅 비용을 많이 쓰고 있지만 효율이 나오지 않습니다.

B는 마케팅 비용을 많이 쓰지 않아도 사업이 계속 잘됩니다.

 

A와 B의 차이는 카페마케팅 교육 유무 입니다.

물론 독학으로 네이버 상위노출 로직도 연구해서

상위노출도 잘 하고 카페도 활성화를 시킨 사람도 있습니다.

하지만 10년 동안 수 많은 네이버카페를 보면서 느낀 점은

대부분 혼자서 비효율적으로 운영을 하다가

포기하는 경우가 더 많았습니다.

 

카페마케팅 교육 커리큘럼 예시

*교육 내용은 문의 주신 분 상황 및 업종에 따라 변경이 될 수 있습니다.

1. 상위노출 노하우, 아이디 및 카페 저품질 예방법

10년 동안 교육을 하면서 얻은 데이터와

지금 현재도 대행 및 연구을 하면서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신 네이버 상위노출 로직과

네이버 아이디 및 카페가 저품질이 되는 유형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카페에 좋은 컨텐츠가 있어도 노출이 되어야 의미 있습니다.)

2. 네이버카페 아이디 최적화로 만들기 및 포스팅방법

카페마케팅을 하는데 있어 네이버 아이디 상태가 정말 중요합니다.

아이디가 좋지 않은 흔히 말하는 저품질 아이디는

최적화카페에 글을 올려도 검색에 제대로 반영이

되지 않고 최신순에만 검색이 됩니다.

아이디를 최적화로 만드는 방법을 이론이 아닌

실제 업무에 적용할 수 있게 알려드립니다.

또한 포스팅을 할 때 상위노출이 잘 될 수 있게

제목, 본문 그 외 다른 요소들까지

직접 실습을 하면서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단순히 로직적인 이야기를 하는 것이 아니라

마케팅적인 글쓰기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3. 최적화 카페 없이 마케팅을 하는 방법​, 카페 분석체크

최적화카페가 없거나 지금 운영하고 있는 카페가 저품질이라면

비용 추가 없이 해당 상황에 맞는 마케팅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현재 운영하고 있는 카페 로직상태 체크 및

다른 매체(블로그)마케팅 분석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4. 네이버카페 회원가입 효율적으로 늘리는 방법

​회원가입이 늘어날 수 있게 카페 내 구조를 변경해드리고

컨텐츠를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교육 내용은 검증 되지 않은 프로그램을 통한 방법이 아니며

경쟁카페 회원들에게 초대 및 품앗이 같은

비효율적인 방법도 아닙니다.

해당 카페 주제에 맞는 회원들이 모일 수 있게

게시판 생성 및 컨텐츠를 만드는 방법,

카페 대문 및 타이틀 기획, 컨셉 설정

그리고 전체적인 온라인마케팅 구조를 잡아드립니다.

 

5. 효율적인 네이버카페 운영 방법

이벤트 관리, 아이디 관리 및 키워드 관리, 아이피에 대해서,

카페 외 다른 매체들 활용 방법 등등

효율적인 네이버카페 운영방법과

카페를 운영하면서 꼭 알아야 되는 노하우를 제공합니다.

* 네이버카페 마케팅 교육은 위에 언급하였듯이

교육 받으시는 분들마다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위에 언급한 교육 커리큘럼 외에

다른 내용들이 추가가 될 수 있습니다.

 

 

카페마케팅 교육 인터넷에 검색을 하면 나오는

뻔한 이야기들 하지 않습니다.

 

네이버카페 방문수 늘리고 싶고

회원가입도 늘어나며 활성화가 되고 싶다면

교육을 받는 것이 가장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경쟁업체는 지금도 효율적으로

카페마케팅을 하고 있는데

혼자서 로직 및 컨텐츠에 대해 연구를 하면서

시간을 낭비하고 있을 필요 없습니다.

 

상담은 언제든지 받고 있으니

부담 갖지 마시고 편하게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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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마케팅 교육 후기~ 침투바이럴에 대해 고민 있었던 수강생!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 및 대행 경력 10년차 마케팅진단소입니다.

한달에 한 번 정도는 마케팅회사에서 카페마케팅 교육

문의가 오고 있습니다. 저번달에는 인스타그램 대행사였다면

오늘 교육을 진행한 곳은 종합광고대행사이며

기업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도 운영을 하고

각종 컨텐츠를 만드는 회사였습니다.

 

문의를 하게 된 이유로는

현재 카페마케팅도 진행을 하고 있는 상황인데

공식카페를 운영하는 방식이 아닌 침투바이럴

형태로 진행만 하고 있었으며 지금 현재 방식에 대해

조언 및 다른 카페마케팅 방법에 대해

궁금해 하신 상황이었습니다.

 

흔히 말하는 침투바이럴은 활성화가 된 카페에

업체가 아닌 일반회원인 컨셉으로 제품을

알리는 방식인데 현재 하고 있는 부분에서

아이디 관리 부분에 문제가 바로 보였습니다.

교육 때 즉석에서 침투바이럴을 하고 있는

아이디가 작성한 글을 보고 해당 아이디 블로그 보기를

하였는데 해당 브랜드 광고글로만 도배가 되어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처음 침투바이럴을 할 때 아이디를 제대로 선별하고

관리를 했어야 되는 부분이고 또한 침투바이럴을

하려면 해당 의도에 맞게 더욱 자극적인 포스팅도

필요하였습니다.

 

그래서 본격적인 카페마케팅 교육 전에

침투바이럴 방식을 위해 주의사항 및

어떤 컨셉에 맞춰 글을 써야 되는지 실제 업무에

적용할 수 있게 알려드렸으며

 

본 교육때는 저품질 아이디, 최적화 아이디, 일반아이디

별로 마케팅을 진행하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흔히 마케팅회사들 같은 경우 저품질 아이디는

활용을 하지 않는데 저품질 아이디들로

침투바이럴로 이용을 하거나 공식카페를 운영하는 경우

공지사항 및 자주 수정을 해야 되는 글 작성,

카페 내부용 컨텐츠를 올리는데 쓸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침투바이럴 방법뿐만 아니라

해당 브랜드 공식업체 입장에서 글을 쓰고

상위노출을 하는 방법과 다른 여러 카페마케팅 기법에

대해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또한 가장 중요한 점은 상위노출 부분도 있기 때문에

글이 제대로 반영이 되지 않는 이유

저품질을 예방하기 위한 방법

구체적인 업무 가이드라인 또한

카페마케팅 교육을 하면서 알려드렸습니다.

 

그리고 항상 카페마케팅 교육 후기 글을 쓸때

반복하면서 이야기 하는 부분으로

글이 제대로 반영 되지 않는 원인만 해도

네이버 카페 점검중

아이디 저품질

카페 저품질

카페 게시판만 저품질

유사문서

단순 누락현상

글 제목 충돌 문제

4일텀 현상

아이피 문제

카페 나이 필터

등등 여러 가지 원인이 있습니다.

그래서 카페마케팅 교육 때 각 상황 별 조치 방법 등

변화되고 있는 네이버 로직에 대해서 이야기를 합니다.

 

 

카페마케팅 교육 꼭 필요한 이야기만 합니다.

 

10년 동안 교육을 진행하다 보니 처음 전화 상담을 할 때

바로 머릿속에 어떤 교육 커리큘럼을 갖고 진행해야 될지

판단이 됩니다. 하지만 막상 현장에 도착하면

예상하지 못한 경우가 발생합니다.

이번에도 침투바이럴에 대해 고민이 있으셨다고 말씀하셔서

침투바이럴 방식 그리고 그 외에도 공식카페 운영 방법 및

상위노출 로직, 회원가입 늘리는 방법, 카페 이벤트 기획 등

여러 가지 생각을 하고 만났는데 막상 만나서 카페마케팅 교육을

진행하다 보니 광고주 중에 블로그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셔서

블로그에 대해서도 궁금해 하시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원래 생각했던 계획을 수정하여 블로그에 대해서도

알려드리고 현재 운영하고 있는 기업공식블로그를

보고 진단 및 조언도 하였습니다.

 

 

이처럼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카페마케팅 교육을 떠나서

교육 받으시는 분들께서 필요한 부분에 대해

알려드리고 그걸 단순히 이론적인 이야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 실무에 적용할 수 있게

제가 겪었던 사례와 구체적인 업무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카페마케팅 교육을 진행한다고 해서 유튜브에

검색하면 나오는 뻔한 이야기를 하는 것이 아닌

10년 동안 카페들을 대행하고 교육을 하면서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교육 받으시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이야기만 하고 있습니다.

 

 

카페마케팅 교육 1대1(직원 참여가능)진행합니다.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교육을 항상 1대1로 진행을 합니다.

하지만 위에 사진에도 나와 있듯이

여기서 1은 사람 1명을 뜻하는 것이 아니라

한 업체를 뜻합니다. 오늘 침투바이럴 및 카페마케팅에

대해 교육을 받았던 곳도 해당 회사 대표님

그리고 팀장님 2명과 실무자 1명이 교육을 들었습니다.

 

이렇게 한 업체만 교육을 듣게 되니

오늘 교육 받은 곳처럼 갑자기 블로그를 질문하거나

유튜브에 대해 질문을 하셔도 되고

저도 교육을 진행할 때 이론적인 이야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이야기만 합니다.

그리고 교육 중간 중간 질문도 받고

교육이 끝날 때쯤 최종적으로 질문타임도 갖으며

마지막으로 교육 이후에도 컨설팅을 진행합니다.

 

사실 카페마케팅 교육을 받으시는 분들마다

업종, 카페 최적화 유무, 아이디 및 저품질 유무,

네이버 아이디 보유량

카페에 투자할 수 있는 시간 및 인력

마케팅 예산, 로직에 대한 이해도

카페마케팅에 대해서 배우고 싶은 영역(상위노출, 회원가입 등등)

블로그 등 다른 매체 보유 유무 등등

여러 요소들이 다르기 때문에

단체교육을 진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교육 받으시는 분들도 불필요한 내용이

없어 만족도도 높고 교육 받으시는 분 지식상황에

맞춰 교육을 진행하기 때문에 교육 내용이 어렵지도 않습니다.

 

 

 

 

카페마케팅 교육 전문가에게 제대로 배우자

A는 카페에 글을 하나만 작성해도 회원가입이 1,000명이 늘어나지만

B는 매일 글을 수십 개씩 올려도 100명도 늘지 않습니다.

A는 5분만에 대충 작성한 글이 상위노출이 됩니다.

B는 3시간 동안 열심히 글을 작성해도 상위노출이 안됩니다.

 

A는 컨텐츠를 만드는 데 3시간이 걸립니다.

B는 컨텐츠를 만드는 데 15분이면 됩니다.

 

A는 네이버 카페 방문횟수가 높아도 매출영향이 없습니다.

B는 카페 방문횟수는 적어도 매출에 도움이 됩니다.

 

A는 아이디 관리를 못해서 작성한 모든글이 최신순에만 나옵니다.

B는 아이디가 저품질이 잘 되지 않아 상위노출이 누적됩니다.

 

A는 마케팅 비용을 많이 쓰고 있지만 효율이 나오지 않습니다.

B는 마케팅 비용을 많이 쓰지 않아도 사업이 계속 잘됩니다.

 

A와 B의 차이는 카페마케팅 교육 유무 입니다.

물론 독학으로 네이버 상위노출 로직도 연구해서

상위노출도 잘 하고 카페도 활성화를 시킨 사람도 있습니다.

하지만 10년 동안 수 많은 네이버카페를 보면서 느낀 점은

대부분 혼자서 비효율적으로 운영을 하다가

포기하는 경우가 더 많았습니다.

 

 

만약 오늘 카페마케팅 교육을 받지 않고

계속 같은 방식으로 침투바이럴을 하였다면

해당 카페 회원들이 광고란 걸 알게 되어

마케팅회사 광고주에게 피해가 올 수가 있었고

그렇지 않더라도 시간대비 효율이 좋지 않았을 것입니다.

항상 이야기 하는 부분으로

전문가에게 교육을 듣고 진행을 하면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데

어렵게 카페마케팅을 하시는 분들께서 많으십니다.

 

카페마케팅 교육 상담은 언제든지 받고 있으니

여러분들도 부담 갖지 마시고

편하게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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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마케팅진단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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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카페 마케팅교육 저품질예방과 카페활성화

 

10년 동안 다양한 카페를 대행하고 연구를 하면서 얻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강의를 진행 하고 있는 마케팅진단소입니다.

사실 카페마케팅은 아이보스 및 셀클럽 같은 바이럴 커뮤니티

또는 유튜브에 검색을 하면 여러 카페마케팅 관련해서

정보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또는 서점에도 관련 책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네이버 로직은 계속 변하고 있으며 마케팅 환경도

변하기 때문에 혼자서 독학으로 공부를 하다 보면

오래된 정보, 잘못된 내용들을 배워

업무를 비효율적으로 진행하거나

아이디 및 카페가 저품질이 걸려

작성한 글들이 검색 노출이 안 될 수가 있습니다.

 

물론 독학으로 카페마케팅을 연구해서 대표카페도 만들고

회사 공식카페를 잘 운영하여 매출도 증가하는 곳도 있지만

대부분은 카페를 운영하다가 검색도 제대로 되지 않고

활성화도 되지 않아 포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네이버카페 마케팅교육 용어가 어렵다?

 

네이버카페 관련해서 알아보면 최적화, 저품질, c랭크

등등 처음 듣는 용어들도 많고 사람들마다 해당용어에

대해 설명하는 부분이 달라서 배우면 배울수록 어렵다고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해당 마케팅 용어들을 보면

네이버에서 공식적으로 언급한 내용도 있지만

마케팅업체들끼리 쓰는 용어도 있기 때문에

초보자들이 정확한 개념을 알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실제로 저희 마케팅진단소에서 교육을 받으셨던

대표님께서도 카페 저품질에 대해 잘 알고 있다고

하셨는데 만나서 교육을 할 때 질문을 하니

잘못 이해하고 있었으며 아이디 저품질 개념은

아예 모르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가지고 계신 카페에 글을 작성했는데

검색이 제대로 되지 않아 카페를 포기할 생각이었는데

만나서 카페도 진단을 하고 아이디 상태를 확인하니

카페가 문제가 아니라 아이디가 문제였던 상황이었습니다.

 

만약 해당 대표님께서 저희 마케팅진단소에서 교육을

받지 않았다면 멀쩡한 네이버카페를 포기할 뻔 하였습니다.

 

또한 대부분 교육을 신청하시는 분들께서

글을 작성했는데 검색이 되지 않는 원인을

제대로 몰라서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실 글이 검색 노출이 되지 않는 이유만 해도

 

네이버카페 점검중

유사문서

글 제목 문제

아이디 저품질

게시판만 저품질

카페 저품질

카페 나이 필터

아이피 문제

단순 누락

4일텀 현상

등등 원인이 다양하기 때문에

카페마케팅 경험이 부족하다면 잘못된 판단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디가 저품질이 되면 그 동안 작성한 모든 게시글이

최신순에 빠지기 때문에 저품질예방이 정말 중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네이버카페 마케팅교육을

진행할 때 저품질, 최적화 같은 로직에 대한 교육을

먼저 진행을 하고 카페 활성화 및

온라인마케팅 구조에 대한 교육을 진행합니다.

 

 

네이버카페 마케팅교육 로직만 알면 끝인가?

 

흔히 말하는 카페 상위노출을 잘한다고 해서

카페가 활성화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물론 단순히 상위노출만 배우고 싶어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보험이나 대출처럼

고객db가 중요한 분야는 상위노출만 원하는 경우가

많지만 주식카페, 맘카페, 학원카페 등등

카페 활성화가 필요한 분야는 네이버 로직만

알고 있다고 해서 카페를 잘 키울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10년 동안 많은 회사 공식카페를 보면서 느낀점 중 하나로

대부분 카페에 정보성 글로만 운영을 하거나

카페 주제와 상관 없는 글을 쓰는 형태가 많이 보였습니다.

매번 교육할 때마다 이야기를 하는 이야기 중 하나로

정보로는 카페 활성화가 힘듭니다.

물론 해당 정보가 정말 독보적이거나 필력이 정말

좋으면 상관 없습니다.

그리고 정보성 컨텐츠가 필요 없다는 것도 아닙니다.

 

제가 이야기 하고 싶은 것은 카페 글쓰기

더 정확하게 표현하면 카페 내 컨텐츠는

유입용 컨텐츠, 매출에 영향을 주는 컨텐츠

회사 신뢰용 컨텐츠 등등 여러 구조로 나눌 수 있고

각 컨텐츠 별로 글 쓰는 방식도 다릅니다.

(유입용 컨텐츠라고 해서 유머글, 맛집글을 이야기 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글을 쓰는 것도 단순히 네이버키워드광고센터에서

이야기하는 키워드가 아닌 대행사들을 영업하지 않지만

실제 사람들이 검색하는 방식을 연구하고

썸네일은 어떤 썸네일을 해야 될지 등등

글 쓰는 것만 해도

이야기 할 부분이 정말 많습니다.

 

 

또한 대문 및 타이틀에 들어가야 되는 요소부터

게시판 구성 심지어는 카페 소개글까지

마케팅 포인트가 들어갈 부분이 정말 많습니다.

 

그리고 네이버카페 마케팅교육을 진행하면서

카페만 이야기를 하는 것이 아니라

전체적인 온라인마케팅 구조에 대해

그리고 실무자분에게는 구체적인 업무 가이드를 만들어 드립니다.

 

 

 

네이버카페 마케팅교육 1대1로 진행

1대1 교육으로 진행을 하기 때문에 장점이 많이 있습니다.

1. 교육 배우시는 분 마케팅지식에 맞춰 진행합니다.

2. 해당 업종에 맞는 예시와 구체적인 업무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3. 교육중에 편하게 질문도 가능합니다.

4. 불필요한 이야기를 하지 않아 시간낭비가 없습니다.

 

 

네이버카페 마케팅 1대1로 진행하는 이유는

단순히 교육 배우시는 분들마다 지식 상황이

다르기 때문이 아니라

카페 주제, 카페에 투자할 수 있는 시간,

관리 직원 유무, 마케팅 예산,

네이버 아이디 보유량, 카페 최적화 유무 등등

여러 요소들이 다르기 때문에

단체교육이 아닌 1대1 맞춤형 교육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네이버카페 마케팅교육 전문가에게 배워야 합니다.

A는 카페에 글을 하나만 작성해도 회원가입이 1,000명이 늘어나지만

B는 매일 글을 수십 개씩 올려도 100명도 늘지 않습니다.

A는 5분만에 대충 작성한 글이 상위노출이 됩니다.

B는 3시간 동안 열심히 글을 작성해도 상위노출이 안됩니다.

 

A는 컨텐츠를 만드는 데 3시간이 걸립니다.

B는 컨텐츠를 만드는 데 15분이면 됩니다.

 

A는 네이버 카페 방문횟수가 높아도 매출영향이 없습니다.

B는 카페 방문횟수는 적어도 매출에 도움이 됩니다.

 

A는 아이디 관리를 못해서 작성한 모든글이 최신순에만 나옵니다.

B는 아이디가 저품질이 잘 되지 않아 상위노출이 누적됩니다.

 

A는 마케팅 비용을 많이 쓰고 있지만 효율이 나오지 않습니다.

B는 마케팅 비용을 많이 쓰지 않아도 사업이 계속 잘됩니다.

 

A와 B의 차이는 카페마케팅 교육 유무 입니다.

물론 독학으로 네이버 상위노출 로직도 연구해서

상위노출도 잘 하고 카페도 활성화를 시킨 사람도 있습니다.

하지만 10년 동안 수 많은 네이버카페를 보면서 느낀 점은

대부분 혼자서 비효율적으로 운영을 하다가

포기하는 경우가 더 많았습니다.

 

 

 

네이버카페 마케팅교육 커리큘럼 예시

*교육 내용은 문의 주신 분 상황 및 업종에 따라 변경이 될 수 있습니다.

1. 상위노출 노하우, 아이디 및 카페 저품질 예방법

10년 동안 교육을 하면서 얻은 데이터와

지금 현재도 대행 및 연구을 하면서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신 네이버 상위노출 로직과

네이버 아이디 및 카페가 저품질이 되는 유형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카페에 좋은 컨텐츠가 있어도 노출이 되어야 의미 있습니다.)

2. 네이버카페 아이디 최적화로 만들기 및 포스팅방법

카페마케팅을 하는데 있어 네이버 아이디 상태가 정말 중요합니다.

아이디가 좋지 않은 흔히 말하는 저품질 아이디는

최적화카페에 글을 올려도 검색에 제대로 반영이

되지 않고 최신순에만 검색이 됩니다.

아이디를 최적화로 만드는 방법을 이론이 아닌

실제 업무에 적용할 수 있게 알려드립니다.

또한 포스팅을 할 때 상위노출이 잘 될 수 있게

제목, 본문 그 외 다른 요소들까지

직접 실습을 하면서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단순히 로직적인 이야기를 하는 것이 아니라

마케팅적인 글쓰기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3. 최적화 카페 없이 마케팅을 하는 방법​, 카페 분석체크

최적화카페가 없거나 지금 운영하고 있는 카페가 저품질이라면

비용 추가 없이 해당 상황에 맞는 마케팅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현재 운영하고 있는 카페 로직상태 체크 및

다른 매체(블로그)마케팅 분석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4. 네이버카페 회원가입 효율적으로 늘리는 방법

​회원가입이 늘어날 수 있게 카페 내 구조를 변경해드리고

컨텐츠를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교육 내용은 검증 되지 않은 프로그램을 통한 방법이 아니며

경쟁카페 회원들에게 초대 및 품앗이 같은

비효율적인 방법도 아닙니다.

해당 카페 주제에 맞는 회원들이 모일 수 있게

게시판 생성 및 컨텐츠를 만드는 방법,

카페 대문 및 타이틀 기획, 컨셉 설정

그리고 전체적인 온라인마케팅 구조를 잡아드립니다.

 

5. 효율적인 네이버카페 운영 방법

이벤트 관리, 아이디 관리 및 키워드 관리, 아이피에 대해서,

카페 외 다른 매체들 활용 방법 등등

효율적인 네이버카페 운영방법과

카페를 운영하면서 꼭 알아야 되는 노하우를 제공합니다.

* 네이버카페 마케팅 교육은 위에 언급하였듯이

교육 받으시는 분들마다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위에 언급한 교육 커리큘럼 외에

다른 내용들이 추가가 될 수 있습니다.

 

 

네이버카페 마케팅교육

인터넷에 검색을 하면 나오는

뻔한 이야기들 하지 않습니다.

 

카페마케팅 정말 잘 하고 싶으시다면

교육을 받는 것이 가장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경쟁업체는 지금도 효율적으로

카페마케팅을 하고 있는데

혼자서 로직 및 컨텐츠에 대해 연구를 하면서

시간을 낭비하고 있을 필요 없습니다.

 

상담은 언제든지 받고 있으니

부담 갖지 마시고 편하게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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