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마케팅 교육대행

문의 : 010-8723-9034 카카오톡 tata2435 궁금하신 사항은 부담없이 문의주세요.

2021/08 7

네이버카페 마케팅교육 효율적인 방법으로 활성화하자

네이버카페 마케팅교육 효율적인 방법으로 활성화하자 네이버카페 마케팅 교육 및 대행 10년차 마케팅진단소입니다. 오늘 지역카페를 운영하고 계신 대표님 교육을 진행하고 사무실로 가는 중에 쇼핑몰 카페를 운영하시는 분께서 카페마케팅 교육 관련해서 전화가 왔었습니다. 통화 중에 정말 좋은 이야기가 나와서 오늘 글을 한번 작성하고자 합니다. 문의주신 분께서 여러 고민들을 이야기하였지만 가장 기억에 남은 부분은 효율이었습니다. "카페쪽은 잘 모르지만 독학으로 배워서 잘 할 수 있을 것 같다" "하지만 지금 하고 있는 본업이 있는데 혼자서 연구할 시간이 없다." "전문가에게 배워서 하는 것이 효율이겠다." 라고 말씀을 하셨습니다. 효율은 저희 마케팅진단소에서도 항상 강조하는 부분입니다. 네이버카페 마케팅 교육을 할 ..

네이버 카페 만들기 카페마케팅교육 듣고 시작!

네이버 카페 만들기 카페마케팅교육 듣고 시작! 카페마케팅 교육 및 대행 10년차 마케팅진단소입니다. 지금 현재 사업홍보를 위해 또는 배너광고 수익을 위해 네이버 카페 만들기를 생각하고 계신다면 카페를 개설하기 전에 먼저 전문가에게 교육을 받고 나서 진행을 하셔야 합니다. 인터넷에 네이버 카페 만들기 관련해서 자료들을 보면 여러 영상 및 글들이 나오고 있지만 가장 중요한 핵심적인 노하우는 빠져있거나 현재 마케팅 상황에 맞지 않는 이야기 근거 없는 속설들만 있는 경우 완전히 잘못된 정보 등으로 인해 시행착오를 겪을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네이버 카페 만들기는 사실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지만 카페를 앞으로 잘 운영해서 마케팅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카페명 부터 대문 및 타이틀, 게시판 구성 등 신경 써야 되는 부..

카페마케팅 교육 열심히 하자는 이야기는 그만!

카페마케팅 교육 열심히 하자는 이야기는 그만!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 및 대행을 10년 동안 진행하면서 제가 내린 결론이 있습니다. "카페는 열심히 노력한다고 해서 성공하는 것이 아닙니다."입니다. 물론 열심히 노력해서 카페를 대표카페까지 만들거나 사업홍보에 도움이 되는 카페를 만드시는 분들도 있긴 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은 인터넷에 떠도는 잘못된 이야기를 듣고 시행착오를 겪거나 카페마케팅 본질을 망각하여 불필요한 작업을 하는 경우 네이버 로직을 몰라서 카페 및 아이디가 저품질(검색 관련도를 못 잡는 경우)이 되거나 카페가 활성화가 되지 않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인터넷에 카페마케팅 관련해서 질문글을 올리면 영혼 없는 답변들이 나옵니다. "양질의 글 올리면 카페가 활성화 됩니다." "매일 꾸준하게 카페글을..

카페마케팅 교육! 네이버 카페 검색 노출 및 기획고민?

카페마케팅 교육! 네이버 카페 검색 노출 및 기획고민? 안녕하세요.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 및 대행을 10년 동안 꾸준하게 진행하고 있는 마케팅진단소입니다. 카페마케팅 관련해서 일을 하다 보니 가장 많이 질문 받는 부분이 네이버 카페 검색 노출 부분과 카페 활성화에 대해 질문을 많이 받습니다. 오늘 저희 마케팅진단소에서 카페마케팅 교육을 받으신 대표님도 교육을 받기 전에 운영하고 계신 카페 주소를 보내주시면서 현재 운영하고 있는 네이버 카페가 검색 노출이 제대로 되고 있지 않아 답답해서 문의를 주시게 되었고 교육 전에 미리 제가 카페에 테스트글을 작성 후 카페 상태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테스트 결과 일단 카페는 이쪽 업계에서 이야기 하는 저품질카페는 아니었지만 작성하고 계시는 아이디가 상태가 좋지 않나..

카페마케팅 네이버 카페 방문수 고민을 하고 있다면

카페마케팅 네이버 카페 방문수 고민을 하고 있다면 안녕하세요. 카페마케팅 교육 및 대행 10년차 마케팅진단소입니다. 네이버카페를 운영하다 보면 처음 생각했던 부분과 다르게 카페마케팅이 어렵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게시글을 계속 작성해도 검색하면 최신순에만 보이거나 네이버 카페 방문수는 조금씩 늘어나고 있지만 회원이 늘지 않는 경우 또는 회원은 늘고 있지만 카페 활성화가 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인터넷에 검색해서 여러 카페마케팅 관련 영상 및 글들을 보고 카페를 잘 키우시는 분들도 있지만 잘못된 내용, 해당 업종에 맞지 않는 내용등으로 인해 시간낭비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네이버카페를 운영하다 보면 매니저 아이디로 여러 쪽지를 받게 되는데 네이버 카페 방문수, 등급, 회원가입을 늘려준다고 ..

카페마케팅 교육 후기~ 침투바이럴에 대해 고민 있었던 수강생!

카페마케팅 교육 후기~ 침투바이럴에 대해 고민 있었던 수강생!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 및 대행 경력 10년차 마케팅진단소입니다. 한달에 한 번 정도는 마케팅회사에서 카페마케팅 교육 문의가 오고 있습니다. 저번달에는 인스타그램 대행사였다면 오늘 교육을 진행한 곳은 종합광고대행사이며 기업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도 운영을 하고 각종 컨텐츠를 만드는 회사였습니다. 문의를 하게 된 이유로는 현재 카페마케팅도 진행을 하고 있는 상황인데 공식카페를 운영하는 방식이 아닌 침투바이럴 형태로 진행만 하고 있었으며 지금 현재 방식에 대해 조언 및 다른 카페마케팅 방법에 대해 궁금해 하신 상황이었습니다. 흔히 말하는 침투바이럴은 활성화가 된 카페에 업체가 아닌 일반회원인 컨셉으로 제품을 알리는 방식인데 현재 하고 있..

네이버카페 마케팅교육 저품질예방과 카페활성화

네이버카페 마케팅교육 저품질예방과 카페활성화 10년 동안 다양한 카페를 대행하고 연구를 하면서 얻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강의를 진행 하고 있는 마케팅진단소입니다. 사실 카페마케팅은 아이보스 및 셀클럽 같은 바이럴 커뮤니티 또는 유튜브에 검색을 하면 여러 카페마케팅 관련해서 정보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또는 서점에도 관련 책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네이버 로직은 계속 변하고 있으며 마케팅 환경도 변하기 때문에 혼자서 독학으로 공부를 하다 보면 오래된 정보, 잘못된 내용들을 배워 업무를 비효율적으로 진행하거나 아이디 및 카페가 저품질이 걸려 작성한 글들이 검색 노출이 안 될 수가 있습니다. 물론 독학으로 카페마케팅을 연구해서 대표카페도 만들고 회사 공식카페를 잘 운영하여 매출도 증가하는 곳도 있지만 대부분은 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