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마케팅 교육대행

문의 : 010-8723-9034 카카오톡 tata2435 궁금하신 사항은 부담없이 문의주세요.

2021/06 9

카페마케팅 책과 영상으로 공부해도 어렵다?

카페마케팅 책과 영상으로 공부해도 어렵다? 네이버 카페마케팅 교육 및 대행을 10년 동안 진행하고 있는 마케팅진단소입니다. 처음 사업을 시작할 때는 카페마케팅 관련 정보를 찾기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유튜브에 카페마케팅 관련 영상도 많고 셀클럽, 아이보스 같은 커뮤니티에서 정보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책을 보고 영상을 수 없이 많이 봐도 상위노출 로직도 모르겠고 카페를 활성화시키는 방법도 모를 수가 있습니다. 인터넷에 수 많은 카페마케팅 관련 정보가 있지만 그 중에는 잘못된 내용, 우리 업종하고는 접목할 수 없는 내용 오래된 정보 등등으로 인해 책과 영상을 본다고 해서 카페마케팅을 잘하기 어려운 게 현실입니다. 물론 독학으로 카페를 잘 키우시는 분도 있지만 대부분 글을 써도 검색 최신순에..

네이버 카페 방문횟수 늘고 있지만 매출은 변화 없다면!

네이버 카페 방문횟수 늘고 있지만 매출은 변화 없다면! 사업홍보를 위해 또는 커뮤니티 카페를 운영해서 배너광고 수익을 얻기 위해 네이버카페를 시작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게시글을 계속 작성해도 검색하면 제대로 나오지 않는 상황 네이버 카페 방문횟수는 좀처럼 늘지 않고 있으며 회원가입도 늘어나지 않아 활성화가 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에 카페마케팅 관련 영상 및 글도 보고 있지만 모르는 용어도 많고 막상 업무에 적용하려고 보면 해당 주제하고 맞지 않아 도움이 되지 않거나 예전 로직, 잘못된 내용으로 인해 시간낭비만 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그리고 네이버 카페 방문횟수, 등급, 회원가입을 늘려준다는 업체에 카페를 맡겼다가 카페가 망가지는 일도 벌어집니다. 검증되지 않은 프로그램을 사용하..

네이버카페 운영! 로직 모르고 하면 시간낭비

네이버카페 운영! 로직 모르고 하면 시간낭비 안녕하세요. 네이버카페 마케팅 교육 및 대행을 10년 동안 진행한 마케팅진단소입니다. 제가 처음 카페마케팅을 진행 할 때는 해당 관련 정보들이 인터넷에 많이 없는 편이었지만 요즘에는 유튜브에 카페마케팅 및 바이럴마케팅에 대해 검색을 하면 많은 정보들을 볼 수 있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네이버카페 운영을 하면서 기본적인 로직도 모르는 분들도 많고 인터넷에 여러 글 및 영상을 보면서 독학을 하신 분들도 잘못된 정보, 예전 로직, 해당 주제하고 맞지 않는 내용들로 인해 시행착오를 겪는 경우를 많이 보게 됩니다. 네이버카페를 통해 사업홍보를 하거나 커뮤니티 카페를 만들어 배너광고 수익을 얻고 싶다면 기본적으로 네이버카페 상위노출 로직 및 최적화 개념 저품질 예방법은 당..

네이버 카페 등급 고민 있었던 대표님 카페마케팅 교육후기

네이버 카페 등급 고민 있었던 대표님 (카페마케팅 교육후기) 네이버카페 마케팅 교육 및 대행을 10년 동안 진행한 마케팅진단소입니다. 네이버 카페 등급 관련해서 검증 되지 않은 이야기들이 많습니다. 카페 등급이 높아야 게시글 상위노출이 잘 된다? 와 같은 이야기가 대표적인 잘못된 상식입니다. 이런 잘못된 정보로 인해 일부 카페 운영자들께서는 카페등급을 검증 되지 않은 프로그램으로 올리다가 카페가 저품질 또는 차단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번에 카페마케팅 교육을 받았던 대표님께서도 카페에 계속 글을 써도 검색이 제대로 잡히지 않아서 네이버 카페 등급 때문인가 고민을 하시다가 저희 마케팅진단소에 문의를 한 케이스입니다. 본격적인 카페마케팅 교육 전에 네이버카페에 글을 작성했을 때 글이 최신순에만 뜨는 것이..

네이버카페 방문수 및 회원가입 늘리기 교육으로 해결

네이버카페 방문수 및 회원가입 늘리기 교육으로 해결 카페 품앗이 및 경쟁카페 초대를 보내는 방식 아닙니다. 검증 되지 않은 프로그램을 판매하는 것도 아닙니다. 카페주제에 맞게 활성화시키는 마케팅기법입니다. 네이버카페 컨셉 및 기획 컨텐츠 생성 교육 최적화아이디 관리 방법 및 저품질예방법 네이버 상위노출 로직교육 카페 컨셉 및 기획, 컨텐츠 생성 교육 효율적인 네이버카페 운영방법과 온라인마케팅에 관한 모든 것을 1대1로 과외로 쉽고 빠르게 배울 수 있습니다. ​ 10년 동안 네이버 카페, 블로그마케팅 교육 및 대행 진행 경험 현재 운영하고 있는 매체에 즉시 적용 가능한 교육 카페마케팅 교육 이후 비용 추가 없는 무제한 컨설팅 진행 지금 현재 아래와 같은 문제로 고민 하고 있다면 바로 연락 주세요. ​ 네이..

온라인마케팅 교육 이론적인 이야기는 그만! 실전형 교육진행

온라인마케팅 교육 이론적인 이야기는 그만! 실전형 교육진행 교육 이후 즉시 업무에 적용 가능한 교육 온라인마케팅 구조와 효율적인 블로그 및 카페 운영방법 네이버 블로그, 카페 컨셉 및 컨텐츠 생성 교육 네이버 아이디 최적화 및 저품질 요소 관리 등등 네이버 로직 및 온라인마케팅에 관한 모든 것을 1대1로 과외로 쉽고 빠르게 배울 수 있습니다. ​ 10년 동안 네이버 카페, 블로그마케팅 교육 및 대행 진행 경험 마케팅 경험 없는 초보자도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교육 이후 비용 추가 없는 무제한 컨설팅 진행 지금 현재 아래와 같은 문제로 고민 하고 있다면 바로 연락 주세요. ​ 온라인마케팅 업무를 처음 시작해서 방법을 모를 때 네이버카페 및 블로그에 글을 작성하면 검색 최신순에만 보일 때 네이버카페 회원증..

네이버카페 운영 똑같은 패턴을 반복하지 말자.

사업홍보 때문에 네이버카페를 운영하거나 배너광고 수익을 위해 네이버카페를 운영하든 카페마케팅을 하는데 있어서 매일 같은 패턴으로 카페를 운영하고 있지는 않은지 생각 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네이버 로직도 변하고 마케팅 환경 및 여러 요소들은 변하고 있는데 계속 같은 방식으로 업무를 하고 있다면 당연한 결과밖에 나올 수 밖에 없습니다. 네이버카페를 하면서 변화를 줘야 되는 요소들은 정말 많습니다. 글을 쓰는 것만 해도 키워드에 대한 고민 본문에 들어가는 이미지 및 영상, 글씨체에 대해 변화를 줄 수도 있고 새로운 게시판, 카페 컨셉, 공지사항 등등 카페 내부적인 부분 지식인, 유튜브, 블로그, 포스틍 등등 다른 유입경로에 대해서 아이디 관리와 로직적인 부분 등등 계속 변화를 주면서 발전을 해야 되는데 같은 ..

네이버 상위노출 및 활성화 방법 교육진행~

네이버 상위노출 및 활성화 방법 교육진행~ 인터넷에 있는 흔한 내용이 아닌 직접 연구한 네이버 상위노출 로직 카페주제에 맞게 활성화시키는 마케팅기법 블로그, 카페 컨셉 및 컨텐츠 생성 교육 최적화 및 저품질 요소 관리 등등 네이버 상위노출과 온라인마케팅에 관한 모든 것을 1대1로 과외로 쉽고 빠르게 배울 수 있습니다. ​ 10년 동안 네이버 카페, 블로그마케팅 교육 및 대행 진행 경험 이론적인 이야기가 아닌 현재 운영하고 있는 매체에 적용 가능한 교육 네이버 상위노출 및 활성화 교육 이후 비용 추가 없는 무제한 컨설팅 진행 지금 현재 아래와 같은 문제로 고민 하고 있다면 바로 연락 주세요. ​ 네이버카페 및 블로그에 글을 작성하면 검색 최신순에만 보일 때 네이버카페 회원 증가 및 방문수를 늘리고 싶을 때..

카페마케팅 교육 진행후기~ 활성화 및 컨셉고민

카페마케팅 교육 진행후기~ 활성화 및 컨셉고민 ​ 인터넷에 검색해서는 알 수 없는 네이버카페 상위노출로직 일일이 카페초대를 하는 방법이 아닌 심리를 이용한 회원 늘리기 카페 컨셉 및 컨텐츠 생성 그 외 온라인마케팅에 대해 1대1로 과외로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 이론적인 이야기가 아닌 구체적인 업무계획표 작성 10년 동안 카페마케팅 교육 및 대행을 하면서 얻은 노하우 전수 카페마케팅 교육 이후 비용 추가 없는 무제한 컨설팅 진행 지금 아래와 같은 문제로 고민 하고 있다면 바로 연락 주세요. ​ 네이버카페에 글을 쓰면 최신순에만 검색이 될 때 카페회원도 늘지 않고 활성화가 되지 않아 답답할 때 네이버카페를 처음 시작해서 방향성을 못 잡고 있을 때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고 네이버카페를 키우고 싶을 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