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마케팅 교육대행

문의 : 010-8723-9034 카카오톡 tata2435 궁금하신 사항은 부담없이 문의주세요.

2021/05/06 2

바이럴마케팅교육 후기 카페활성화에 대한 고민 있었던 대표님!

바이럴마케팅교육 후기 카페활성화에 대한 고민 있었던 대표님! 사업홍보를 위해 블로그 및 카페를 개설하였지만 매출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고 시간만 낭비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디자인도 잘 하였고 글도 계속 작성하고 있지만 검색을 하면 view탭은 커녕 카페 및 블로그탭에도 보이지가 않고 최신순에만 검색이 잡혀 방문자도 늘지 않고 활성화가 되지 않는 분들이 많습니다. 또는 상위노출 노하우가 있어 노출을 잘 하고 있어도 활성화가 되지 않아 고민인 분들도 많습니다. 오늘 이야기할 바이럴마케팅교육 사례도 현재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 및 카페가 노출도 되지 않고 마케팅적으로 활성화가 되지 않아 답답해 하신 케이스였습니다. 특히 운영하고 있는 네이버카페를 커뮤니티로 해서 다른 업체들도 입점하는 형태를 원하셨는데 회원이 ..

카페마케팅 핵심은 무엇인가?

양질의 컨텐츠? 잘 된 대문 및 타이틀 디자인? 상위노출 노하우? 카페마케팅을 할 때 필요한 부분이라고 하면 여러 가지 나올 수 있습니다. 당장 인터넷에 카페마케팅 관련 영상 및 글을 보면 양질의 컨텐츠 작성법 디자인 하는 방법, 상위노출 노하우도 찾으려면 찾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핵심은 아닙니다. 좋은 정보성 컨텐츠가 없어도 디자인이 제대로 되어 있지 않아도 심지어는 상위노출이 제대로 되지 않아도 카페마케팅 핵심만 알면 목적은 달성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위에 언급한 내용이 필요 없다는 것이 아닙니다. 하지만 그 동안 많은 분들을 만나서 이야기를 나누면 네이버카페를 하는 본질적인 목적을 잊고 수단에 집착하는 경우를 많이 보았기 때문입니다. 중고차카페를 키우는데 회원수에 집착하여 카페 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