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마케팅 교육대행

문의 : 010-8723-9034 카카오톡 tata2435 궁금하신 사항은 부담없이 문의주세요.

2021/04 21

카페마케팅으로 앱, 어플 사업홍보를 하자

카페마케팅으로 앱, 어플 사업홍보를 하자 힘들게 앱, 어플을 개발하였지만 회원들을 가입자를 모으는 건 개발하는 것 보다 어려울 수 밖에 없습니다. 물론 예산이 많으면 온라인 매체에 유료광고도 하고 제휴마케팅도 진행을 하지만 지금 당장 큰 수익이 없는데 유료광고를 하는 것은 부담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비용은 최대한 줄이면서 효과는 큰 마케팅을 찾고 계실 텐데요. 유튜브, SNS, 블로그, 카페 그 외 여러 방법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 카페마케팅에 대해 관심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네이버카페는 홈페이지 보다 접근성도 좋고 관리하기 편한 장점이 있습니다. 네이버카페를 통해 해당 앱, 어플 그리고 하시는 사업에 대해 다양한 정보도 올리고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편한 점이 있습니다. 무엇보다 네이버 상..

네이버 카페 만들기와 활성화를 위해서는? 카페마케팅교육 필수!

네이버 카페 만들기와 활성화를 위해서는? 카페마케팅교육 필수! 사업홍보 또는 상업적인 목적을 갖고 네이버카페를 개설하였다면 전문가에게 제대로 배우고 나서 시작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네이버 카페 만들기 같은 경우 각종 블로그 및 카페 그리고 유튜브에 검색만 해도 여러 자료들이 나와 있어 누구나 조금만 관심을 가지면 개설하고 기본적인 꾸미기는 할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활성화는 다른 부분입니다. 단순히 네이버 카페 만들기가 아닌 글이 상위노출이 되고 활성화가 되기 위해서는 네이버 로직도 알아야 하고 여러 마케팅기법을 배워야 합니다. 아무리 좋은 컨텐츠가 있어도 글이 노출이 되지 않으면 방문자 유입이 늘어나지 않아 활성화가 힘들고 상위노출 로직을 잘 안다고 해서 회원가입이 늘어나는 것은 아닙니다. 사실 당연..

블로그마케팅 교육 이론이 아닌 실전!

블로그마케팅 교육 이론이 아닌 실전! 사업홍보를 위해 네이버 블로그를 시작하였지만 방문자도 늘지 않고 홍보효과를 전혀 못 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답답한 마음에 블로그 관련해서 검색하면 다이아 플러스 리브라, c랭크, 최적화 등 어려운 용어들만 있고 풀어서 해석한 글을 봐도 도대체 어떤 글을 써야 될지 감을 못 잡을 수 있습니다. 한 주제를 가지고 꾸준하게 해야 된다. 블로그 이웃과 교류해야 한다. 아이피가 중요하다. 체류시간이 중요하다. 양질의 컨텐츠를 올려야 한다. 본문과 제목이 일관성이 있어야 한다. 등등 여러 이야기들이 있습니다. 수 많은 블로그 및 카페 그리고 유튜브에 블로그마케팅이라고 하면 나오는 글들입니다. 그런데 중요한 건 저 내용을 보고 요즘 로직에 맞는 포스팅을 할 수 있는지가 중요합니..

카페마케팅 교육 받아야 되는 이유

카페마케팅 교육 받아야 되는 이유 개인 취미생활이 아닌 상업적인 목적으로 네이버카페를 운영하고 계신다면 제대로 된 전문가에게 카페마케팅 교육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카페마케팅 교육 및 대행을 10년 동안 진행하면서 수 많은 카페를 보았습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을 교육하면서 얻은 결론은 카페마케팅 교육이 필요한 경우의 수가 3가지로 구분이 되었습니다. 1. 네이버카페 로직을 모르는 경우 요즘에는 유튜브에 검색만 해도 네이버카페 상위노출 로직 및 저품질, 최적화 등등 관련된 정보가 많아 로직을 모르시는 분들이 거의 없긴 하지만 카페마케팅 교육 관련해서 상담을 하면 아직도 기초적인 부분도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카페에 글을 열심히 올리기만 하면 상위노출이 된다고 생각해서 의미 없는 ..

네이버카페 등급 높으면 검색 및 상위노출이 잘 될까?

네이버카페 등급 높으면 검색 및 상위노출이 잘 될까? 네이버카페를 운영하면서 등급에 대해 신경을 쓰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등급 관련해서 글들을 보면 "등급은 크게 의미가 없다." "아니다 카페등급이 중요하다." 생각이 다들 다릅니다. 결론부터 이야기를 하면 네이버카페 등급은 상위노출하고는 상관이 없습니다. 마케팅적인 관점으로 볼 때는 카페 등급이 높은 게 보기 좋을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로직적으로 접근을 하면 네이버카페 등급하고 상위노출은 상관이 없습니다. 네이버카페는 저품질카페, 차단카페, 최적화카페라는 것이 존재하고 저품질카페는 카페 등급이 숲등급에 많은 사람들이 글을 쓰고 방문을 해도 검색이 제대로 되지 않고 상위노출은 불가능합니다. 아무리 좋은 아이디로 글을 써도 카페 자체가 저품질이 되었다면 ..

네이버 카페 만들기가 문제가 아니다!

네이버 카페 만들기가 문제가 아니다! 인터넷에 검색하면 네이버 카페 만들기에 관한 부분은 정말 많이 나옵니다. 단순히 글로만 작성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각종 영상 자료들도 많아 초보자들도 금방 만들 수가 있는 것이 네이버카페입니다. 하지만 카페 활성화 및 상위노출은 다른 부분입니다. 카페명을 정하고 대문 및 타이틀을 꾸미고 게시판을 만드는 부분은 경쟁카페를 보고 인터넷에 있는 영상들을 참조하면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작성한 글이 상위노출이 되기 위해서는 상위노출을 하는데 있어 필요한 요소(최적화카페, 아이디, 아이피, 게시판, 글제목)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며 그 외 키워드마다 다른 조건들도 있습니다. 또한 카페 활성화를 위해서는 전체적인 마케팅구조를 생각하고 카페에 방문해야 되는 사람들이 갖고 있는 생..

네이버카페를 하게 된 최초 목적은?

네이버카페를 시작하게 된 목적은 다들 다를 것입니다. 파워링크 비용이 비싸서 어쩔 수 없이 홈페이지가 없어 홈페이지를 대신하기 위해 사업홍보를 위해 커뮤니티 활성화를 하고 배너광고 수익을 얻기 위해 등등 처음에 네이버카페를 시작하고 카페마케팅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가 있을 것입니다. 제가 이 글을 쓰는 이유는 어느 정도 일정 기간이 지난 카페를 보면 최초 목적하고 벗어나게 운영하고 있는 경우를 많이 보게 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수강생모집을 위해 주식카페를 개설하였는데 수강생모집이라는 최초 목적을 벗어나 카페 자체를 키우는 것에만 집중하게 되는 부분입니다. 카페활성화가 중요하지만 최초 목적을 잃고 카페활성화에만 집중하다 보니 주식카페하고는 전혀 상관 없는 맛집, 여행, 유머, 드라마 및 영화 리뷰를 ..

네이버 카페 검색 상위노출이 문제라면(저품질,최적화)

네이버 카페 검색 상위노출이 문제라면(저품질,최적화) 카페마케팅 교육 및 대행을 10년 동안 진행하고 있는 마케팅진단소입니다. 오늘 네이버 카페 관련해서 진단 문의가 와서 카페를 보았는데 해당 카페를 보자마자 바로 연락처를 묻고 전화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카페를 보는 순간 깜짝 놀랄 수 밖에 없었는데요. 운영하고 계신 카페에 1시간 동안 100개 정도 되는 의미 없는 글을 올리고 있는 걸 보았기 때문입니다. 물론 말씀하지 않으셔도 왜 저렇게 글을 작성했는지 사실은 알고 있습니다. 아마 카페등급이 높아야 네이버 카페 검색 상위노출이 잘 되고 그러기 위해 게시글을 늘리는 작업을 한 것으로 보였습니다. 그래서 먼저 물어보시기 전에 상위노출 때문에 이런 작업을 하셨는지 물어보니 예상했던 답변이 나왔습니다. 하지..

네이버 카페 글쓰기와 상위노출 잘못된 정보들

네이버 카페 글쓰기와 상위노출 잘못된 정보들 네이버카페를 운영하면서 글이 상위노출도 되지 않고 활성화가 되지 않아 인터넷에 검색을 하며 정보를 얻을 때 주의할 점들이 있습니다. 유튜브에 검색할 때, 블로그 및 카페에 있는 상위노출 설명을 볼 때 등등 해당 내용이 언제 올라온 내용인지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상위노출 로직은 계속 변하기 때문에 오래된 정보는 크게 도움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물론 본질적으로 변하지 않는 부분도 있지만 실제 업무에 들어갔을 때 변화가 온 부분도 있습니다. 그리고 인터넷에 있는 정보들을 무조건 믿으셔도 안됩니다. 마케팅강사가 특정업체를 대상으로 한 교육내용이 인터넷에 퍼지면서 내용이 와전되거나 또는 특정 업종 및 키워드에만 적용되는 현상인데 해당 내용이 절대적인 진리로 가공..

카페마케팅 효과 당연히 있습니다

카페마케팅 효과 당연히 있습니다 네이버카페 마케팅 교육 및 대행만 10년 동안 진행한 마케팅진단소입니다. 매번 카페에 큰 변화가 올 때마다 카페마케팅 효과에 대한 글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2013년 3월 최적화카페가 나올 때 c랭크, 리브라 다이아 등 각종 로직이 변경 될 때 네이버 view영역으로 변경 등등 카페에 크고 작은 변화가 올 때마다 카페마케팅이 과연 효과가 있는지에 대한 이야기는 매년 꾸준하게 나오고 있습니다. 결론부터 이야기하면 카페마케팅 지금도 당연히 효과가 있습니다. 네이버를 사용하는 유저가 있다면 카페마케팅도 효과는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효과가 없다고 하시는 분들을 보면 카페로직을 모르거나 마케팅구조가 잘못된 경우이지 카페마케팅 자체가 문제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물론 카페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