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마케팅 교육대행

문의 : 010-8723-9034 카카오톡 tata2435 궁금하신 사항은 부담없이 문의주세요.

카페마케팅 후기

카페마케팅 교육 진행 후기, 실무에 도움 되는 이야기

카페마케팅 진단소 2022. 3. 26. 23:42

 

카페마케팅 교육 진행 후기, 실무에 도움 되는 이야기

 

 

실제 운영하고 있는 카페에 적용 가능한 교육을

하고 있는 카페마케팅 교육 및 대행 경력 11년차

마케팅진단소입니다.

 

카페 회원수가 늘지 않고 활성화가 되지 않아 고민일 때

사업홍보를 효과적으로 하고 싶을 때

커뮤니티 카페 운영 노하우를 배우고 싶을 때

누락, 저품질, 최적화 등 로직에 대해 배우고 싶을 때

저희 마케팅진단소에서 진행하는

카페마케팅 교육을 듣게 되면 쉽게 해결 될 수 있습니다.

 

마케팅진단소는 아래와 같은 행동은 하지 않습니다.

직접 실험을 하지 않고 다른 강의 내용 짜집기 해서 교육

상담할 때는 친절하지만 교육이 끝나면 연락두절

비용이 저렴해서 신청했더니 대행영업 및 추가비용 발생

 

11년 동안 교육 및 대행을 진행하면서 교육을 받으시는 분들께서

어떤 부분을 고민하고 있는지 알고 있기 때문에

뜬구름 잡는 이야기가 아닌 현실적인 조언을 해드립니다.

구체적인 카페마케팅방법을 알려드리고 있으며

마케팅방향성 및 온라인마케팅 구조에 대해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표카페 운영 및 여러 카페 대행경험을 통해 얻은

카페활성화 핵심노하우

수백 개의 아이디를 바탕으로 직접 실험을 통해 얻은

다른 곳에서는 알 수 없는 네이버로직들

교육 이후에도 진행되는 온라인마케팅 컨설팅으로

효율적인 카페마케팅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카페마케팅방법은 같은 업종이어도 전략이 다릅니다.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교육을 받으시는 분

아이디 보유량, 카페 최적화 유무, 마케팅 인력 및 예산

하루에 투자할 수 있는 시간, 경쟁카페 현황

현재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매체들 등등 여러 요소를 고려하여

효율적인 카페마케팅을 할 수 있게 만들어 드립니다.

하루에 2시간 밖에 시간이 없는데 유튜브,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여러 매체를 통해 카페 유입을 늘리세요. 와 같은

무책임한 이야기를 하지 않습니다.

카페마케팅 일을 11년 동안 하면서

비효율적인 카페마케팅방법으로 운영하시는 경우를

많이 보고 있습니다.

 

카페 가입시 기프티콘 이벤트 하는 경우

카페 운영자끼리 품앗이 해서 회원 늘리는 경우

카페 주제와 상관 없는 맛집, 연예인 소식글 올리는 경우

뉴스 스크랩만 계속 하는 경우

아이디 한 개만 정해서 카페에 글을 쓰는 경우

아이디와 컨텐츠 관리가 명확하지 않은 경우

경쟁카페에 초대쪽지만 보내는 경우

경쟁카페 벤치마킹을 잘못해서 게시판만 많이 만드는 경우

카페 상황이 다른데 똑같이 끝말잇기 게시판을 만드는 경우

등등 비효율적이거나 잘못된 방식으로

카페마케팅을 진행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카페마케팅 상담을 하면서 "카페마케팅 효과가 있을까요?"라고

질문을 종종 듣게 되는데 효과가 정말 미비한 업종도 있지만

대부분은 잘못된 방식으로 운영을 해서

효과가 없다고 느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카페마케팅방법에 대해 혼자서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경쟁업체는 전문가에게 배워 불필요한 시간낭비를 줄이면서

마케팅을 하게 됩니다. 교육을 듣는 것이 시간낭비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듣지 않고 혼자서 하는 것이

여러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더 큰 시간낭비를 하게 됩니다.

 

오늘 이야기할 카페마케팅 교육 진행 후기도

기존에 다른 곳에서 마케팅교육도 듣고 유튜브 영상들을 보면서

카페를 운영하였지만 로직에 대해 제대로 이해하지 못한 상황이었고

카페 컨셉 및 방향성, 포스팅 방법 및 홍보 방법에 대해

답답해 하시는 상황이었습니다.

 

처음 전화 상담을 하였을 때 교육에 대한 불신이 있는 상황이었고

기존에 들었던 교육 같은 경우 강사가 자기자랑만 하고

실제 업무에 적용하기 어려운 내용이 많았다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만났을 때 바로 현재 운영하고 있는 카페를

보고 문제점 진단 및 보유하고 계신 아이디 상태별로

관리 및 업무 방법을 알려드리고 본격적인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로직 파트에서는 저품질이 되는 3가지 유형

검색이 제대로 되지 않는 14가지 원인

누락 시 조치 방법, 연속누락, 나이필터 등등

카페마케팅을 하는데 있어 필요한 내용들을 알려드렸고

 

마케팅 파트에서는 현재 운영하고 있는 카페 컨셉에

맞춰 회원을 늘릴 수 있는 방법 및 컨셉에 대한 조언

그리고 구체적인 업무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그리고 카페마케팅 교육을 받으셨던 대표님께서

카페마케팅을 하려면 최적화 아이디가 있어야 되지 않냐고

말씀 하셨는데 그 부분에 대해 잘못된 부분을 설명하였습니다.

보통 카페마케팅을 할 때 저품질 아이디는 쓰지 않는데

저품질 아이디를 활용하는 방법 및

아이디 상태별로 마케팅을 하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그 외 카페마케팅에 대한 잘못된 생각들이 많이 있었는데

그 부분에 대해 정정 해드렸습니다.

 

참고로 교육 내용은 그냥 제 생각이 아닌

제가 직접 카페를 운영하고 실험을 하면서 얻은 데이터 및

기존에 교육을 받으셨던 수강생등 피드백을 하면서

얻은 경험에서 나오는 이야기입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교육에 대한 소개가 있습니다.]

[교육 내용은 상황에 따라 변할 수 있으니 먼저 연락을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여러분들도 카페마케팅 교육을 듣고 싶지만 고민 되는 부분들 있을 것입니다.

비용이 비싸지 않을까? 배운다고 해서 잘 할 수 있을까?

뻔한 이야기 하지 않을까? 우리 업종하고 맞는 내용일까?

배우고 나서 피드백을 잘 해줄까?

교육이 과연 효과가 있을까?

등등 여러 고민들 때문에 망설이게 되는 부분 이해됩니다.

하지만 혼자서 고민만 하는 것은 해결책이 아니며

저희 마케팅진단소는 뻔한 이야기를 하는 곳이 아닌

11년 동안 여러 성공사례들이 있습니다.

교육에 대한 상담은 언제든지 받고 있으니

혼자 고민하지 마시고

편하게 연락 주셔서 상담을 한번 받아 보시길 바랍니다.